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대한의 9천년 원형 정신문화 영성문화의 열매 증산도 태을주 주문 명상수행

by 도생(道生) 2023. 3. 11.

《증산도가 뭐예요 9, 10회》

지금은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때,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우주환절기

대한의 9천 년 원형 정신문화 영성문화의 열매 증산도 태을주 주문 명상수행

 

 

 

 

사람들은 인류의 미래가 사라질 수 있다는 기후위기에 대해 대수롭지 않게 생각합니다. 그린피스 등 환경단체와 전문가들의 지속적인 경고와 외침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인류의 생존 자체가 불가능한 상황이 되면 다 같이 죽는 것이기 때문에 두려움을 느끼지 않는다고 말하지만, 인간의 본능과 인류의 역사를 돌이켜보면 비추어보면 허언이라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생존은 사람뿐만 아니라 모든 생명체의 본능입니다. 삶을 완전히 포기한 사람이 아니라면 지진, 태풍, 전쟁, 화재 등 자연과 문명의 재해와 재난이 닥치면 경고 방송이 없어도 사람이라면 누구나 살기 위해 본능적으로 몸을 피하게 됩니다. 또한 자살하기 위해 물에 빠진 사람도 본인의 생각과 상관없이 살려고 발버둥 치게 됩니다. 

 

 

전 세계 여러 나라의 사람들이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참선, 요가, 명상, 단전호흡 등 다양한 수행을 합니다. 마음을 긍정적인 방향으로 바꾸어주고 잃어버린 건강을 되찾는데 다양한 수행법이 도움이 됩니다. 그러나 기존의 수행법만으로는 진리의 근원, 생명의 근원으로 갈 수 없고, 무엇보다 병란(病亂, 팬데믹)과 가을대개벽을 극복할 수 없다는 것이 큰 문제입니다.

 

 

 

 

태고 시대 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내려준 인류 최초의 경전이며 수행문화 경전인 <천부경天符經>은 이 모든 것을 극복할 수 있지만, 역사와 정신문화를 잃어버리면서 무병장수 명상수행의 맥(脈)이 단절되어 버렸습니다.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상제님께서 동방 대한의 9천 년 원형 정신문화를 복원하고 완성시켜 전수하신 영성문화의 열매가 증산도 태을주 주문 명상수행입니다.

 

 

<천부경> 수행법은 한 사람 한 사람이 우주만유의 근원이신 조물주 삼신하느님과 하나 되는 삶, 천지부모님과 하나 된 마음으로 진아(眞我, 참나)를 찾고 무병장수하는 삶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천부경>에는 우주의 질서에 따라 인류에게 새로운 미래가 펼쳐지게 된다는 진리의 소식도 담고 있습니다.

 

또한 우주의 상극 질서가 상생으로 대전환하면서 우주의 계절이 여름에서 가을로 바뀌는 우주환절기에 우주 통치자이신 삼신일체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대병란과 후천개벽을 극복하여 새 문명을 열리는 소식을 전해주고 있습니다.

 

 

 

 

우주의 계절이 바뀌면 이제껏 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거대한 화산폭발, 대지진과 지축정립 등의 자연개벽과 함께 인류의 문명이 충돌하는 문명개벽과 우주가 가을 찬 서리로 인간의 생명을 거두면서 열매 맺는 인간개벽이 일어나게 됩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 명상수행은 153년 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 상제님께서 잃어버린 대한의 9천년 원형 정신문화를 복원하여 완성시켜준 영성문화의 열매 수행법입니다. 

 

 

태고 시대부터 전해진 명상수행법은 지금까지는 나라는 개별적인 존재를 뛰어넘어 천지부모님과 하나 된 삶, 참나를 찾고 바른 인간의 삶을 사는 것이었지만,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가을개벽기에는 생존을 위한 특별한 명상수행을 해야 합니다. 증산도 태을주 주문 명상수행은 어둠에 묻혀 있는 영성을 회복하여 언제 어디서 발생할지 모르는 크고 작은 재난을 미리 알고, 질병을 치유하고 현재와 미래에 닥칠 병란(病亂, 팬데믹)을 극복하기 위함입니다.

 

  

 

《증산도가 뭐예요 9, 10회》

지금은 우주 질서가 대전환하는 때,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우주환절기

대한의 9천 년 원형 정신문화 영성문화의 열매 증산도 태을주 주문 명상수행

https://www.youtube.com/watch?v=DsnoIEOTIZU 

 

https://www.youtube.com/watch?v=ds7Lep6Kv0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