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동방신선학교, 우주1년

신성한 생명의 에너지 우주 변화의 원동력 극한에너지(초고에너지)가 나오는 북두칠성

by 도생(道生) 2023. 2. 24.

《STB상생개벽뉴스 166, 167, 168회》

빅뱅 직후 우주가 가졌던 에너지와 맞먹는 신성한 생명의 에너지

우주 변화의 원동력 극한에너지(초고超高에너지)가 나오는 북두칠성

 

 

 

 

 

 

지구에서 빛의 속도(광속光速, speed of light)로 가면 짧게는 60여 년, 길게는 200년까지 걸리는 머나먼 우주 공간에 아홉 개의 별이 있습니다. 주걱모양으로 보이는 별 무리인 북두칠성을 서양에서 '큰곰자리'라고 부릅니다. 서양에서 큰곰자리의 별을 '일곱 개' 또는 '여덟 개의 별'이라고 말했지만, 잘 보이지 않는 두 개의 별까지 모두 9개입니다.

 

 

북두칠성(北斗七星)은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삼신일체 상제님이 계시는 천상의 별입니다. 북두칠성은 만물의 생사화복, 도통과 깨달음, 무병장수와 영원불멸을 관장하며 아홉 개의 별이 있다는 사실을 알고 북두구진(北斗九辰)이라 하였습니다. 2008년부터 5년 동안 한국과 미국, 러시아와 일본의 국제공동연구팀은 우주에서 지구로 오는 우주선(宇宙線, Cosmic rays, 우주에서 지구로 오는 모든 입자의 총칭) 연구를 시작했습니다.

 

 

2014년 125명의 과학자로 구성된 연구팀은 미국 유타 사막에 설치된 우주선 관측소에서 그동안 연구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무한한 우주의 아주 좁은 영역인 북두칠성 근처에서 상당량의 극한에너지가 나온다는 사실을 밝혀냈습니다. 극한에너지란 현대과학으로 측정할 수 있는 에너지의 끝이란 의미로 일명 '끝에너지'라고도 불리고, 엄청난 에너지를 가진 입자인  '초고(超高)에너지 우주선'입니다.

 

 

 

 

 

 

우주(宇宙)란 상하사방(上下四方)의 공간(空間)을 의미하는 '우(宇)'와 고금왕래(古今往來)의 시간을 의미하는 '주(宙)'의 합성어입니다. 우주의 생성과 변화의 근원에 계시는 무형의 조물주 하느님이신 삼신(三神)님의 마음에서 우주가 시작됐습니다. 삼신님과 하나 되어 북두칠성에서 우주를 다스리시는 인격신이신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 삼신일체 상제님이십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우주의 변화의 원동력이며 신성한 생명의 에너지를 받는 시천주주와 태을주 수행을 근본으로 합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주문이란 인류의 모든 언어문화의 근원, 깨달음의 언어의 정수(精髓), 우주 언어다."라고 정의해 주시며  "시천주주와 태을주 주문은 가을우주의 천상의 노래다. 이 두 주문 속에 온 우주의 진리 주제, 근본 진리 중심 주제와 최종 결론이 다 들어 있다."라고 말씀해주셨습니다.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전수하신우주의 신성한 생명의 에너지를 내려받는 조화의 주문인 시천주주와 태을주 주문은 우주의 생성과 변화의 원동력인 동시에 가을우주의 새로운 역사를 열어가는 변화의 원동력이 됩니다. 삼신일체 상제님께서는"태을주는 우주 율려(律呂)니라."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율려(律呂)란 우주가 생겨난 생명의 순수근원으로 우주가 살아 숨 쉬게 하는 신성한 순수 생명의 에너지로 만물 변화의 원동력입니다. 시천주주는 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의 우주에서 가장 신성하고 강력하고 영원한 조화의 성령을 받습니다. 태을주 주문을 읽으면 읽을수록 우주의 근원에서 나오는 신성한 생명의 에너지를 내 몸과 마음과 영혼을 축적하게 됩니다.

 

 

지금의 병란(病亂, 팬데믹)은 앞으로 다가올 가을대병란을 대비하라고 천지에서 알려주고 있는 것입니다. 삼신일체 상제님께서는 언제 어디서나 깨어 있는 마음으로 시천주주와 태을주를 함께 읽으면 만병(萬病)을 이겨 낼 수 있다고 가르쳐주셨습니다. 증산도 무병장수 명상수행은 현재의 병란을 극복하고 다가올 대병란을 준비하는 유일한 법방입니다. 

 

 

북두칠성에서 나오는 극한에너지(초고에너지)의 우주입자 에너지는 우주가 처음 시작됐다는 이른바 '빅뱅' 후 1초가 채 되지 않은 때의 에너지는 우주의 팽창과 만물 창조, 곧 우주 만물의 생성과 변화의 원동력으로 작용하는 에너지입니다. '북두칠성'에서 나오는 초고에너지(극한에너지)는 '우주의 시작(빅뱅)' 직후의 에너지와 맞먹을 정도의 어마어마한 에너지라 과학자들이 관심을 두고 연구를 계속하고 있으며 몇몇 가설이 나오고 있지만, 현재까지 미스터리로 남아 있습니다.

 

 

 

 

《STB상생개벽뉴스 166회》

2023년 2월 6일 방송: 삼신일체 상제님의 조화 빛실 받기

https://www.youtube.com/watch?v=nHk1YJfDcL0 

《STB상생개벽뉴스 167회》

2023년 2월 7일 방송: 삼신일체 상제님의 조화 빛실 받기

https://www.youtube.com/watch?v=WnUdtfpdYyQ 

《STB상생개벽뉴스 168회》

2023년 2월 8일 방송: 만물의 참모습을 보는 천안, 지안, 시간의 눈 정화하기

https://www.youtube.com/watch?v=OqD_jX1-qG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