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팬데믹과 기후변화와 글로벌 경제위기와 전쟁 등 복합위기 시대를 극복하는 생존수행

by 도생(道生) 2022. 11. 17.

마음의 안정과 몸의 건강을 되찾고 깨달음을 얻는 일반적인 명상수행의 한계를 뛰어넘어

팬데믹과 기후변화와 글로벌 경제위기와 전쟁 등 복합위기 시대를 극복하는 생존수행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후천 신선도통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세계화의 바람을 타고 서구 지역으로 전파된 요가와 명상과 참선은 하루하루가 마치 전쟁터와 같은 세상살이에 지친 현대인들이 마음의 행복과 안정을 찾기 위해서, 숙면을 위해서, 아픈 몸을 치유하기 위해서,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서, 집중력을 강화하기 위해서, 깨달음을 얻는 등 다양한 이유로 시작하면서 생활 속 문화로 자리 잡았습니다.

 

 

다람쥐 쳇바퀴 돌듯 힘들고 바쁜 일상에서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치열한 생존경쟁에서 살아남기 위한 명상은 사회의 트랜드로 자리 잡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전 세계에서 유행하는 요가와 참선과 명상수행법의 대부분은 인도와 불교에서 유래한 것들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약 1만년 전 태고 시대부터 전수된 한국 고유의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이 있지만, 한국인 대부분이 있다는 사실도 모릅니다. 

 

 

왜냐하면 한국인은 중화 사대주의 역사관과 일제 식민주의 역사관으로 왜곡 날조된 거짓 한국사를 배우게 되면서 태고 시대부터 전수된 동방 1만년 정통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의 실체를 모르게 된 것입니다. 인류의 문명이 시작된 이래로 위기와 기회는 언제나 공존했지만,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우주적 대변혁기로 인류가 경험했던 위기와 기회와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복합위기와 우주적인 기회가 공존하는 시대입니다.

 

 

 

 

 

 

우주적 대변혁인 후천대개벽은 우주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는, 선천 5만 년의 역사가 끝나고 후천 5만 년의 역사로 들어가는 우주적인 대사건입니다. 증산도 후천 조화 신선도통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은 지치고 병든 몸과 마음을 치유하고 조화롭게 하는 힐링과 깨달음을 얻는 일반적인 명상수행의 한계를 뛰어넘어 코로나 병란(病亂)과 다가올 또 다른 팬데믹과 기후변화와 글로벌 경제위기와 전쟁 등 복합위기 시대를 극복하는 유일한 생존전략입니다.

 

 

천지인 삼계 우주가 돌아가는 이치를 다스리시며 후천대개벽을 맞아 인류를 구원하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 참하느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천지의 대덕(大德)이라도 춘생추살(春生秋殺)의 은위(恩威)로서 이루어지느니라.", "가을바람이 불면 낙엽이 지면서 열매를 맺는 법이니라. 그러므로 이때는 생사판단(生死判斷)을 하는 때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 상제님께서 말씀하신 '가을'은 1년 사계절의 가을보다 더 큰 주기인 '우주의 가을'입니다. 우주의 시간 질서가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바뀔 때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라는 3대 개벽이 일어납니다. 자연개벽은 기후변화, 문명개벽은 글로벌 경제위기와 전쟁으로 나타나고 인간개벽은 병란(病亂) 팬데믹으로 드러납니다.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대개벽 하는 복합위기 시대에 대하여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춘생추살(春生秋殺), 봄에는 낳고 여름에 길러서 가을에는 추살(秋殺)로 크게 한 번 무조건 내리친다. 남녀노유, 돈과 권력과 명예와 직업과 인종을 가리지 않고 삶과 죽음의 통과의례를 겪는다. 후천대개벽, 가을대개벽이라는 것은 온 인류가 본래의 태일(太一) 인간으로 성숙하는 통과의례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 중 '태일(太一) 인간으로 성숙하는 통과의례'라는 말씀은 무병장수 명상수행의 생존수행을 통해 글로벌 경제위기와 전쟁, 기후변화로 인한 각종 재난과 재해 및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을 시작으로 앞으로 닥치는 또 다른 팬데믹과 가을 추살 대병란을 극복한 후 후천 5만 년 새로운 문명을 여는 우주적 인간으로 다시 태어나는 '빛의 인간' 다른 말로 '홍익인간'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이 시대는 몸과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도 좋고 깨달음을 얻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러나 우주 만유가 완전히 새로워지는, 근본이 완전히 바뀌는 파천황적인 대변혁으로 인한 다양한 팬데믹과 글로벌 경제위기와 전쟁과 재난과 재해가 수시로 발생하는 복합위기 시대이기 때문에 무엇보다 생존을 위해서는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신(神)의 2대 여의주 주문을 바탕으로 생존수행을 해야 합니다.

 

 

 

 

지금은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3대 개벽이 일어나는 후천개벽기

무병장수 생존수행을 통해 후천대개벽의 복합위기 시대를 극복할 수 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전국 순회 일정》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행사 종료)

대전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행사 종료)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주최: STB동방신선학교, STB상생방송

후원: 증산도 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포럼, 상생문화연구소,

한류원형문화사절단, 대한사랑, 세계성씨연맹

문의: 1577 - 1691

참석사전 예약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