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항바이러스 효과와 면역력을 증진시켜 각종 질병을 자가치유

by 도생(道生) 2022. 11. 5.

인류의 태고시대 문화의 원류(源流)는 우주의 생명문화를 추구한 명상수행 

지금은 우주의 봄과 여름 문명이 끝나고 가을우주의 새 문명이 열리는 개벽기

항바이러스 효과와 면역력을 증진시켜 각종 질병을 자가치유할 수 있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태고 시대부터 현대 최첨단 물질문명까지 장구한 인류의 역사와 문명을 개척한 동력원이 있습니다. 인류의 역사를 만드는 문화에는 영원히 변치 않은 근본의 원형문화, 즉 문화 유전자가 있습니다. 동서고금의 우주관, 인간관, 신관 등의 중심 주제이며 인류의 시원 원형문화인 신교(神敎)는 현재 헤아릴 수 없이 정도로 많은 모든 문화의 뿌리입니다.

 

 

신교(神敎)는 인류의 모체 원형문화이며 동서양 모든 사상의 근원이며 국가 통치자의 국가 경영의 근원으로 삼았습니다. 신교 문화의 꽃은 국가 통치자를 비롯하여 모든 사람이 함께 참여하는 대축제인 제천문화입니다. 개인은 일상생활 속에서 신교 삼신(三神)의 가르침을 받아 신(神)과 하나 되고,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된 참나를 찾는 우주의 생명문화를 추구한 '수진修眞)의 도(道)', 즉 수행(修行)문화입니다.

 

 

시원 뿌리역사와 원형문화를 잃고 천지 대자연과 하나 되고 면역력이 증진되어 각종 질병을 자가치유했던 무병장수 명상수행 문화까지 모두 잃어버렸습니다. 근현대 들어 급속하게 발전한 과학 물질문명은 인류의 삶을 풍요롭고 편리하게 해주면서 인간의 평균 수명도 연장되었습니다. 그러나 물질문명은 지구온난화의 기후변화라는 절체절명의 위기를 몰고 왔고 코로나19 팬데믹이라는 초유의 병란(病亂)을 초래했고, 무병장수가 아니라 유병(有病) 장수시대를 만들었습니다.

 

 

 

 

 

 

물질문명이 만든 쓰레기 환경오염으로 면역력은 약화하고 코로나19 팬데믹이 발생하면서 자가치유능력의 면역력이 약한 분들이 많이 희생되었습니다. 면역력과 자가치유능력은 무병장수의 요체입니다. 자가치유란 내 몸의 면역력 증진시켜 외부에서 들어와 각종 질병을 일으키는 병원균에 저항하는 것입니다. 태고시대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몸과 마음을 조화와 균형과 제어하고 면역력을 증진시켜 각종 질병으로부터 항바이러스 효과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항바이러스의 힘인 면역력은 섭생과 마음가짐(생각) 및 운동과 같은 행동 등으로 증진될 수 있지만, 외부에서 들어온 바이러스, 박테리아, 세균 등으로부터 내 몸을 지켜주는 면역세포가 너무 많으면 정상세포를 공격하기도 하고 자가면역질환, 즉 또 다른 질병을 만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천연 추출물과 인공적인 치료제로 항바이러스 효과를 어느 정도 볼 수 있지만, 자가면역 세포만큼의 항바이러스 효과를 발휘하지 못합니다.

 

 

독일의 칼 바이트와 영국의 스티븐 테일러는 인류의 고대 문명을 인간이 자연과 신(神)과 조화롭게 살면서 초자연적인 힘을 가지고 질병과 고통이 없던 '황금시대(the Golden Age)'라고 했습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항바이러스 효과와 면역력을 증진시켜 각종 질병을 자가치유하는 태고시대 우주의 생명문화를 추구한 원형의 선(仙)문명을 완성한 후천 선(仙)문명입니다.

 

 

 

 

 

 

인간의 몸과 마음에는 대우주 조물주 삼신(三神)의 무궁한 신성과 광명과 지혜와 천지의 섭리가 내재하여 있습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1차 산업혁명에서 4차 산업혁명까지 인류가 이룬 물질문명을 뛰어넘는 초(超)과학, 초기술의 제5차 산업혁명입니다. 내 몸과 마음과 영혼에 잠들어 있는 우주 조물주 삼신의 신성과 생명과 지혜와 조화를 복원하여 면역력 증진과 항바이러스 효과로 노화를 방지하고 각종 질병을 자가치유하는 명상수행입니다.

 

 

천지인 삼계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는 예측할 수 없는 자연의 재난과 문명의 사회적 재난 및 각종 질병은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발생합니다. 상제님께서 내려주신 2대 여의주 주문을 읽는 수행을 하면 각종 재난과 사고로부터 나를 보호해주고 신성하고 강력한 조화성령을 받아 몸과 마음과 영혼을 강건하게 해주고 천지의 무궁한 생명과 하나 되게 해줍니다.

 

 

지금은 병란(病亂)이 몰려오는 가을개벽기로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지구촌을 휩쓰는 가운데 사람과 동물을 가리지 않고 다른 질병들이 곳곳에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2022년 11월 6일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을 시작으로 12월 6일까지 전국 5개 도시에서 개최되는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행사에 참여하셔서 후천 신선으로 거듭 태어나는 뜻깊은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2만 5천년 전 마고성의 삼신조화 율려꽃, 광명꽃인 선려화(仙呂花) 대공개

동방 1만년 정통 무병장수 명상수행을 완성한 증산도 후천 선(仙)문명 

<명상수행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전국 순회 일정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

대전 STB상생방송 메인공개홀: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사전참석 예약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https://news.stb.co.kr/

 

STB상생개벽뉴스

매일 오후 12시30분 생방송

news.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