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 대전 태을궁

by 도생(道生) 2022. 10. 29.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고 다가오는 대병란의 가을대개벽을 극복하는 

참동학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대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太乙宮)

 

 

 

 

 

 

이스라엘의 유발 하라리는 영국 옥스퍼드대학 역사학 박사 출신으로 세계적인 석학의 반열에 오른 인물입니다. 인류의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예리한 통찰력과 인류의 미래 문명을 전망하는 유발 하라리의 세계관은 서구 역사관의 범주에서 크게 벗어나지 못합니다. 약 1만여 년 전의 농업혁명에서 현대까지 물질문명의 발전을 이룬 원형 정신문화는 찾아볼 수 없습니다.

 

 

100여 년 전 일본인 도리이 류조의 발굴을 시작으로 현재도 계속되고 있는 홍산문명은 동서양 주류 역사학계가 거의 다루지 않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동방의 홍산문명의 유적과 유물을 인정하게 되면 세계사를 완전히 뒤집고 다시 써야 하기 때문입니다. 약 1만 년 전부터 3,500년 전까지의 발견된 유적과 유물은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한국 주류 역사학계가 부정하는 <환단고기> 내용과 일치합니다.

 

 

<환단고기>는 우리나라 신라 때 고승 안함로(579~640)부터 조선시대 이맥(1455~1528) 선생까지 총 다섯 분이 지은 책을 계연수(1864~1920) 선생이 한 권으로 엮어 발행한 인류 시원 역사와 창세 원형 정신문화를 담은 인류의 보배입니다. <환단고기>에는 인류의 원형 영성문화, 즉 정신문명을 오롯이 담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2022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고 대병란(大病亂)의 가을대개벽을 극복하는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행사가 개최됩니다.  약 2만 5천 년 전 마고성에서부터 전수된 동방 신선수행은 약 1만 년 전 환국을 거쳐 단군조선 이후까지 그 명맥을 이어왔지만, 선맥(仙脈)이 단절됐습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160여 년 전 수운 최제우 대신사에게 천명(天命)과 신교(神敎)를 내리면서 다시 선포됐고, 최제우 대신사에게 천명과 신교를 내린 상제님께서 직접 인간으로 강세하셔서 후천 삼신조화(三神造化) 신선도통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전수하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대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직접 전수하는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은 우주의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전수하신 후천 삼신조화 무병장수 신선도통 명상수행법입니다. 

 

 

2022년 11월 12일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에서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현장에서 직접 전수하는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은 모든 것이 뿌리로 돌아가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을 구원하고 열매인간을 추수하기 위해 오신 상제님께서 인류 역사 발전의 원동력인 원형 정신문화를 복원하여 가을우주의 열매문명을 여는 데 동참하는 모든 이에게 주신 거룩한 선물입니다. 

 

 

 

 

동방 한국의 태고시대 대우주 광명과 하나 된 신선문화 원류를 복원하여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고 대병란의 가을개벽기를 극복하는

참동학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 

일시: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주최: STB상생방송. STB동방신선학교

문의: 1577 - 1691

후원: 증산도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 포럼,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바로가기 - 사전등록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본 행사는 STB상생방송과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행사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선려화(仙呂花)를 전수받는 분은 반드시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에서 '수행기초 익히기', '삼신상제님의 조화 빛실받기', '광선아기 입태와 탄생', '천안, 지안, 시간의 눈 정화', '삼신조화 신주(여의주) 만들기' 등의 필수 시청 영상과 수행 실습 및 예식을 올리고 참석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