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단고기(한민족9천년 역사)

대한(大韓) 역사광복 대장정 - 독일 베를린 환단고기 북 콘서트 개최 (베를린 공과대학, 2014년 9월 20일)

by 일신우일신 도생 2014. 8. 26.

대한(大韓) 역사광복 대장정!

독일 베를린 환단고기 북 콘서트 개최 (베를린 공과대학)

 

 

 

 

중국의 중화 패권주의 사관과 일제의 식민사관에 노예가 된 대한민국의 역사.

인류 창세 역사의 주인이었으면서도 노예 역사정신으로 살아가는 불쌍한 한민족.

 

한때 대한민국을 이끌어갈 후보라는 사람이 "일본에 의한 한국의 식민지 지배는 하나님의 뜻이었다."며 일제의 한반도 강점과 민족정신 말살을 정당화 하려 했다. 일제 식민사관의 폐해가 그대로 드러난 사건 중에 하나다.

 

 

 

 

이제 빼앗기고 조작되고 말살된 대한(大韓)의 역사 정신을 찾는 대한 역사광복 대장정이 독일 베를린에서 개최됩니다.

78년 전 베를린 올림픽에서 故 손기정옹이 가슴에 일장기를 달고 마라톤에서 우승하여 월계관을 썼으나 가슴에는 나라를 빼앗긴 민족의 설움이 응어리져 있었던 그곳 베를린에서 고 손기정옹의 마라톤 제패기념. 제 3회 베를린 손기정 마라톤대회 전날인 2014년 9월 20일 대한 역사광복 대장정의 문을 활짝 엽니다.

 

 

 

 

동북아 역사전쟁의 중심 한반도.

대한 역사광복 대장정을 시작으로 잃어버리고 빼앗긴 대한사관을 올바르게 찾아, 대한의 정체성을 찾고 한민족의 대부흥 시대를

열어갈 것입니다.

 

역사의 신(神)이 내린 최고의 선물 환단고기!

유럽 경제의 중심인 독일 베를린에서 열리는 환단고기 북 콘서트에 많은 분들의 응원과 참여를 바랍니다.

 

 

 

 

역사는 뿌리며, 현재와 미래는 역사의 결과물인 열매다.

국가는 형체이며, 역사는 정신(혼)이다.

역사를 잃어버린자는 역사에 휩쓸려 갈 것이며, 역사를 잊은 민족에게는 미래는 없을 것입니다.

 

 

Address : Urania, An der Urania 17, 10787, Berlin, Germany

            우라니아(Urania) 훔볼트(Humboldt)홀

 

 

 

 

일시 : 2014년 9월 20일, 토요일 오후 2시 30분

장소 : 독일 베를린공과대학(우라니아 홈볼트 홀)

문의 : 베를린     0172 - 818 - 9214 (newstory1871@naver.com)

        함부르크  0179 - 413 - 6415 (damulchoi@hanmail.net)

 

주최 : 사단법인 대한사랑(대한역사찾기 범국민운동본부), 세계환단학회,

         겨레얼살리기운동본부 베를린지부, 함부르크 다물민족학교

후원 : 재유럽한인총연합회, 재독한인총연합회, 베를린한인회, 유로저널, 독일 교포신문, 독일 우리신문

 

 

 

댓글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