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 20. 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말씀 『도전』 공부와 실천신앙

by 도생(道生) 2015. 5. 20.

참하나님 증산 상제님의 신천지 참진리 증산도 참신앙 시리즈

20.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의 말씀이 담긴 증산도 『도전(道典)』 공부와 실천신앙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 상제님과 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생명 말씀이 담겨 있는 무극대도(無極大道) 경전입니다.

우주를 주재하여 통치하시는 참하나님 아버지 어머니의 말씀이기 때문에 『도전』은 천지의 정신이며, 우주와 인간 역사의 혼입니다. 증산도 도생들의『도전』 공부는 증산도 참신앙의 출발점입니다.

 

 

지난 증산도 100년 도사(道史)의 총 결론으로 나온 증산도 『도전』은 1992년 초판, 2003년 개정판이 나왔습니다.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생명 말씀과 성적(聖跡) 기록되어 있습니다.

 

 

 

 

 

 

 

 

 

대자연의 변화와 인간의 존재의미, 진정한 성공으로 인간이 마땅히 가야 할 길, 인간 완성의 길 등 증산도 도생들에게 큰 깨달음과 감동을 주는 생명력 있는 금과옥조와 같은 말씀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에 우주의 전 역사와 함께 우리가 살아가는 선천 5만 년의 역사를 대자연 섭리인 우주변화의 원리로 말씀하시고 있으며, 인간의 마음과 영혼, 다가오는 후천 5만 년의 신천지 후천선경 세계에 대해서도 자세히 나옵니다.

 

 

 

 

 

 

 

 

 

 

증산도 『도전』에 수록된 말씀은 지구촌 그 어느 경전에서도 볼 수 없는 우주사와 인간사의 총체적인 안목을 열어줍니다.

그래서 도전은 선천 5만 년 인류 역사의 총결론이고 후천 5만 년 인류의 교과서입니다.

 

 

증산도 도생(道生, 신앙인)은 『도전』 말씀을 깊이 공부하며 하나님 아버지와 하나님 어머니의 말씀에 따라 신앙생활과 수행과 포교 등 실천신앙을 해나갑니다.

 

 

증산도 참신앙의 첫 출발점인 『도전』 공부를 통해 증산 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을 공부하면서 무엇보다 가장 우선이 되는 천하 창생을 진리로써 구원하는 천하사(天下事) 일꾼으로서의 무한한 신앙의 힘을 얻습니다.

 

 

 

 

 

 

 

 

곧 닥칠 우주의 가을개벽, 후천개벽의 실상을 포함하여 우주와 인생의 모든 문제와 참하나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가르침과 세상의 모든 문제에 해답이 들어 있는, 인류구원의 성전이며 지침서로서 우주에서 가장 성스러운 경전이 바로 증산도 『도전道典』입니다.

 

그래서 증산도 도생들은 『도전』을 자기 생명의 분신과 같이 생각하며 언제나 감사한 마음으로 공경하고 삼가하는 자세로 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