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삶을 질을 저하시키는 코로나 후유증 롱코비드를 자가치유하는 명상수행

by 도생(道生) 2023. 2. 9.

《STB상생개벽뉴스 155, 156, 157회》

주제: 삼신일체 상제님 조화빛실 받기, 언청계용신 만나기, 광선여의봉 만들기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코로나 후유증(롱코비드)을 자가치유하는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

 

 

 

 

 

 

'신종 전염병의 공격', '바이러스의 습격과 반격' 등으로 표현되는 20세기와 21세기는 전문가들이 신종 감염병 출현을 반복적으로 경고해왔듯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병(病)이 범람하는 팬데믹 전성시대입니다. 전문가들은 최대 15배 정도 차이가 있었던 2009년 신중플루처럼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발생한 확진자와 사망자의 공식정인 통계와 실제 통계에서 차이가 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약 7억 명에 육박하는 공식 확진자를 전수조사한다는 것은 불가능하고 극히 일부를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가장 보수적인 기준, 즉 최저치로 잡아도 약 10%에 이르는 사람들이 코로나 후유증에 시달린다고 추정합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후유증은 사람에 따라 차이가 있지만, 짧은 시간에 사라지기도 하고 장시간 지속되는 사람까지 최대 약 30% 정도가 코로나 후유증, 이른바 '롱코비드'로 고통받고 있다고 추정합니다.

 

 

신체적, 정신적으로 다양한 코로나 후유증(롱코비드)은 일상생활에도 지장을 주고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잦은 기침과 가래, 탈모, 후각과 미각 상실, 근육통, 인후통, 만성피로감, 정신 장애 등 삶의 질을 저하시키는 다양한 코로나 후유증(롱코비드) 때문에 고통을 호소하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받는 사람들이 병원을 찾지만, 현재까지 근본적인 치료법이 없기 때문에 자가치유하는 방법을 찾는 사람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 후유증을 호소하는 사람이 많지만, 롱코비드에 관한 연구는 많이 이루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바이러스는 본래 인간과 함께 공존한 생명체입니다. 태고 시대 우리의 선조들도 전염병에 노출되어 있었지만, 약 2만 5천 년 전 마고성부터 전수되어 동방 1만 년 국통맥을 따라 비전(秘傳)된 수행 생활로 무병장수의 삶을 살았습니다. 

 

 

미국의 시사주간지 <타임>는 2003년 8월 '명상의 과학(The science of meditation)', 2014년 2월 '마음챙김의 혁명(The mindful revolution)'을 통해 명상수행의 열풍과 의학적 근거를 전한 바 있습니다. 명상은 과학적으로 효과가 입증됐지만, 일반적인 명상수행이 면역력 강화와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지만, 바이러스가 무차별적으로 습격하는 팬데믹 시대에 자가치유하는 데 한계가 있습니다.

 

 

왜냐하면 현재 지구촌의 명상수행법은 태고시대의 원형선(原型仙, 시원선始原仙)에서 분화되고 다시 파생되었기 때문에 온전한 효과를 볼 수 없습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마고성으로부터 전수되어 동방 1만 년 국통맥을 따라 비전된 정통 명상수행법을 복원하고 완성한 삼신조화 신선도통 수행법입니다. 

 

 

 

 

 

 

무슨 병이든 사람은 병에 걸리면 삶의 질이 저하될 수밖에 없습니다. 태고 시대에도 바이러스의 습격이 있었지만, 내 몸에 깃들어 있는 우주 조물주 삼신의 신성과 광명을 밝혀 내 몸과 정신을 천지 대자연과 일체 되는, 천지 대자연 생명 자체가 되는 정통 명상수행을 통해 병에 걸리지 않는 건강한 삶을 살았고 간혹 병에 걸리더라도 자가치유하며 무병장수할 수 있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 <STB상생개벽뉴스>를 통해 증산도 후천 삼신조화 신선도통 무병장수 명상수행을 공개하고, 2022년 대한 영성문화 대축제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에 참석한 분 중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롱코비드를 자가치유한 사례도 있지만, 특히 미국인 여성은 코로나19 바이러스에 감염된 후 심장과 신장에 코로나 후유증 및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불면증까지 생겨 고생하다 21일 동안 태을주 수행으로 자가치유한 사례도 있습니다.

 

 

코로나 팬데믹이 3년이 지난 현재 전문가들은 다음 팬데믹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도시화와 세계화, 지구환경 파괴로 발생한 기후변화와 그로 인해 자연 속에 있던 바이러스와 영구 동토층에서 깨어난 세균과 바이러스, 생화학무기로 잠들어 있는 세균과 바이러스 등 안타깝게도 지구촌은 코로나19 팬데믹과 비교할 수 없는 거대한 팬데믹이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이며 그에 대한 준비는 전혀 되어있지 않습니다.

 

 

 

 

《STB상생개벽뉴스 155회》

2023년 1월 26일 목요일 방송 - 삼신일체 상제님의 조화빛실 받기

https://www.youtube.com/watch?v=QTNGF1xHFxs 

《STB상생개벽뉴스 156회》

2023년 1월 27일 금요일 방송 - 정단(精丹)만들기4 - 언청계용신 만나기

https://www.youtube.com/watch?v=vabhRonuBbE 

《STB상생개벽뉴스 157회》

2023년 1월 28일 토요일 -

삼신일체 상제님의 조화빛실 받기와 광선여의봉 만들기

https://www.youtube.com/watch?v=tZjHpbItwzU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