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증산도 상생방송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by 도생(道生) 2022. 11. 13.

인간은 우주 조물주 삼신의 신성, 즉 성명정(性命精)이 깃든 위대한 빛의 존재

삼신조화 광명꽃의 무궁한 치유 도권(道權)을 전수하는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인간의 몸에는 두 개의 신(神)이 들어있습니다. 심장 속에 있는 식신(識神, Conscious Spirit)은 태어나 살아가는 동안 보고 듣고 경험하고 생각하고 판단하는 등 의식작용에 관여합니다. 반면 무형의 우주 조물주 삼신(三神)의 마음이 모든 인간의 머리에 들어와 있는 깊이 잠들어 있는 원신(元神, Primordial God)은 대부분 사람이 존재 자체도 모르기 때문에 단 한 번도 깨우지 못한 채 살다 죽습니다. 

 

 

무형의 조물주 삼신(三神)은 '3'이라는 숫자에서 알 수 있듯이 일신(一神)이면서 3가지 신성의 성명정(性命精) 작용을 합니다. 다시 말해 인간은 우주 조물주 삼신으로부터 세 가지 참된 것, 성명정의 삼진(三眞)을 부여받았습니다. 무형의 자연신인 대우주 조물주 삼신(三神)의 신성(神性)이 인간의 몸에 깃들어 있는 세 가지는 머리 중앙의 성(性)과 가슴의 명(命)과 배꼽 아래 하단전의 정(精)입니다.

 

 

사람이 병(病)에 걸리지 않고 오래 사는 무병장수의 삶을 이어가지 못하는 근본적인 이유가 바로 세 가지 참된 것인 성명정(性命精)을 회복하지 못하기 때문입니다.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의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는 잠들어 있는 성명정을 회복하는 위대한 여정을 시작하는 순간입니다.

 

 

 

 

 

 

무엇보다 인류가 사는 이 시대는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라는 사실입니다. 다시 말해 선천 5만 년 상극의 역사가 끝나고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 상생의 새 문명이 열리기 전에 코로나19와 같은 병란(病亂)과 기후위기와 경제위기와 전쟁 등 거대한 산고의 진통이 한꺼번에 몰려온다는 사실입니다.

 

 

후천대개벽을 앞두고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병겁(病劫)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쳐서 살아남기가 어려우리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은 후천대개벽이 시작됐다는 신호탄이며 앞으로 더 강력한 질병이 인류를 엄습하기 때문에 철저하게 준비하라고 경계하신 말씀입니다.

 

 

내 안에 잠들어 있는 우주 조물주 삼신의 3대 신성인 성명정을 회복하여 빛의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첫걸음이 삼신의 무궁한 조화꽃, 삼신조화의 광명꽃인 선려화를 전수받는 것입니다. 2022년 11월 26일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는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에 참석하셔서 상생의 새 문명을 열어가는 위대한 빛의 인간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지금은 명상수행을 해야 하는 병란(病亂) 개벽시대,

우리 모두가 무병장수 빛의 인간이 되는 신선도통 수행법 공개 및 전수

2022 가을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일시: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장소: 부산광역시 벡스코 켄벤션홀

주최: STB상생방송, STB동방신선학교

후원: 증산도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 포럼, 상생출판, 상생문화연구소

문의: 1577 - 1691

 

 

참석 사전등록: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본 행사는 STB상생방송 채널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됩니다.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 수행> 행사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지만, '선려화(仙呂花)를 전수받는 분은 반드시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에서 '수행기초 익히기', '삼신상제님의 조화 빛실받기', '광선아기 입태와 탄생', '천안, 지안, 시간의 눈 정화', '삼신조화 신주(여의주) 만들기' 등의 영상을 시청하고 실습 및 예식을 올리고 참석하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