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상제님의 우주 절대진리 증산도 참신앙 - 29. 지구촌 최고의 참진리 새 문화 메신저 STB 상생방송

by 도생(道生) 2015. 9. 18.

증산상제님의 역천불변(易天不變) 만고불변의 우주 절대진리 증산도 참신앙 시리즈

29. 지구촌 최고의 참진리 새 문화 메신저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구촌 인류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조명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방송하고 있습니다.

지난 1998년 국내 위성 방송 송출을 시작으로 2005년 STB 상생방송 법인 설립하여 2007년 상생방송 개국과 함께 본격적으로 전파를 송출하기 시작하였습니다.

 

전국에 케이블 TV와 IPTV(인터넷TV), 위성방송을 통해 프로그램을 송출하고 있으며, 2015년 구글 TV를 통해 전 세계로 프로그램이 송출되고 있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증산 상제님의 역철불변 만고불변의 우주 절대 진리 증산도 진리를 세상에 널리 알리는 일뿐만 아니라, 지구촌 최고급 문화와 정보를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고 수준의 방송장비와 인력을 갖추고 증산도 진리를 비롯한 한韓민족의 역사 문화와 더불어 그 안에 담겨 있는 우리의 정체성과 주체성, 가치관 등을 충실하게 전달하기 위하여 고품격 문화 콘텐츠를 방송하고 있으며, 지구촌의 다양하고 새로운 콘텐츠를 제공하여 시청자의 곁으로 바짝 다가가고 있습니다.

 

 

 

 

 

 

 

 

STB 상생방송은 상업적 콘텐츠와 광고방송을 하지 않습니다.

인류 보편의 공익적 문화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시청자 여러분의 문화적 역량을 키우고 인간으로서 건강한 정신과 가치관을 확립하여 진리적 욕구와 기대를 충족시켜주는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상생(相生)으로 하나 되는 지구촌 인류의 미래, 상생의 새로운 문화를 전달함으로써 대한민국 국민뿐만 아니라 지구촌 전 인류의 마음조차 환하게 비춰줄 우주 절대 진리의 메신저로써 시청자 여러분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합니다.

 

 

 

 

 

 

 

 

상생방송의 현재와 미래는 곧 인류의 미래이며 세계의 미래입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은 지구촌에 수많은 방송매체에서 유일하게 우주와 인류의 전 역사를 관통하며 후천 5만 년 새롭게 펼쳐질 인류의 미래, 상생의 지상 선경 낙원의 비전을 전하는 지구촌 최고의 참진리 새 문화 메신저 역할을 하는 방송매체입이다.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상생의 새 문화가 창출된다

 

상제님께서는 “모든 것이 나로부터 새롭게 시작된다.”라고 하셨다. 지나간 세상은 그 틀이 상극이어서 서로 뺏고 남의 것을 깨부수고 했지만 그건 자연적으로 없어져 버린다. 자연해소가 된다. 앞으로 역사 속에서 새로운 상생의 문화가 창출된다.

 

지금 세운(世運, 지구촌 돌아가는 모습)을 봐라. 이 세상은 상제님의 세상이다.

상제님이 천지공사에서 틀 짜놓으신 대로만 세상이 둥글어 간다. 상제님이 틀 짜놓은 것에서 벗어나는 것이 아무것도 없다.

 

 

 

 

 

 

 

 

진리의 나팔수, 상생방송

 

우리 상생 방송은 증산도의 나팔수다. 대진(大陣)이 나가려고 하면 나팔수가 먼저 앞질러 가면서 나팔을 불지 않는가.

상생방송은 적게는 우리 증산도 전 신도의 나팔수이고 크게는 전 인류의 나팔수다.

 

“증산도가 나간다~. 상생방송이 나간다~.” 하고 외치는 나팔수다. 나팔수가 먼저 나가고 우리는 그 뒤를 따라간다.

우리는 상생방송, 그 선발대를 앞장세워야 한다.

 

그렇게 상생방송을 어서 내보내야 이 역사 속에서 “증산도는 이런 것이다” 하고 증산도의 정체를 드러낼 수가 있다.

“강증산 상제님은 우주의 주재자요 우주의 통치자이시다. 과거와 현재와 미래를 주재하고 하늘, 땅과 세상 만유의 생명체를 지배 통치하는 절대자 참하나님이시다”라는 것을 알려야 한다. 우리 상생방송이 나가면 온 천하가 다 꿈을 깬다.

 

 

 

 

 

 

 

 

상생방송에는 우주변화원리, 상제님의 상생문화, 상제님 천지공사의 내용이념을 내보낸다. 선천에서 후천으로 넘어가는, 새 세상을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 바로 그 알캥이가 나간다. 우리 상제님 진리가 방송에 나가는 것은 공인된 것이다. 진리에 합치되는 내용이라야 방송을 할 수 있다. 사람 사는 세상에 거짓이 없는 참된 진리라야만 방송이 가능하다.

 

 

 

 

 

 

 

 

증산도 진리가 방송으로 나갈 것 같으면 유식한 사람, 무식한 사람, 남자건 여자건, 젊은이건 늙은이건, 남녀노유를 막론하고서 사실 그대로 진리를 받아들인다.

 

“저게 가장 옳다. 저 진리 속에 나도 수용을 당해야겠다. 다른 진리가 20%나 30%, 진리에 합치된다고 하면 증산도 진리는 점입가경으로, 보면 볼수록 좋다. 새로운 문화요, 창조적이고 합리적인 진리다.” 하고 사람들이 호응을 한다.

“내가 찾던 것이 바로 저것이로구나. 여태 비밀 속에 감춰져 있다가 이제야 나오는구나.” 하고 확신을 한다.

 

 

 

 

 

 

 

 

옛날 비결을 보면, 별 이야기가 다 있지 않은가. 개벽을 한다는 등등, 여러 가지 말들이 있다. 자기 지식과 상식으로 절대 해결할 수 없는 세상 사람들의 수수께끼, 그 정답을 상생문화 속에서 찾는다. 상생방송, 증산도 속에 정답이 들어 있구나, 하는 것을 깨닫는다...

(도기道紀 138년 12월 5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