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증산도 상생방송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by 도생(道生) 2022. 10. 30.

천지 대자연에 충만한 빛을 내 몸에 받아내려 빛의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과 STB동방신선학교가 주최 -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전 국민의 생활수행과 전인류의 생존수행 -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나이가 들면 신체의 기능 저하와 활동이 급격하게 줄면서 수면 시간이 줄어들지만, 복잡다단한 현대사회는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불면증 환자를 만들었습니다. 학업과 교우관계로 스트레스를 받는 청소년과 가정과 직장에서 긴장감과 압박, 과도한 음주, 흡연, 불안, 규칙적이던 생활리듬이 바뀐 경우 및 사회풍토, 환경적 변화 등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한국인 3분의 1 정도가 수면장애를 경험했다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이 태어난 후 돌아갈 때까지 인생의 4분의 1 정도 잠을 잡니다. 우리나라는 노인 인구가 많아지는 이른바  '노령화 사회'로 접어들면서 불면증 유병율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불면증은 한국인에 국한하지 않고 전 세계적인 증가 추세로 미국 같은 경우에도 불면증 때문에 수백만 명이 수면유도제에 의존하고 있다고 합니다.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광주광역시 김대중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2022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행사 증산도 STB상생방송과 STB동방신선학교가 주최하고 증산도본부와 상생문화연구소, 상생출판,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 포럼 등이 후원하는 전국 순회 3번째 행사로 대병란(大病亂)을 극복하기 위한 생존수행과 언제 어디서나 할 수 있는 생활수행을 전수합니다.

 

 

 

 

 

 

증산도의 동방 한국 1만년 정통 무병장수 삼신조화 후천 신선문명 도통법 명상수행은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하느님이신 상제님께서 처음으로 전수하신 후천개벽 후천 신선문명 도통법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시천주주와 태을주 주문을 생활화하는 생활수행은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쳐주고 앞으로 지구촌을 엄습할 대병란의 위기에서 살기 위한 생존수행입니다. 

 

 

상제님께서 전수하신 시천주주와 태을주 2대 여의주(如意珠) 주문을 진식호흡을 하면서 특별 예식을 통해 법방을 전수받게 됩니다. 진식호흡을 하면서 시천주주와 태을주 주문을 읽으면 삶의 질을 저하시키고 다른 질병을 불러오는 불면증뿐만 아니라 다양한 질병을 치유할 수 있습니다.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의 무병장수 후천 신선도통 명상수행법은 치유문화와 영성문화의 결정체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님께서 "시천주주가 의통(醫統) 주문이니 너희는 많이 읽어 의통 준비를 잘 해 두라.", 아버지 하느님이신 상제님께서는 "태을주는 구축병마주(驅逐病魔呪)니라. 내가 이 세상의 모든 약(藥) 기운을 태을주에 붙여 놓았나니 만병통치 태을주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한마디로 시천주주와 태을주 주문은 대우주의 성령을 받는 절대 약(藥)이라는 말씀해주셨습니다.

 

 

 

 

《2022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일시: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장소: 광주광역시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주최: STB상생방송, STB동방신선학교

후원: 증산도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 포럼, 상생출판, 상생문화연구소

문의: 1577 - 1691

STB상생개벽뉴스 - 사전등록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본 행사는 STB상생방송과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행사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선려화(仙呂花)를 전수받는 분은 반드시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에서 '수행기초 익히기', '삼신상제님의 조화 빛실받기', '광선아기 입태와 탄생', '천안, 지안, 시간의 눈 정화', '삼신조화 신주(여의주) 만들기' 등의 필수 시청 영상과 수행 실습 및 예식을 올리고 참석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