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제주도 제주시 한라대학교 컨벤션홀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by 도생 2023. 2. 21.

인류 문명의 원뿌리 되는 마고성과 동방 1만 년 정통 국통맥을 따라 비전된 신선문명

제주자치도 제주시 한라대학교 컨벤션홀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행사

 

 

 

 

 

 

서양 실증주의 역사관으로 인류의 역사를 살펴보면 몇천 년 전까지 인류사는 미개하고 야만적인 역사였습니다. 톰센이 주장해서 전 세계 역사 교과서에 등장하는 구석기, 신석기, 청동기, 철기 시대 구분법은 물질문명만 있고 정신문명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고유 사서인 <환단고기桓檀古記>는 한국의 1만 년 나라 계보와 정신문명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환단고기>는 태고 시대 역사뿐만 아니라 인류의 원형 정신문화를 전해줍니다. 또한 인간의 몸속에 성명정(性命精)이라는 우주 조물주 삼신(三神)의 신성과 생명과 광명이 내재되어 있다는 사실을 밝혀주고 있습니다. '발해연안문명' 또는 '요하문명'으로 불리는 홍산문명 지역에서 출토된 '여신상(女神像)'과 '남신상(男神像)'은 약 5,500년을 전후에 제작된 남녀가 수행(修行)하는 모습으로 <환단고기>에는 성명정을 밝히는 수행법을 자세하게 담고 있습니다.

 

 

 

 

 

 

마고성을 뿌리로 하여 약 1만 년 전 건국된 환국은 배달국으로 이어졌습니다. 환국의 정통성을 계승하여 신시 배달국을 건국한 커발환 환웅천황께서 환국의 정신문명의 정수(精髓)를 담은 <삼일신고三一神誥>를 내려주십니다. 배달국 초대 커발환 환웅천황께서 강론하신 <삼일신고>의 우주관, 신관, 인성론, 수행관 등은 진리의 영원한 근본 주제입니다.

 

 

2023년 3월 4일 오후 3시 제주자치도 제주시의 한라대학교 컨벤션홀에서 개최되는 증산도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에서 전수되는 '선려화(仙呂花)'는 마고 할머니께서 내려주시는 우주의 광명꽃, 율려 빛꽃, 조화의 꽃입니다. 마고 삼신할머니는 인류 신선(神仙)문명의 원조입니다. 마고성에서 시작된 신선문명은 동방 한국의 1만 년 나라 계보를 따라 비전(秘傳)된 신선꽃입니다.

 

 

 

 

 

 

태고 시대 한국의 제왕과 성인들은 마고성에서부터 시작된 신선수행법을 바탕으로 몸과 마음과 영혼을 광명으로 가득 채워 무병장수의 삶을 사셨습니다.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이라는 행사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생활 속에서 꾸준히 수행하면 큰 깨달음과 영적 체험을 할 뿐만 아니라 병든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까지 자가 치유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는 대일항쟁기(일제강점기) 70%가 증산도의 초기 이름인 보천교 신도였습니다. 인간으로 오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1901년부터 1909년까지 집행하신 새 역사의 설계도, 인류구원의 프로젝트인 천지공사에 따라 가을대개벽을 앞둔 팬데믹 시대에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공개하는 것입니다.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자가 치유하는 무병장수 선려화 치유수행 행사에 제주도민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무병장수 선려화(仙呂花) 치유수행》 전수 행사

일시: 2023년 3월 4일 일요일 오후 3시

장소: 제주자치도 제주시 한라대학교 컨벤션홀

주최: 참동학 증산도 STB동방신선학교, STB상생방송

후원: 증산도 본부, 증산도 조화선 문명 명상포럼, 상생문화연구소

문의: 064-721-1691, 064-733-161, 064-732-0488, 1577-1691

https://www.youtube.com/watch?v=6bTGetWDAn4 

 

댓글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