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태상종도사님, 종도사님 도훈道訓 말씀

일본 후지산 대폭발과 초대형 대지진 발생으로 침몰은 기정사실이다

by 도생(道生) 2024. 8. 27.

《오늘의 진리 37회》 인간열매와 낙엽을 가르는, 가을개벽(후천개벽)

지구 자전축의 변화, 즉 지축 정립으로 서양은 큰 방죽(거대한 저수지)이 되고,

일본 후지산 대폭발과 초대형 대지진 발생으로 침몰은 기정사실(旣定事實)이다.

 

 

 

 

'샌 안드레아스'는 약 10년 전 개봉된 블록버스터 재난영화입니다. 할리우드 상업영화의 특성상 흥행을 위해 다소 과장되게 표현한 부분도 있기만,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제작된 영화입니다. 샌 안드레아스 지진대에 대하여 전문학자들 사이에도 의견과 예측이 분분하지만, 언제든지 현실화할 수 있는 지진의 발생 가능성은 부정하지 않습니다.

 

 

빅데이터 기반의 인공지능(AI)과 지구촌에서 아무리 뛰어난 지진 전문가라 해도 언제 어느 진도의 지진이 발생하리라 예측할 수 없습니다. 그런데 재미있는 사실은 미국의 미래를 예언한 많은 예언가는 공통으로 대지진을 경고하고 있습니다. 대지진은 미국에 국한된 것이 아니라 지구 전체에서 동시다발적으로 발생한다는 예언입니다.

 

 

 

 

전 세계에서 일본 정부의 지진 정책과 화산 폭발 등 재난에 대한 대비는 세계 최고 수준입니다. 50여 년 전 소설로 출간된 '일본침몰'은 드라마와 애니메이션과 영화 등으로 제작됐습니다. 일본 도쿄대 문학부 출신의 작가 고마쓰 사쿄(1931~2011)는 '일본침몰'이라는 소설을 집필할 때 과학자들로부터 자문받고 조사를 거쳐 소설을 출간했습니다.

 

 

일본의 후지산 대폭발과 초강력 대지진은 시기가 문제일 뿐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는 기정사실입니다. 기정사실(旣定事實)이란 '이미 결정된 사실'이라는 말입니다. 지구의 바깥쪽을 차지하는 부분인 지각(地殼)은 여러 개의 커다란 '판'으로 이루어졌다는 판구조론에서 판의 경계에서 충돌이 발생하면서 지진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지구촌 전역에서 과학적으로 측정됐거나 측정할 수 없었던 과거의 추정 지진 중 가장 강력한 초대형 대지진은 동일본 대지진과 같은 9.0을 전후한 강도입니다. 지각판이 충돌하면서 발생하는 대지진도 문제지만, 지구의 자전축, 즉 현재 23.5도 기울어진 지축이 바로 서는 큰 충격이 발생하면 상상할 수 없는 엄청난 재난이 발생합니다.

 

 

자연재난인 자연개벽과 문명 충돌인 문명개벽과 인류의 생존이 결정되는 인간개벽은 우주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대전환하고, 우주의 계절이 우주여름에서 우주가을로 들어갈 때 발생합니다.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 통치자이신 상제님께서는 "미국 땅은 물방죽이 되리라."라고 말씀하셨고, 더불어 "장차 서양은 큰 방죽이 되리라. 일본은 불(火)로 치리니 종자도 못 찾는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오늘의 진리 37회》 인간열매와 낙엽을 가르는, 가을개벽(후천개벽)

지구 자전축의 변화, 즉 지축 정립으로 서양은 큰 방죽(거대한 저수지)이 되고,

일본 후지산 대폭발과 초대형 대지진 발생으로 침몰은 기정사실(旣定事實)이다.

https://www.youtube.com/watch?v=FsT1_T93im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