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개벽중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comment 오류?가 오래가네요 ㅠㅠㅠ

by 도생(道生) 2013. 11. 10.

티스토리 블로그 댓글comment  오류?가 오래가네요. ㅠㅠㅠ

 

 

지난 금요일 저녁부터 이웃님들 블로그에 댓글을 달려고 하면 " 차단된 홈페이지 주소를 사용하고 계시므로 댓글을 남기실 수 없습니다. "라고 구박?을 자꾸 하시길래 첨에는 그런가 보다 했는데 금,토요일 오늘까지도 똑같은 현상이 나타나고 다른 이웃님들이 제 블로그에 댓글을 달려고 해도 똑같은 현상이 나오고 여러 티스토리 블로거님들도 같은 현상을 호소하는 것을 보면  시스템?상의 문제 인것 같네요. ㅠㅠㅠ

 

다음daum에서 빨리 복구를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웃님들 오해 없으시길.......

 

 

 

일요일인 어제 다음Daum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습니다.

2013년 11월 11일 오후 4시 현재도 원인을 찾고 있으니 기다려 달라는 메일만 왔네요.

언제쯤이나 복구 될려나 모르겠네요. ㅠㅠ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