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증산도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by 도생(道生) 2022. 11. 20.

우주의 가을철 병란(病亂)을 극복할 후천 상생의 조화 선(仙) 문명

동방 1만년 정통 증산도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상제님은 천상의 지존한 보좌에서 천지인 삼계(三界) 우주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십니다. 상제님께서 후천개벽기를 맞아 인간을 구원하고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상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증산 상제님께서 선천 5만 년의 상극(相克) 질서를 끝내고 후천 5만 년 상생(相生)의 화화 선(仙) 문명 세상을 열어주셨습니다.

 

 

동양 철학에서 천도지수(天道地數), 즉 도수(度數)란 천지와 일월이 생성 변화하는 이치를 상수(象數)로 표현한 것으로 천지의 이치가 땅에서 이루어지는 것을 말합니다. 상제님께서는 "내가 하늘도 뜯어고치고 땅도 뜯어고쳐 물샐틈없이 도수(度數)를 짜 놓았으니 제 한도(限度)에 돌아 닿는 대로 새 기틀이 열리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제님께서는 천지 대자연이 돌아가는 이치, 즉 천지도수(天地度數)를 맡아 다스리십니다. "나의 일은 천지를 개벽(開闢)함이니 곧 천지공사(天地公事)니라."라는 말씀처럼 상제님께서 천지공사를 처결하신 '후천 조화 선(仙) 문명 건설'은 천지의 명령, 하느님의 천명이며 인류 역사가 가야할 목적으로 지상에서 반드시 실현됩니다.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광역시 엑스코 그랜드불룸에서 개최되는 증산도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는 병을 치유하고 궁극적으로 세계를 통일하는 '의원 도수(醫員度數)', 내 몸을 신선의 몸으로 바꾸는 '신선 도수(神仙度數)', 환골탈태 된 몸으로 무병장수하는 '갱소년 도수(更小年度數)' 상제님의 '후천 조화 선(仙) 문명'과 관련된 천지공사를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역사에 실현하시는 것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상제님 천지공사 그대로 증산도 도생(道生)들에게 수련시킨 후 상제님 천지공사를 실현하기 위해 전격적으로 일반에 공개하고 전수하는 것입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우주의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후천개벽기에 크고 작은 병란(病亂)을 극복하고 나와 가족을 지키기 위해서 반드시 생존수행을 해야 합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삼신조화 신선도통 명상수행은 동방 1만년 정통 수행법입니다.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에서 열리는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에서 전수되는 우주의 광명꽃인 선려화는 인간의 참마음(本性)인 우주의 신성과 내가 하나 되고 불멸의 영원한 생명의 빛과 하나 되어 나의 몸이 밝고 밝은 우주의 대광명과 하나 된 빛이 인간이 되어 무병장수의 몸으로 바꾸어 나가는 첫걸음이 될 것입니다. 

 

 

 

 

대병란(大病亂)의 후천개벽기, 나와 가족을 질병을 물리치고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삶을 사는 무병장수 후천 신선도통 선(仙) 문명

<2022 가을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일시: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대구광역시 엑스코 그랜드볼룸

주최: STB상생방송, STB동방신선학교

후원: 증산도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 포럼, 상생출판, 상생문화연구소

문의: 1577 - 1691

 

 

 

<참석 사전등록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본 행사는 STB상생방송과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행사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선려화(仙呂花)를 전수받는 분은 반드시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에서 '수행기초 익히기', '삼신상제님의 조화 빛실받기', '광선아기 입태와 탄생', '천안, 지안, 시간의 눈 정화', '삼신조화 신주(여의주) 만들기' 등의 필수 시청 영상과 수행 실습 및 예식을 올리고 참석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