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무병장수 명상수행과 구글의 자회사 바이오기업 인간수명 500세 연장 프로젝트

by 도생(道生) 2022. 11. 11.

인간의 영원한 꿈이면서 시대적 흐름과 요구가 된 불로장생의 꿈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구글의 자회사 바이오기업 칼리코의 인간수명 500세 연장 프로젝트

 

 

 

 

 

 

약 10년 전 일반인은 기억하지 못할 수도 있고 아예 들어보지도 못했을 두 개의 큰 이슈가 있었습니다. 하나는 세계자연기금(WWF)에서 2014년 발표한 '지구생명보고서'로, 당시 인류의 소비행태를 유지하려면 2013년부터 지구가 1.5개가 있어야 한다는 충격적인 내용입니다. 인구 과밀화와 인간의 과소비는 이미 지구가 감당할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섰다는 의미입니다.

 

 

2014년 발표한 세계자연기금의 '지구생명보고서'는 2013년 당시 인간의 행동 양식으로 보면 2050년경 지구가 3개 정도 필요하리라 예측했지만, 2022년 현재 전문가들의 예측보다 너무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유엔은 현재의 인구 기준으로 지구가 1.75개가 필요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자연의 한계를 넘어선 가장 큰 원인으로는 인구의 증가와 수명 연장과 기후변화를 꼽습니다.

 

 

또 다른 하나는 세계적인 IT기업 구글이 새로운 생명과학 연구 사업을 시작했다는 내용입니다. 노화의 비밀을 알아내 인간이 죽음을 다스리는 시대, 무병장수의 시대를 꿈꾸며 구글의 공동 창업자 세르게이 브린은 바이오기업 제넨텍 CEO이면서 애플 이사회 의장인 아서 로빈손과 합작으로 바이오기업 칼리코를 설립했습니다.

 

 

 

 

 

 

2013년 15억 달러를 투자하여 인간의 건강한 삶과 수명을 연장하는, 인류의 영원한 꿈을 성취하는 프로젝트를 발표했을 전 세계가 반응은 황당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구글 자회사인 바이오기업 칼리코는 당시 최고의 의사, 유전학자, 분자와 생물학자 등을 영입하여 비록 유병(有病)장수 시대지만, 수명이 연장되는 시대적 흐름에 발맞춰 인간 수명 500세를 이루기 위한 무병장수 프로젝트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세계자연기금'과 '유엔'의 발표와 구글의 자회사인 칼리코의 '인간의 노화방지와 수명 연장 500세 프로젝트'는 현실에서 상충합니다. 20세기 초 약 16억 명이었던 세계 인구는 과학과 의학의 발전으로 유병(有病)이지만, 인간의 수명이 연장되어 현재 약 80억 명에 육박하면서 지구가 감당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구글 자회사 칼리코가 인간의 수명을 현재보다 5~6배 이상 더 연장하는 무병장수 프로젝트를 시작한 것입니다.

 

 

약 3년 전 그동안 인간이 자연을 파괴하면서 자연 속에 있던 바이러스를 인간사회로 불러들여 팬데믹이 발생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는 변이를 거듭하며 진화하면서 대유행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기후변화와 전쟁, 경제위기에 내몰린 전 세계 국가의 정책은 생명과 직결된 팬데믹과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하기보다는 경제 쪽에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현재 지구촌 인류는 한 치 앞도 보이지 않는 짙은 안갯속에 서 있습니다. 3년 동안 휩쓸고 있는 코로나19 팬데믹,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위기, 제3차 세계대전이 금방이라도 발발할 것 같은 전쟁 위기와 경제위기 등 전 세계를 요동치게 하는 문제가 발생하는 원인은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여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이기 때문입니다.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는 "무병장수는 선술(仙術)에 있으니 오선위기 기운을 걷어 무병장수케 하리라."라고 말씀하셨고, 어머니 하느님이신 삼신일체 태모님께서는 "후천 선경에는 수(壽)가 상등은 1200세요, 중등은 900세요, 하등은 70세니라."라고 말씀하시고 인류에게 후천의 장수 시대를 여는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전수해주셨습니다.

 

 

"병겁(病劫)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쳐서 살아남기가 어려우리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전문가들은 코로나19 팬데믹 이후 또 다른 팬데믹 발생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천지 대자연의 이치에 의해 전 인류를 진멸지경(盡滅之境)에 이르게 하는 추살(秋殺) 괴질병(怪疾病)이 지구촌 전역을 엄습할 것입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은 코로나 팬데믹과 다가올 팬데믹 및 가을 괴질병을 극복하는 유일한 법방입니다.

 

 

 

 

우주와 자연과 인간에 대한 궁극의 깨달음을 열어주는 동방 1만년 정통 영성문화

온몸에 대우주의 신성한 빛을 채워 각종 질병을 치유하는 삼신조화 신선문명 도통법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전국 순회 일정》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행사 종료)

대전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주최: STB동방신선학교, STB상생방송

후원: 증산도 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포럼, 상생문화연구소,

한류원형문화사절단, 대한사랑, 세계성씨연맹

문의: 1577 - 1691

참석사전 예약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