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마지막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6. 26.

기후위기와 천지 대자연의 질서 전환의 비밀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마지막주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6월 26일 ~ 2023년 7월 2일

 

 

 

 

21세기는 불확실성의 시대라고 합니다. 인류가 문자로 역사를 기록한 이후 식량 문제를 비롯하여 경제, 전쟁, 물 부족, 정치, 기후위기, 전염병 등 지구촌 사회 전반에 걸쳐 인간의 생존과 직결된 문제들이 동시다발적으로 한꺼번에 터져 나오는 상황은 인류가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변화입니다. 이러한 인류의 총체적 위기를 일러 학계에서는 '문명 대전환의 시대'라고 말합니다.

 

 

아직 무더위가 찾아올 때가 아니지만, 전 세계에서 유례없는 폭염이 발생하고 사망자가 속출하는 등 기후위기로 몸살을 앓고 있습니다. 2023년 5월 17일 세계기상기구가 발표한 내용을 보면 불과 8년 전 파리기후협약에서 기후변화의 마지노선으로 설정한 1.5도 상승은 앞으로 5년 이내에 돌파할 가능성이 66%라고 했습니다.

 

 

기후재앙은 인간의 탐욕이 불러온 인위적 요인과 자연적 요인이 결합하면서 돌이킬 수 없는 상황으로 가고 있습니다. 회복 불가능한 대재앙의 티핑포인트가 눈앞에 다가왔다는 사실을 알면서도 어느 나라도 적극적으로 나서지 않고 있습니다. 기후위기, 전쟁, 경제, 전염병, 물 부족 등 지구적 차원에서 일어나는 초대형 복합위기는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전 지구적인 초대형 복합위기는 현상적으로 보면 인간의 행위로 인한 결과지만, 그 이면에는 129,600년을 주기로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이라는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대전환하기 때문입니다. 지금은 우주의 여름철 말기입니다. 천지 대자연의 질서가 분열과 성장과 팽창이 극대화하는 때입니다.

 

 

우주 질서가 여름에서 가을로 전환하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대우주 통치자 상제님께서는 "천지대운(天地大運)이 이제서야 큰 가을의 때를 맞이하였느니라."라고 말씀하시며 큰 난리와 큰 병이 일어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얼핏 부정적인 말씀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하늘과 땅과 인간과 문명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기 위한 필연적인 과정입니다.

 

 

천지 대자연은 가을로 들어갈 때 찬 서리의 추살(秋殺)을 통해 봄과 여름의 결실인 열매를 맺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가을우주는 인류 역사를 인과론으로 결실하고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이치가 실현되면서 목적을 이루는 것입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하늘과 땅의 생성 변화 이치와 인류의 과거와 미래 문명과 인간의 삶에 대한 모든 문제의 진리 비밀을 밝혀주는 유일한 방송입니다.

 

 

 

 

현재 일어나고 있는 기후위기는 지구의 전체 역사로 보면 거의 빛의 속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인류의 문명이 성장하고 발전하는 문명개벽의 바탕이 되는 우주 변화의 법칙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마지막주의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국립공원 섬기행》 <총 18부작>, 《톡톡 증산도 시즌3》 <37회 천지공사란 무엇인가?>, 《화이트헤드 과정철학을 만나다》 <12강 현실적 존재는 참된 사물>입니다.

 

《국립공원 섬기행》 <총 18부작>

전체 국립공원의 41%를 차지하는 바다의 국립공원은 737개 섬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잘 보전된 아름다운 해상 국립공원의 생태계와 함께 살아가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았습니다. 

 

《톡톡 증산도 시즌3》 <37회 천지공사란 무엇인가?>

하늘과 땅과 문명과 인간을 개벽한 천지공사는 새 역사의 이정표입니다. 천지인 삼계 우주를 다스리는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셔서 집행하는 인류 구원의 프로젝트 천지공사를 알아봅니다.

 

《화이트헤드 과정철학을 만나다》 <12강 현실적 존재는 참된 사물>

화이트헤드는 인류가 생산한 모든 문화를 공부하고 서양 철학의 뿌리를 추적하고 철학자들의 오류를 바로잡아 새로운 철학 체계를 잡은 위대한 지성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천지의 변화로 다가오는 거대한 가을개벽의 실상을 전해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마지막주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6월 26일 ~ 2023년 7월 2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626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천지인이 대변혁 하는 가을대개벽을 극복할 희망의 길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마지막주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6월 26일 ~ 2023년 7월 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