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국방부 우리 고유 영토 부정과 나무위키 동북아역사재단 독도 누락 주장 및 왜곡 사건

by 도생(道生) 2023. 12. 30.

국토를 방위해야 할 대한민국 국방부의 우리 영토를 부정한 교재와

가짜천국 나무위키 '동북아역사재단 독도 누락 주장 및 왜곡 사건'

 

 

 

 

대한민국임시정부가 수립되기 전 경학사, 신흥무관학교를 비롯하여 대일항쟁기(일제강점기) 조국의 자주독립을 위한 인재 양성과 독립군을 배출한 무장 독립군부대에서 군사교육 못지않게 중요하게 여긴 것은 역사 교육입니다. 일제는 우리나라를 강제 병합한 후 가장 먼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말살했습니다.

 

 

일제는 19세기 말부터 고대부터 한반도를 지배했다는 식민사관을 지속해서 유포하여 국가와 민족의 정체성을 말살해 왔고, 항일 의병 활동과 무장 독립투쟁의 명분을 없애려고 역사를 조작하고 날조했습니다. 1938년 조선총독부는 한국사를 조작한 '조선사' 35권을 세상에 내놓았는데 해방 후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활동한 친일파들은 조작된 내용을 원래대로 복원하지 않고 '한국사'로 만들었습니다.

  

 

대한민국 국민이 배우는 한국사는 조선총독부가 만든 가짜한국사입니다. 특히 인하대 고조선연구소가 '조선사' 35권을 번역하고 정밀 해제한 결과 고대부터 우리의 영토를 한반도로 축소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최근 대한민국 국토를 방위해야 할 국방부가 우리 고유의 영토인 독도를 부정하는 교재를 만들어 군인을 교육했다는 천인공노할 매국행위가 발각됐습니다.

 

 

 

 

일제가 만든 가짜한국사 영향으로 보수와 진보 세력을 막론하고 역대 국군통수권자와 국방부 장관은 모두가 우리의 역사와 문화에 무지합니다. 국방부의 독도 부정 사건은 일본의 주장을 그대로 인용한 것으로 반국가적 매국행위로 처벌해야 합니다. 2023년 8월 대통령실의 안보실장 주재로 열린 회의에 국방부 차관, 통일부 차관, 국정원 차장 등이 참석해 국민 안보교육 자료로 활용하는 방안을 논의한 사실이 방송됐습니다.

 

 

그런데 더 서글픈 현실은 소위 대학교수라는 자들도 대놓고 한국의 역사와 문화, 영토 부정하는 일이 일상화됐다는 사실입니다. 중국의 동북공정과 일본의 역사 왜곡이 큰 문제지만, 역사 왜곡과 조작의 정점에는 약 80년 동안 기득권 세력이 되어 거대 카르텔을 형성한 주류 역사학계가 있습니다. 인터넷의 나무위키는 사실 아무나 썼다 지웠다 하는 '짜깁기 가짜 글'이 많지만, 상당수 사람은 마치 '백과사전'으로 아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무위키의 '동북아역사재단 독도 누락 주장 및 왜곡 사건'의 경우도 국방부의 우리 고유 영토 독도 부정과 마찬가지로 한국 주류 역사학계가 국민 혈세가 들어간 '동북아역사지도 편찬 사업'에서 의도적으로 독도를 표기하지 않았지만, 마치 이덕일 교수 등의 다른 사람들 때문에 사업이 폐기된 것으로 사실을 왜곡해 놓았습니다.

 

 

 

 

동북아역사재단의 동북아역사지도 편찬 사업은 독도 누락뿐만 아니라 중국 동북공정을 그대로 적용한 지도도 문제가 됐습니다. 중국의 담기양이 그린 왜곡된 지도를 마치 복사한 것처럼 제작했습니다. 당시 동북아역사지도 편찬 사업에 참여한 서울교대 교수 임기환은 동북아역사지도의 문제점을 지적하자 '갑자기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라고 얼버무리며 회피했습니다.

 

 

가톨릭대학교 국사학과 교수 기경량은 동북아역사재단의 동북아역사지도 독도 누락은 이덕일 교수가 포토샵으로 지웠다고 주장했습니다. 기경량의 주장과는 달리 동북아역사지도 독도 누락 사건은 여러 차례 검증한 결과 애초부터 독도가 표기되지 않았다는 사실이 명백하게 밝혀졌고, 당시 동북아역사재단 김호섭 이사장도 관련자들을 문책하고 잘못을 시인했습니다.

 

 

연세대 사학과 교수 하일식은 "신라 지증왕 때 이사부가 우산국(울릉도)을 정벌했다고 해서 곧 독도까지 우리 땅이 되었다는 것은 약간의 비약이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가짜정보가 난무하는 나무위키의 '동북아역사재단 독도 누락 주장 및 왜곡 사건'을 쓴 자들과 대한민국 국방부가 우리의 고유 영토인 독도를 부정한 자들, 그리고 기경량과 같은 무식한 자들 일제 식민사학을 계승한 한국 주류 역사학계의 중추적인 인물과 그 영향을 받은 무리입니다.

 

 

 

국토를 방위해야 할 대한민국 국방부의 우리 영토를 부정한 교재와

가짜천국 나무위키의 '동북아역사재단 독도 누락 주장 및 왜곡 사건'

https://www.youtube.com/watch?v=qH6T8OtmwW0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상생방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