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4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6. 19.

인류의 원형 정신문화와 바른 한국사를 정립하는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4주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6월 19일 ~ 2023년 6월 25일

 

 

 

 

경영학 박사 출신이지만, 역사에 정통하여 '미래로 가는 바른 역사협의회(약칭 미사협)' 상임대표를 지낸 허성관 전 장관은 문재인 정부가 1조 원이 넘는 국민 세금을 투입해 추진한 '가야사 복원 프로젝트'를 발표하자 일제 조선총독부가 고대 야마토 왜(倭)가 한반도 남부를 지배했다는 소위 '임나일본부설'이 확대 재생산될 수 있다고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허성관 전 장관의 불길한 예상은 얼마 지나지 않아 현실이 됐습니다. 대한민국 국립중앙박물관의 '가야본성-칼과 현' 특별전 및 호남권 3대 광역 단체인 광주광역시와 전라남북도가 공동으로 추진한 '전라도 천년사' 편찬 사업은 <일본서기>를 중심으로 경상도와 전라도를 '임나일본부'로 만드는 결과로 드러났습니다.

 

 

'가야본성-칼과 현 특별전', '가야고분군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전라도 천년사' 편찬 사업 두 사건의 공통점은 일제 식민사학을 그대로 추종했다는 사실입니다. 그러나 한국 주류 역사학계와 카르텔을 형성한 언론들은 보수와 진보를 가리지 않고 주류 역사학계를 적극적으로 옹호하고 바른 역사를 정립해야 한다는 국민을 무지한 사람으로 매도했습니다.

 

 

 

 

대부분의 언론은 한국 주류 역사학계의 주장을 대변하고 있습니다. 최근 영남대 정인성 교수는 일제 식민사학자 야쓰이 세이쓰이가 광개토태왕 비문을 탁본한 중국인과 대화를 기록한 원본을 공개했습니다. 학술 기록에는 비문 사진과 함께 석회를 바르고 비문의 글자를 변조했다는 내용이 담겨 있습니다.

 

 

1972년 재일 역사학자 이진희 씨가 광개토태왕 비문이 위조됐다고 제기했지만, 한국 주류 강단사학은 그때부터 지금까지 '광개토태왕 비문은 뻥이 심한 고구려인의 거짓말이다.', '고구려가 과장한 이야기다.', '일제는 조작하지 않았다.' 등 일제를 두둔하기 바쁩니다. 야쓰이 세이쓰이의 학술 기록이 공개되자 더 열을 올리고 일제의 변조 사실을 부정하는 내용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한국 주류 강단사학이 두려워하는 것은 약 80년 동안 거짓말한 것이 들통나서 국민적 지탄을 받는 것과 앉아서 국민 세금을 쪽쪽 빨아 먹으며 호의호식한 기득권을 뺏기는 것 때문에 일제 식민사학을 '유일한 정설'이라고 주장합니다.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참된 한국의 역사와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한韓문화 중심채널입니다.

 

 

 

 

문헌 사료와 유적과 유물을 통해 한국사를 조작하고 정신문화를 말살한 일제 식민사학자들의 만행과 잃어버린 역사적 사실을 밝혀내는데 앞장서는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4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한국의 성씨》 <39회 노魯 씨>, 《상징으로 보는 여행 시즌2》 <7회 경복궁, 빗장을 열다 1부>, 《환단고기 북콘서트 11주년 스페셜》 <한류문화의 근원 빛의 바람(風流) 빛꽃(桓花) 그 실체를 최초로 밝힌다>입니다.

 

《한국의 성씨》 <39회 노魯 씨>

우리나라 노 씨의 약 80%를 차지하는 노盧 씨는 진주 강씨에서 파생된 성씨입니다. 노魯 씨는 당나라 출신의 한림학사 겸 상호군인 '노수魯穗'를 시조로 모시는 성씨입니다.

 

《상징으로 보는 여행 시즌2》 <7회 경복궁, 빗장을 열다 1부>

동서양을 막론하고 황제는 자주색 옷을 입었습니다. 자주색은 가장 고귀한 하늘과 신의 색으로 여겼습니다. 자줏빛으로 물든 경복궁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그곳에 기거했던 왕들의 발자취를 따라가 봅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11주년 스페셜》

<한류문화의 근원 빛의 바람(風流) 빛꽃(桓花), 그 실체를 최초로 밝힌다>

고대 고구려 고분벽화의 중심에는 꽃이 그려져 있습니다. 불교가 우리나라에 들어오기 전부터 그려져 있던 꽃이었지만, 우리의 상고 시대 역사와 문화를 잃어버렸기 때문에 학계가 해석할 수 없어 후대에 유입된 불교의 연꽃으로 해석해 왔습니다. 한류문화의 근원 빛의 바람 풍류와 빛의 꽃인 환화(桓花)의 실체를 밝혀줍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전국 채널 안내

한국사를 일본사에 강제 편입한 불의한 역사를 청산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4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6월 19일 ~ 2023년 6월 25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0619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태고시대 세계로 뻗어나간 한류문화의 근원을 밝혀주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6월 4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6월 19일 ~ 2023년 6월 2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