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진멸지경의 초급성 질병 대란에서 인류를 구원할 하나님의 의통 조화 권능

by 도생(道生) 2024. 1. 2.

《증산도의 진리》 38강(1. 추살(秋殺) 병란(病亂)에서 사용되는 상제님의 신권(神權))

가을우주로 들어가면서 내리치는 숙살지기(肅殺之氣)는 괴질 병겁(病劫)으로 드러난다.

진멸지경(盡滅之境)의 초급성 질병 대란에서 인류를 구원할 하나님의 의통 조화 권능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우주적 환절기에 천지부모님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신 이유와 당신님들의 대도(大道) 진리인 증산도를 세상에 내놓은 이유는 단 한 가지입니다. 다시 말해 '다 함이 없는 진리', 즉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의 일차적인 존재 목적은 우주적 환절기인 가을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는 것입니다.

 

 

천지인 삼계(三界) 우주를 움직이는 보이지 않는 우주의 변화 원리는 공간 속에서 시간의 질서, 즉 작게는 하루의 변화, 크게는 춘하추동 1년의 변화로 나타납니다. 1년의 변화가 거듭되어 인생이 되고, 인류의 역사가 되고, 우주가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이 됩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환절기가 지구 1년에서 가장 큰 변화가 일어나듯, 우주 1년의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가을개벽기에도 큰 변화가 일어납니다. 우주의 봄과 여름철에 인간과 만물을 낳고 길러오면서 문명이 발전해 왔지만, 우주의 가을이 되면 춘생추살(春生秋殺) 하는 우주의 이치에 따라 인간과 인류 문명을 결실하게 됩니다.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갈 때는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이라는 3대 개벽이 일어납니다. ㅅ[ 가지 개벽 현상은 인류가 경험하지 못한 거대한 자연과 문명의 대변혁이지만, 가장 무서운 것은 가을의 숙살지기(肅殺之氣)가 내려오면서 인류가 모조리 죽는 진멸지경의 초급성 질병 대란의 인간개벽입니다.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상제님과 태모님께서 무궁한 조화 권능으로 진멸지경(盡滅之境)의 위기에 처한 인류를 구원할 법방(法方)인 의통(醫統)을 전수해 주셨습니다. 상제님께서는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들어가면서 발생하는 초급성 괴질 병란(怪疾病亂)이 처음 발생하는 지역과 병겁이 우리나라를 넘어 전 세계를 3년 동안 휩쓸면서 확산되어 나가는 대세를 말씀해 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는 "괴질 병겁은 개인과 개인, 민족과 민족, 국가와 국가 간의 모든 의식의 벽, 문화의 벽, 관념의 벽을 일순간에 무너뜨린다. 상극의 선천 문명이 상생의 후천 문명으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꼭 거쳐야 할 창조적 진통이며, 선천 인간이 후천의 새 생명으로 재탄생하기 위해 누구도 예외 없이 넘어서야 하는 통과의례다. 3년 병겁을 치르는 과정에서 선천 5만 년 동안 찌들었던 상극의 묵은 기운이 모두 말끔히 씻겨나간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증산도의 진리》 38강(1. 추살(秋殺)의 병란(病亂)에서 사용되는 상제님의 신권(神權))

가을우주로 들어가면서 내리치는 숙살지기(肅殺之氣)는 괴질 병겁(病劫)으로 드러난다.

진멸지경(盡滅之境)의 초급성 질병 대란에서 인류를 구원할 하나님의 의통 조화 권능

https://www.youtube.com/watch?v=EkfZk7E899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