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상생방송 초청 특강 "스마트 코리아로 가는 길(유라시안 네트워크)"의 저자 카이스트 이민화교수

by 도생(道生) 2013. 11. 21.

STB 상생방송 초청 특강

" 스마트 코리아로 가는 길 "의 저자 . 카이스트 이민화 교수

 

16~17회 , 스마트 코리아로 가는 길(유라시안(몽골리안) 네트워크) 

 

이민화 교수

서울대학교 학사 ,카이스트 대학원 전자공학 박사 ,한국디지털병원 수출사업협동조합 이사장 ,카이스트KAIST 초빙교수 ,유라시안네트워크 이사장 ,한국기술거래소 이사장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 한국대표 ,벤처기업협회 초대회장 , 벤처기업협회 명예회장 ,전前 메디슨 회장 .

 

의료 및 모바일 분야 특허 100여 건과 『한경영』등 6권의 저서와 다수의 국제 논문이 있으며, 기업호민관으로 중소기업의 규제 해소에 노력 하였으며, 카이스트 교수로서 기업가 정신 교육과 미래 성장 동력으로서 영재기업인 육성, 벤처 협회 명예회장으로 벤처 기업 전략 자문을 하고 있는 한편 (사)유라시안 네트워크를 설립하여 국가 미래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한강의 기적'으로 대표되는 대한민국의 급속한 발전. 오늘 21C를 맞아 대한민국은 또 다른 경이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을 것인가?

 

국가기반의 성장을 뛰어넘어 세계와의 경쟁력을 갖춰나가기 위해서는 이제는 네트워크 기반의 동반 성장이 필요하다.

유라시안(몽골리안) 네트워크라는 열린 세계의 관점에서 더욱 더 한국을 개방하여 계층 간, 지역 간 갈등, 남남, 남북문제의 갈등의 해결점을 찾아야 한다.

 

또한, 역사적 기반하에 몽골리안의 허브 국가로서 한국의 위상을 설정하고 국가의 개방을 촉진하며 먼 미래를 내다보는 노력을 기울이면 한민족은 전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네트워크를 가진 국가가 될 것이다.

 

 

 

 

STB 상생방송 초청 특강

증산 상제님의 상생문화를 뿌리내리는 증산도 상생문화연구소의 연구위원들과 사회 각계의 저명한 전문가들을 직접 초청하여

그간 연구, 발표했던 책자들에 대한 특강을 마련했다.

 

더욱 깊은 안목에서 증산 상제님의 진리를 깨달을 수 있는 STB 상생방송 초청 특강으로 여러분을 초대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