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우리 역사의 기원을 찾는 증산도 상생방송 2023년 10월 3주 TV편성표

by 도생(道生) 2023. 10. 16.

태고 시대부터 현재까지 우리 역사의 기원을 찾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10월 3주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10월 16일 ~ 2023년 10월 22일

 

 

 

 

현재 전국의 정부 기관 및 공공기관에 대한 국정감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국회의 문화체육관광위원회는 문화재청과 소속기관 및 관련 공공기관에 대한 국정감사를 주관하는 위원회입니다. 불과 얼마 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가야 고분군과 함께  친일 식민사관의 역사 왜곡 논란을 빚은 소위 '전라도 천년사' 편찬 문제가 의제로 채택되어 국정감사가 이루어졌습니다.

 

 

전라북도와 전라남도 및 광주광역시가 추진한 '전라도 천년사' 편찬위원회 위원장은 이재운 전주대 명예교수입니다. 이재운 전라도 천년사 편찬 위원장은 한국 고대사학계가 장족의 발전을 이루었다고 주장했는데, 새빨간 거짓말입니다.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날조하여 편찬한 <조선사> 내용은 해방 후부터 지금까지 일제 식민사관의 범주를 절대 벗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이재운이 언급한 한국 고고학계는 유명한 고고학자의 푸념처럼 문헌 사학의 시녀 노릇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일본서기>는 일본인조차 너무 조작된 책이라고 할 정도로 역사적 사실과 관계없는 내용으로 채워져 있을 뿐 아니라 앞뒤가 맞지 않는 내용으로 가득 차 있는데 한국 주류 역사학계는 일제 식민사관에 부합하는 특정 내용만 인용하고 있습니다.

 

 

이재운은 '전라도 천년사' 내용은 '국사편찬위원회'가 편찬한 한국사 자료에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국사편찬위원회'는 반민족 일제 식민사학자인 신석호가 주도하여 만든 '국사관'이 모체입니다.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날조한 <조선사> 내용은 신석호와 하수인에 의해 '국사편찬위원회'라는 이름으로 식민사학을 한국사로 만들었습니다.

 

 

이재운이 마치 역사의 '정설'만을 내세우는 것처럼 주장한 '국사편찬위원회'가 해방 후부터 지금까지 편찬한 '한국사'와 관련된 출판물은 조선총독부가 우리 역사를 왜곡 날조한 내용으로 서술되어 있습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은 태고 시대부터 현재까지 올바른 우리 역사의 기원을 찾는 유일한 방송입니다.

 

 

 

 

《현대문명의 대전환 시즌3》 <13회 검색하지 말고 스스로 생각하라 1부>

우리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인공지능은 편리함을 주지만, 인공지능의 생각을 따르다 보면 인간의 큰 장점 중 하나인 창의적이고 논리적인 사고는 퇴보할 수밖에 없습니다.  "검색하지 말고 생각하라"는 인지심리학자들의 연구 결과 평범한 생각을 탁월한 아이디어로 바꾸는 기적의 생활 습관입니다.

 

《STB 특선 다큐멘터리》 <신개념 동네방송 프로젝트: 성읍 뉘우스>

제주도의 성읍민속마을에는 주민으로 구성된 40여 명이 성읍만의 이야기를 담는 예능 형식의 마을방송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뉴스 앵커, 동네 기자, 광고 모델 등이 되어 유쾌한 방송 콘텐츠를 선보입니다.

 

《STB 특선 다큐멘터리》 <전설적 가수들의 노래 이야기 당신에게 음악이 오던 날>

악보에서 축음기, 마이크, 라디오, TV, 웹 스트리밍 등 매체와 동반해 당대의 전성기를 구가한 전설적인 가수들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왜곡되고 잃어버린 우리 역사의 올바른 기원을 찾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10월 3주차 - 주간 TV방송편성표

2023년 10월 16일 ~ 2023년 10월 22일

<아래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stb.co.kr/?cc=schedule&date=20231016 

 

한문화중심채널 STB상생방송 - 편성표

 

www.stb.co.kr

 

지구촌 인류가 찾아야 할 원형 정신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상생방송

2023년 10월 3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23년 10월 16일 ~ 2023년 10월 22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