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인류의 미래, 신천지 개벽문화를 여는 생명의 진리 교과서 - 증산도 『도전道典』

by 도생(道生) 2015. 9. 4.

인류의 미래, 신천지(新天地) 개벽문화를 여는 생명의 진리 교과서,

상생문화(相生文化)의 원전(原典) - 증산도 도전道典

 

 

 

 

 

 

 

 

 

인류의 새 시대 새 문명을 여는 증산도 『도전道典』은 지구촌 70억 인류가 읽어야 할 필독서로서 인생의 교과서이며 민족과 인류의 미래, 다가오는 신천지(新天地) 새 문명의 교과서입니다.

 

 

 

 

 

 

 

현現 우주 1년에서 인류 문명이 시작되어 흘러온 지난 선천 5만 년 과정은 우주의 주재자이신 증산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시어 참하나님의 책 『도전道典』이 아오는 과정이었다고 해도 결코 지나친 말이 아닙니다.

 

1871(신미)년 동방 땅 한반도에 강세하신 증산 상제님은 지구촌 인류가 그토록 부르짖고 찾았던 참하나님이십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신약』』과 『불경』, 『베다』와 『사서오경』 등 선천 종교의 경전의 한계를 뛰어넘는 인류 문화의 생활경전이며 대도(大道) 경전입니다.

 

 

우주의 목적과 결실로서 우주의 주체인 인간의 무한한 가능성을 밝혀놓아 인류에게 비전과 꿈을 심어준 대도(大道) 진리, 이 세상 어디에도 없는 새로운 진리 이야기가 담겨 있습니다.

 

 

 

 

 

 

인류의 새 문화 새 역사, 생명의 진리 교과서,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지난 선천 5만 년 동서양 역사문화의 정치, 종교, 역사, 문화, 경제, 교육, 예술 등 모든 문화의 전 영역을 수용하고, 다가오는 후천 5만 년의 신천지(新天地) 새로운 문명의 세계, 상생문화를 바탕으로 전개되는 인류의 미래, 정치와 종교, 역사와 과학, 여성과 어린이 문화 등 지구촌이 하나로 통일되는 후천 조화 선경, 신천지(新天地) 미래문명의 총체적인 내용이 함축되어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류의 새 문화, 새 역사 원전이며 지난 역사시대와 다가올 인류의 미래, 선 후천(先後天) 우주 1년의 진리 열매를 담은 지구촌 유일의 대도(大道) 경전이며 생명의 진리 교과서입니다.

 

 

 

 

 

 

 

 

 

인간의 몸으로 강세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 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의 진리 틀이 온전하게 살아 숨 쉬고 있는 증산도 『도전道典』을 통해서만 인류의 새 문화를 열어나갈 수 있습니다.

 

 

 

 

 

 

 

 

한韓족 9천 년 역사가 낳은 가장 위대한 진리의 보물이며 후천 5만년의 개벽문화를 여는 상생문화의 원전(原典), 증산도 『도전道典』을 통해 진정한 한국인으로 성공하는 세계시민으로 인류의 새 문화 새 역사를 여는 신천지(新天地)의 주역으로 거듭 태어날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