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중국군사력보고서 2030년 러시아 미국 중국 3대 핵강국 네 자릿수 핵탄두 보유

by 도생(道生) 2023. 1. 10.

《STB상생개벽뉴스 118회》

상생개벽뉴스 주제: '2022 중국군사력보고서'와

2030년 러시아, 미국, 중국 3대 핵강국 네 자릿수 핵탄두 보유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역사의 끝자락에서 상생(相生) 질서로 돌아가는 후천 5만 년의 새 역사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대우주 통치자 참하느님 삼신일체 증산 무극상제님께서 "현하 대세를 오선위기(五仙圍碁) 기령(氣靈)으로 돌린다."라고 말씀하시며 세계 역사 질서의 큰 흐름을 천지공사(天地公事)로 집행하셨습니다.

 

 

'오선위기(五仙圍碁)'는 다섯 신선이 바둑 두는 형상으로 한반도의 남북한은 주인이고, 미국과 일본, 중국과 러시아가 훈수꾼입니다. '목화토금수 오행(五行)'이 하늘에 운동하고 작용하는 것을 오운(五運)이라 하고, 오운이 땅으로 내려와 작용하는 것을 육기(六氣)라고 합니다. 하늘의 오운(五運)은 만물을 낳고 땅의 육기(六氣)는 만물 기르면서  만물의 생성과 변화가 이루어집니다.

 

 

우주 변화의 이치가 이렇듯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의 '오선위기(五仙圍碁)' 천지공사는 현실로 드러날 때 한반도의 남북한과 4대 강국의 '6자 회담'으로 나타난 것입니다. 아메리카, 유럽, 중동 등 세계 어디에서 전쟁이 일어나든 상관없이 선천 역사의 끝매듭은 한반도와 4대 강국을 중심으로 마무리된다는 말씀입니다.

 

 

 

 

 

 

지난 2009년 미국은 북한이 붕괴한다는 가상의 상황을 전제로 중국, 러시아, 일본이 분할 통치한다는 시나리오가 공개된 적이 있습니다. 몇 년 후 미국의 가상 시나리오와 별도로 중국이 한반도 유사시 북한을 미국, 중국, 러시아, 한국이 분할 점령하는 방안을 미국 측에 제안한 내용도 공개됐습니다. 한마디로 미국, 중국, 일본, 러시아가 한반도를 가지고 놀고 있는 것입니다. 한반도 특히 남한은 자기 뿌리 역사를 송두리째 부정하는 세계에서 유일한 국가입니다.   

 

 

한국의 교육부 산하 3대 국책 연구기관인 국사편찬위원회, 동북아역사재단, 한국학중앙연구원을 비롯하여 국립중앙박물관 전국의 국공립박물관, 전국 모든 대학의 역사학 관련 학과, 초·중·고의 역사교과서, 한국사 인터넷 강의 강사 등 대한민국 모든 국민이 우리 역사를 배우고 볼 수 있는 모든 기관과 서적에 담긴 한국사는 일제 식민사관을 바탕으로 중국 중화사관을 접목한 내용입니다. 

 

 

 

 

 

 

중국 정부가 천문학적인 돈과 인력을 투입해 한국사를 침탈한 동북공정을 끝낼 수 있었던 것은 한국 주류 역사학계의 적극적인 방조 덕분이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자들은 한국사를 조작해 중국의 고대 한漢나라 4개군이 한반도 북부를 점령했다는 소위 '한사군(漢四郡) 한반도설'을 만들었고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한국 주류 역사학계는 '정설'로 만들었습니다.  

 

 

한국 주류 역사학계의 '한사군 한반도설'은 단순히 역사 왜곡에 그치지 않고 중국 군대가 한반도 유사시 한반도에 개입할 수 있는 명분을 준 것입니다. 중국은 한반도에서 전쟁이 발생하면 미국과 러시아와 일본과 상관없이 고대부터 중국의 일부였다는 명분으로 자연스럽게 개입하게 될 것이며 이미 그 준비를 끝마친 상태입니다. 역사는 단순히 과거의 기록이 아니라 현재이며 미래입니다.

 

 

 

 

《STB상생개벽뉴스 118회》

2022년 12월 20일 방송, 주제 및 순서

상생개벽뉴스 주제: 

오늘의 증산 상제님 말씀: '상제님께서 계시면 어디든지 환해짐'

어디를 가시든지 상제님께서 계시면 환해지니 길을 가시면 그 길이 환해지고 집에 들어가시면 그 집이 환해지며 마을에 들어가시면 그 마을이 환해지거늘 이를 본 사람들은 상제님을 한 번이라도 더 뵙고 싶어 하고, 더 가까이서 모시고 싶어 하니라.

어린이 합창단 천부경 노래

다 함께 천부경 읽기

지구촌 개벽뉴스: 코로나 팬데믹과 M두창 현황, 2022년 11월 29일 미국 국방부가 발표한 '2022 중국 군사 보안 개발 보고서', 스톡홀름 국제평화연구소는 미국, 러시아, 중국 3대 핵강국이 2030년 네 자릿수 핵탄두를 보유할 것으로 추정

삼랑선(三郞仙) 도담(道談): 원유근 명상수행 지도법사, 이은정 수행 지도법사, 임준희 태을랑

삼신상제님 조화빛실 받기와 광선여의봉 치유수행

천지조화 시천주주와 태을주 동공(動功) 수행 실습

https://www.youtube.com/watch?v=67fED7k82x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