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by 도생(道生) 2022. 10. 28.

빛의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후천 상생의 삼신조화 선(仙)문명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율려꽃, 광명꽃) 치유 수행》

2022년 11월 6일(일요일) 오후 3시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하루 24시간의 아침과 점심과 저녁과 밤의 4단계 변화, 1년 열두 달의 봄과 여름과 가을과 겨울의 사계절 변화, 영유아와 소년기, 청년기와 장년기와 노년기로 이어지는 인생의 변화는 모두 우주 만물은 끊임없이 변화는 생장염장(生長斂藏) 법칙이지만, 그 변화하는 생장염장의 근본 법칙은 절대불변하는 영원한 우주의 근본질서입니다.

 

 

생장염장의 질서에서 첫 번째와 두 번째 단계인 '생(生)'과 '장(長)'은 창조와 변화, 탄생과 성장, 출발과 발전의 과정입니다. 세 번째 '염(斂)'의 단계는 통일과 성숙, 열매를 거두는 것이며, 네 번째 '장(藏)'은 감추다, 갈무리하다 등의 의미입니다. 하루, 1년, 인생의 변화와 마찬가지로 12만 9천6백 년을 한 주기로 우주가 인간을 농사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변화가 있습니다.

 

 

 

 

 

 

우주의 질서가 생장(生長)의 선천 5만 년 역사를 끝내고 후천 5만 년 '염(斂)'의 시대로 들어가는 교차기에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님께서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선천 5만 년 우주의 봄철에 낳고 여름철까지 기른 인간과 문명을 성숙과 통일을 시키기 위해, 후천 5만 년 조화 선경 세계의 새 문화를 이끌어갈 인간 씨종자를 추수하기 위해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것입니다.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장차 이름 모를 온갖 병(病)이 들어오는데, 병겁(病劫)이 돌기 전에 단독과 시두가 먼저 들어오느니라. 시두(時痘)의 때를 당하면 태을주(太乙呪)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2022년 11월 6일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대병란(大病亂) 개벽기,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는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전국 순회 첫 번째 행사입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 전국 순회 강연을 통해 천지부모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전수해주신 유일한 생존수행법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현장에서 영적인 꽃인 선려화를 직접 전수합니다. 약 3년 전 지구촌을 엄습한 코로나19 팬데믹은 인류를 패닉상태로 몰고 갔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사태는 태모님 말씀처럼 '온갖 병(病)'과 '시두(時痘)와 '대병겁(大病劫)'이 시작된다는 신호탄으로 앞으로 전 인류의 생명이 결정되는 시두(時痘, 천연두)와 가을 추살(秋殺) 대병겁(大病劫)을 대비하기 위해 선려화를 전수합니다.

 

 

현재 STB상생방송의 <STB상생개벽뉴스>를 통해 한국의 동방 1만 년 정통 무병장수 삼신조화 후천 신선문명 도통 명상수행법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6일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되는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 수행> 행사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직접 전국을 순회하며 나와 가족의 질병뿐만 아니라 80억 지구촌 형제자매에게 건강한 삶을 유지하고 질병을 물리치는 우주의 율려꽃인 선려화(仙呂花)를 전수해주는 뜻깊고 축복된 행사입니다.

 

 

 

 

 

우주 질서가 대변혁 하는 가을개벽기, 파천황적인 대변혁의 상황에서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는

명상수행, 모든 병(病)을 극복하는 무병장수 후천신선 도통 명상수행법 전수

 2022 가을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일시: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

장소: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서울특별시 서초구 바우뫼로 12길 70)

주최: STB상생방송, STB동방신선학교

후원: 증산도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포럼,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문의: 1577 - 1691

https://www.youtube.com/watch?v=qWELD6MgJjQ 

 

사전등록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본 행사는 STB상생방송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행사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선려화(仙呂花)를 전수받는 분은 반드시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에서 '수행기초 익히기', '삼신상제님의 조화 빛실받기', '광선아기 입태와 탄생', '천안, 지안, 시간의 눈 정화', '삼신조화 신주(여의주) 만들기' 등의 영상을 시청하고 실습 및 예식을 올리고 참석하셔야 합니다.

율려(律呂)는 우주를 살아 숨 쉬게 하는 순수 생명의 에너지, 우주의 성령, 우주정신, 우주의 영원한 생명의 소리, 천지만물이 생겨난 생명의 순수 근원, 도(道)의 뿌리 자리, 우주의 조화와 창조의 근원, 음양의 순수 핵(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