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인류의 영원한 꿈 생로병사의 굴레를 벗어나는 위대한 여정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

by 도생(道生) 2023. 1. 7.

남녀노소 빈부귀천 구분 없이 인류의 영원한 꿈 생로병사의 굴레를 벗어나는 위대한 여정 

2023년 인천, 창원, 전주, 제주, 증산도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순천자(順天者)는 흥(興)하고 역천자(逆天者)는 망(亡)한다'라는 말씀은 천지의 이치(理致)와 대자연의 섭리(攝理)에 순응하는 삶을 살라는 것이고, '유수부쟁선(流水不爭先, 흐르는 물은 앞을 다투지 않는다'는 말씀은 흐르는 물처럼 인생도 순리(順理)대로 살라는 것입니다. 옛 선현의 금과옥조와 같은 가르침은 천지의 이치를 바르게 알고 역사의 대세를 억지로 거스르지 않다는 것입니다. 

 

 

만사(萬事)와 만물(萬物)은 천지 대자연의 법칙인 생장염장(生長斂藏), 즉 낳고 기르고 결실하고 쉬는 질서를 절대 벗어나지 않습니다. 인간 역시 생장염장 질서 안에서 자연과 사회적 환경의 영향을 받아 생로병사(生老病死)의 여정을 겪게 됩니다. 그런데 현상 세계에서 일반적인 인생과 달리 거꾸로 거슬러 질병과 죽음을 넘어서는 영원한 생명, 즉 무병장수의 신선문명(神仙文明)을 이룬 사람들이 있습니다.

 

 

선천적으로 태어난 내 몸과 정신을 완전히 새롭게 만들어 나가는 신선문명은 약 2만 5천 년 전 마고성에서 시작됐습니다. 무병장수 조화신선 문명은 동방 1만 년 한국의 국통맥(國統脈)을 따라 비전되었지만, 역사와 정신문화를 잃어버리면서 사람들 뇌리에서 잊혔습니다. 우리가 아는 신선문화는 원형선(原型仙) 문화에서 파생된 문화입니다.

 

 

 

 

 

 

인류 원형의 뿌리 역사와 정신문화를 잃어버린 후 수천 년 전부터 지금까지 인류의 영원한 꿈은 상하(上下)와 빈부귀천과 남녀노소 없이 모두가 생로병사의 굴레를 벗어나 젊음을 유지하며 병(病) 없이 오래 사는 무병장수의 삶입니다. 태고 시대 옛 선조들이 신선문명은 없는 것을 인위적으로 만든 것이 아니라 천지 대자연의 이치에 따른 것입니다. 

 

 

우주는 생성(生成)과 변화(變化)를 영원히 지속하기 위해 겉과 속이 다른 표리부동(表裏不同)한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겉이 음(陰)이면 속은 양(陽), 겉이 양(陽)이면 속은 음(陰)이고, 목화토금수의 오행(五行)과 인간 삶의 여정인 생로병사도 마찬가지입니다. 태고 시대에는 생로병사의 굴레를 벗어나는 무병장수 명상수행의 위대한 여정을 걸어왔지만, 역사와 정신문화를 잃고 우주의 이치마저 세속화되면서 진리를 모르는 세상에 이르게 된 것입니다.

 

 

지리(地理)는 역(逆)을 해야 혈(穴), 즉 집터와 묫자리 등이 생기게 됩니다. 일례로 한강이 서해로 흐르지만, 서울 중심을 흐르는 청계천은 서쪽에서 동쪽으로 거꾸로 흘러가면서 서울이 600년 이상 수도가 된 지리의 이치와 같이 인간의 영원한 꿈인 무병장수도 거꾸로 역(逆)을 하는 명상수행을 해야 무병장수의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인간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자연법칙에 의해서 생로병사(生老病死)로 나아가지만, 생명을 건강하게 하는 법칙은 그것을 거꾸로 소급해서 역법(逆法)으로 가는 것이다. 수행법(修行法)의 근본, 핵심을 제대로 알아야 정신통일도 빨라진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인간은 알든 모르든 진리와 하나 되기 위해, 깨달음을 얻기 위해 태어났고, 영원한 생명을 얻기 위해 인간으로 태어난 것입니다. '생자필멸(生者必滅)'이라는 말처럼 생명을 가진 존재는 반드시 육체(肉體)의 죽음을 맞이하게 됩니다. 동방 1만 년 정통 명상수행을 하면 살아서는 무병장수하고, 영체(靈體)는 우주와 영원히 함께하는 영원한 생명을 얻는, 진리와 하나 된 위대한 여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우주가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인류의 영원한 꿈을 이루어주기 위해 무병장수 후천 조화신선 도통 명상수행법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전수한 무병장수 명상수행법을 전격 공개하여 지구촌 인류가 생로병사의 굴레를 벗어나는 위대한 여정에 동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인류의 영원한 꿈 빛의 인간으로 우주 역사의 주인공이 되는 위대한 여정의 시작

생로병사의 굴레를 벗어나는 증산도 명상수행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인천 송도컨벤시아 그랜드불룸: 2023년 2월 12일 일요일 오후 3시

창원 컨벤션센터 컨벤션홀: 2023년 2월 18일 토요일 오후 3시

전주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 2023년 2월 25일 토요일 오후 3시

제주 한라대학교 컨벤션홀: 2023년 3월 4일 토요일 오후 3시

행사는 STB상생방송과 유튜브 상생방송 채널에서 생중계됩니다.

(선려화 전수 성례식은 현장 참석자에게만 공개됩니다.)

 

참동학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healing.stb.co.kr/

 

STB동방신선학교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실시간] (광주) 김대중 센터 컨벤션홀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 영상 시청하기 2022-11-21

healing.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