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하인리히 법칙과 인류 생존의 위기를 극복할 마지막 기회 무병장수 명상수행

by 도생(道生) 2022. 11. 19.

만병(萬病)이 들어오고 후천개벽기는 우주적 차원의 대변혁이 일어나는 때 

하인리히 법칙과 돌이킬 수 없는 인류 생존의 위기를 극복할 마지막 기회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전수

 

 

 

 

 

 

개인이 일상에서 경험하는 사건을 극히 개인적인 일이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일상에서 일어나는 아주 작은 사건이 모이고 모여 큰 사건이 되고, 더 나아가 인류의 역사와 거대 우주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게 됩니다. 오래전부터 지구촌 곳곳에서 우리가 인식하지 못했던 크고 작은 위험이 시작됐지만, 가시적으로 드러나기 전까지 얼마나 큰 위험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인류가 석탄을 사용한 기록은 2천 년이 넘지만, 18세기 산업혁명과 함께 석탄 사용이 비약적으로 증가했고 석유를 널리 사용한 지는 불과 120년 남짓밖에 안 됩니다. 석유를 연료로 사용하는 자동차와 산업 및 1차 세계대전과 2차 세계대전을 거치면서 석유의 수요가 폭발적으로 늘어났습니다. 현재 기후위기로 인류의 생존이 위협받는 상황이 되자 지옥으로 가는 연료라는 말까지 나왔습니다.

 

 

약 90년 전 산업재해를 분석하여 전조증상을 통해 사고를 미리 대처할 수 있다는 '하인리히 법칙'이 발표됐습니다. 환경 전문가와 감염병 전문가를 비롯한 각계 전문가 집단은 인류가 성장과 발전에만 관심을 두게 되면서 기후위기와 팬데믹 등 인류의 생명과 건강, 즉 생존을 위협하는 요소를 줄이고 극복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를 놓쳤다고 말합니다.

 

 

 

 

 

 

3년 동안 지구촌 80억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위협하는 코로나19 팬데믹과 지구온난화로 인한 기후변화의 위기와 전쟁과 경제위기 등도 어느 날 갑자기 터진 것이 아닙니다. 지구의 강대국, 나라의 지도자, 기업의 총수 등을 비롯하여 나 하나쯤이야 괜찮겠지 하는 안일하고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그동안 수없이 많은 징후를 무시하면서 전 지구적인 위기가 닥친 것입니다. 

 

 

최근 이집트에서 열린 제27차 유엔 기후변화협약 당사국 총회에서 한국을 비롯한 온실가스 세계 10대 배출국 정상 중 독일 총리만이 유일하게 참석했습니다. 1992년 유엔 기후변화협약이 체결된 이후 지구 온도가 급속하게 상승했고 이제는 기후위기 대응의 마지노선이라는 외침과 경고를 묻어버리면서 인류가 스스로 생존의 위기를 극복할 마지막 기회마저 내동댕이친 총회가 되었습니다.

 

 

전 세계 과학자와 감염병 전문가 등은 기후변화와 팬데믹은 상당한 인과관계가 성립한다고 주장합니다. 1:29:300의 '하인리히 법칙'을 통해 미미하거나 작고 약한 여러 차례 징조가 반복되어 사건이 일어난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지만, 편리함과 풍요로움과 눈앞의 이익만 좇다 보니 마지막 기회마저 놓쳐 오늘날과 같은 돌이킬 수 없는 기후변화와 팬데믹과 경제위기 등 인류의 생명과 건강을 위협하는 복합위기를 자초했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주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면서 자연과 문명과 인간이 대개벽 하는 후천개벽기(後天開闢期)입니다. 후천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는 "이제 보라! 천하대세를 세상이 가르치리라. 사람이 가르치는 것이 아니요, 이 세상이 갈수록 달라지나니 저절로 아느니라. "세상이 막 일러주는 것을 모르느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세상의 여타 수행단체가 마음의 안정과 몸의 건강을 증진하고 깨달음을 얻기 위해 명상을 합니다. "도통줄은 대두목에게 주어 보내리라. 법방(法方)만 일러 주면 되나니 내가 어찌 홀로 맡아 행하리오."라는 상제님 말씀처럼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기존 수행단체가 추구하는 것을 비롯하여 인류를 생존 위기로 내몬 팬데믹과 기후변화 등을 극복하는 것은 물론 앞으로 다가올 우주적 차원의 대변혁을 극복하기 위해 상제님께서 전수해준 무병장수 삼신조화 신선도통 생존수행법입니다. 

 

 

오늘의 인류가 사는 이때는 우주적 대변혁이 일어나는 후천개벽을 앞두고 팬데믹과 기후위기와 경제위기와 전쟁 등 인류를 생존의 위기로 내모는 '하인리히 법칙'에서 말하는 전조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동방 1만년 정통 신선도통 수행법에 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조화권능을 붙여주셔서 천지의 무궁한 성령의 빛, 조화기운을 내 몸과 마음과 영혼으로 받아 나를 빛의 존재로 바꾸는 수행법입니다.

 

 

 

 

대우주 무형의 비인격신 조물주 삼신(三神)과 우주 통치자 인격신이신 삼신일체 상제님

삼신과 상제님의 무궁화 조화권능이 담긴 신(神)의 2대 여의주 주문 기운을 받아

인류 생존의 위기를 극복할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전국 순회 일정》

2022년 11월 6일 일요일 오후 3시 - 서울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 (행사 종료)

2022년 11월 12일 토요일 오후 3시 - 대전 상생방송 메인공개홀: (행사 종료)

2022년 11월 20일 일요일 오후 3시 - 광주 김대중센터 컨벤션홀

2022년 11월 26일 토요일 오후 3시 - 부산 벡스코 컨벤션홀

2022년 12월 10일 토요일 오후 3시 - 대구 엑스코 그랜드볼룸

주최: STB동방신선학교, STB상생방송

후원: 증산도 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포럼, 상생문화연구소,

한류원형문화사절단, 대한사랑, 세계성씨연맹

문의: 1577 - 1691

참석사전 예약 - STB상생개벽뉴스 홈페이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