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건강회복과 마음의 자유를 얻는 명상수행

by 도생(道生) 2022. 11. 1.

건강회복과 마음의 자유를 얻고 진리의 인간이 되는 후천 신선문명 명상수행

지구촌에 힐링과 생존과 도통을 전하는 동방 1만년 증산도 신선수행법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씨름판, 윷판, 굿판, 풍물판, 소리판 등에서 '판'이란 의미는 여러 사람이 함께 어울려 특정한 행위가 이루어지는 공간을 의미합니다. 가장 작은 단위의 '작은 판'은 바둑판과 장기판 같은 경우지만, 가장 '거대한 판'은 하늘과 땅과 인간과 만물이 조화를 이루며 어우러져 있는 천지 대자연, 즉 대우주입니다.

 

 

대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면서 하늘과 땅과 인간이 대변혁 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천지인을 완전히 새롭게 개조하는 천지공사(天地公事)를 보셨습니다.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처결하여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우주를 열어주시면서 "이때는 모름지기 새판이 열리는 시대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새판'의 문자적 의미는 '새로 벌어진 일의 판, 새로운 판국'입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내 일은 판밖의 일이니라. 가르쳐도 모를 것이요, 직접 되어 보아야 아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한 "옛적에도 듣지 못했고 이제 또한 들을 수 없으며 옛적의 그 어떤 도(道)와도 견줄 수 없고 이제도 또한 견줄 만한 것이 없느니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상제님 진리는 기존의 '일이 벌어진 자리'라는 의미의 '판안'을 벗어난 '일이 벌어진 자리 밖'의 '판밖의 진리', 즉 '새로운 진리판'입니다.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행사는 천지인 삼계 대우주를 다스리시는 우주 통치자 하느님의 무궁한 조화법 가운데 일부입니다. 다시 말해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은 '판밖의 새로운 법'으로 모든 사람이 건강을 회복하고 대우주와 하나 된 진정한 마음의 자유를 얻고 진리의 인간,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빛이 인간이 되는 하느님의 조화법입니다.

 

 

 

 

 

 

'선려화(仙呂花)'를 전수 받는다는 것은 무병장수의 신선인간이 되는 첫걸음을 내디뎠다는 것입니다. 인간을 신선의 몸으로 바꿔주는 고귀하고 거룩한 선물로서 우주 대광명꽃, 우주의 조화꽃, 우주의 율려꽃입니다. '선려화'의 무궁한 조화의 힘 중에서도 특히 나와 가족의 질병을 치유해주고 면역력을 강화하여 감염병으로부터 보호해줍니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전수해주신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전수받아야 선천의 상극문명과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면서 발생하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거대한 시련을 극복하고 가을우주의 조화문명, 신선문명, 천지인이 조화롭게 하나 된 성숙한 통일문명을 여는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행사는 건강회복을 시작으로 대우주와 내가 하나 되어 진정한 마음의 자유를 얻는 명상수행법, 진리의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게 해주는 참하느님께서 전수하신 판밖의 조화법입니다.

 

 

 

 

 

건강회복과 마음의 자유 및 진리의 인간이 되는 후천 신선문명 명상수행

지구촌에 힐링과 생존과 도통을 전하는 동방 1만년 증산도 신선수행법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일시: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

장소: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문의: 1577 - 1691

참석 사전등록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예고》

https://www.youtube.com/watch?v=qWELD6MgJj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