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하는 법 대공개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by 도생(道生) 2022. 11. 8.

코로나19 대유행을 넘어 우리 앞에 바짝 다가온 새로운 질병대란(疾病大亂)

자연과 문명과 인간개벽을 대비하라!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하는 법 대공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탐욕에 눈먼 인간이 자연을 정복했다고 자만심에 빠졌을 때 지구촌 전역에 기후변화라는 거대한 쓰나미를 불러오는 결과를 초래했고, 환경파괴로 자연 속에 있던 바이러스를 인간 사회로 불러냈습니다. 인구가 특정 지역에 빽빽하게 모여 사는 밀집화와 도시화, 지구촌이 하나의 마을처럼 초연결사회 된 세계화로 전염병이 언제 어디서 발생하든 빠른 시간에 지구촌 전역으로 퍼질 수 있습니다.

 

 

3년 전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출현한 후 팬데믹이 선언됐을 때만 하더라도 전 세계는 팬데믹 극복을 위해 공동의 노력과 협력을 외치면서 기존의 방식에 대한 자성의 목소리가 이어졌습니다. 그런데 어느 순간부터 먹고 살기 힘들다는 현실의 목소리가 커지면서 그마저도 사라지고, 국가 간의 공존과 협력도 사라지고 자국 이기주의가 확대되었습니다.

 

 

전 세계 대부분의 국가가 팬데믹에서 엔데믹(Endemic, 풍토병화)으로 전환한 2022년 5월 빌 게이츠는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하는 법>이라는 책을 세상에 내놓았습니다. 빌 게이츠는 감염병 전문가는 아니지만, 역사의 대세를 볼 줄 아는 혜안을 가진 사람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 공동 창업자인 빌 게이츠는 2015년 TED 강연에서 감염병 대유행, 즉 팬데믹을 예측했습니다.

 

 

 

 

 

 

빌 게이츠가 예측한 감염병은 현재의 코로나19 바이러스 팬데믹은 아니지만, 감염병 대유행이 일어날 것으로 예측했을 때 그의 말을 귀담아듣는 사람이 없었습니다. 빌 게이츠는 당시에 지구촌이 완벽한 시스템을 구축하고 일사불란하게 협력해서 감염병 초기에 효과적으로 대응해야 한다고 말했고,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하는 법> 책은 코로나19 팬데믹 경험을 바탕으로 당시의 주장을 구체화, 세분화한 내용입니다.

 

 

160년 전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으로부터 천명을 받고 동학을 창도한 수운 최제우 대신사는 12제국, 즉 '전 세계 괴질운수'를 경고했고,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께서는 '괴질병란'을 극복할 무병장수 명상수행을 전수해주셨습니다. "병겁이 처음에는 약하다가 나중에는 강하게 몰아쳐서 살아남기가 어려우리라."라는 상제님의 말씀처럼 코로나19 팬데믹은 아주 약한 병란(病亂)이고, 앞으로 더 강한 병란이 연속적으로 일어납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명상수행 행사를 통해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하는 법방을 인류 역사상 최초로 일반에게 대공개합니다.

 

 

상제님께서는 "앞으로 만병(萬病)이 들어오면 조선의 세상이 되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지난 100여 년 동안 인간과 동물을 가리지 않고 수많은 질병이 발생했고 지금도 그리고 앞으로도 계속 질병이 발생할 것입니다. 또한 "내 세상이 되기 전에 손님이 먼저 오느니라. 앞으로 시두(時痘)가 없다가 때가 되면 대발(大發)할 참이니 만일 시두가 발발하거든 병겁(病劫)이 날 줄 알아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제님 말씀처럼 1980년 세계보건기구는 '천연두(시두) 박멸'을 선언했습니다. 천연두(시두)는 인류가 정복한 최초의 전염병이자 유일한 전염병이지만, 미국, 러시아, 북한 등은 천연두는 생물무기로 보유하고 있습니다. 빌 게이츠의 넥스트 팬데믹을 막을 수 있다는 주장은 모든 사람의 바람이기도 하지만, 우리의 현실은 그리 낙관적이지 않고 춘생추살(春生秋殺)이라는 천지의 법도에 의해 필연적으로 대병란이 발생하게 됩니다.

 

 

빌 게이츠뿐만 아니라 지구촌의 감염병 전문가들도 이구동성으로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크고 작은 감염병이 나타났다가 사라지는 과정을 반복하면서 시두가 발생하게 됩니다.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시두의 때를 당하면 태을주를 읽어야 살 수 있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문제는 시두(천연두)가 발생했을 때는 이미 시기를 놓친 것과 다름없고 무엇보다 시두가 마지막 팬데믹이 아니라는 사실입니다. 

 

 

선려화(仙呂花)는 우주의 율려꽃, 우주의 광명꽃입니다.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 상제님께서는 나와 가족이 병란(病亂, 팬데믹)과 후천대개벽을 극복할 수 있는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대공개 되는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행사는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치고 후천 조화 신선의 몸으로 거듭 태어나게 해주는 무병장수 명상수행의 첫 번째 과정입니다. 

 

<넥스트 팬데믹을 대비하는 법> '7장 전 세계가 함께 대비하라' 中

"오늘날 가장 무시무시한 무기가 될 수 있는 천연 병원체는 천연두다. 천연두가 특별히 무서운 것은 공기 중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사망률이 극히 높아서 감염된 사람 세 명 중 한 명은 사망하기 때문이다. 더구나 1980년 천연두가 퇴치된 후 대부분의 백신 프로그램이 중단되었기 때문에 더 이상 천연두에 면역을 가진 사람이 없다."

 

 

 

 

지금은 병란(病亂) 개벽기, 나와 가족의 질병을 물리쳐 건강과 행복을 지키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전국 순회 일정>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행사 종료)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2022년 11월 26일 일요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엑스코 그랜드불룸

참석사전 예약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