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광명의 빛꽃을 온몸에 가득 채워
병든 몸과 마음을 자가치유하는
선정화 명상 수행을 알려드립니다.
증산도 진리 책자를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도전道典

증산도 도전 - 히로시마 나가사키 원자폭탄 투하, 일본패망

by 도생(道生) 2016. 1. 15.

증산도 도전道典 - 일본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원자폭탄 투하, 일본의 패망

 

 

 

 

 

 

 

 

 

 

 

일본 제국주의 전쟁 광기는 히로시마와 나가사키 원자폭탄 투하로 무조건 항복

 

 

 

일본 제국주의의 침략 야욕은 끝이 없었다.

전쟁의 광기로 가득 찬 일본 제국주의는 대한제국과 만주, 중국에 이어 동아시아를 점령하더니 급기야 미국 진주만을 폭격하기에 이른다.

 

일본 제국주의의 미국 진주만 폭격은 참혹한 결과를 가져왔다.

1945년 8월 6일 일본 히로시마에 원자폭탄이 투하되고, 1945년 8월 9일에 나가사키에 원자폭탄이 투하된 이후 일본은 무조건 항복을 하며 제2차 세계대전이 끝나게 된다.  

 

 

 

 

 

 

 

 

 

 

핵폭탄으로도 불리는 원자폭탄은 당시로써는 가장 강력한 무기였다.

엄청난 살상력을 지닌 원자폭탄이 히로시마와 나가사키에 투하되자 전 세계가 깜짝 놀랐다.

 

원자폭탄이 제2차 세계대전을 종식시킨 무기였지만, 핵무기 개발은 인간의 탐욕적 패권을 위해 만들어졌다. 인류를 멸종시킬 수 있는 파괴력을 지닌 무기가 인간의 손에 만들어져 사용된 것이다. 

 

 

 

 

 

 

 

 

 

 

일본의 고대문화와 근대문명을 전수해 준 한韓민족과 서양

 

 

 

많은 역사 기록과 전문가들이 이구동성으로 하는 말은 일본 문화의 뿌리가 바로 한韓민족이라는 것이다.

상고시대와 고대에 이르기까지 우리의 문화가 일본에 전해져갔다. 일본의 신사(神社)에는 우리의 원형 문화가 그대로 살아남아 있다. 일왕 아키히토도 자신의 모계 혈통이 백제계임을 언급한 바 있다.

 

 

일본은 근대에 들어서 서양문물을 적극적으로 받아들여 근대화에 성공하며 제국주의 국가로서의 기틀을 다지기도 했다.

고대사회에서는 한韓민족으로부터 문화를 전수받고, 근대에 들어서는 서양으로부터 문명을 전수받은 일본이 은혜를 갚기는커녕 어버이의 나라, 선생국을 침략하는 배사율(背師律)을 범하게 된다.

 

 

은혜를 갚는다는 보은(報恩)은 개인과 사회, 국가에 이르기까지 인간의 생활윤리 규범이다.

은혜를 갚지는 못할망정 은혜를 베풀어준 당사자(국가)에 해코지한다는 것은 인간뿐만 아니라 하늘에서도 절대 용서할 수 없는 큰 죄다.

 

 

 

 

 

 

 

 

 

 

배은망덕은 만사신이다.

 

 

 

증산 상제님께서는 역사의 여러 예를 들어가면서 준엄하게 경고하셨다.  

 

"배은망덕만사신(背恩忘德萬死身)" (증산도 도전道典 2:28:4, 4:35:11, 5:118:1, 5:119:1, 7:66:2)이라 하시며 ,

인간으로서 자신이 받은 은혜를 저버리는 불의한 자는 만 번 죽어도 마땅하다고 경계하셨다.

 

 

 

 

 

 

 

 

 

 

증산 상제님께선 일본의 배은망덕한 배사율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천지공사로서 처결하셨다.

 

 

"(일본 사람) 일꾼이 주인의 집을 빼앗으려 하므로 마침내 크게 패망할 것이니

일본 사람은 나한테 품삯도 못 받는 일꾼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5:22:7)

 

 

"조선은 원래 일본을 지도하던 선생국이었나니 배은망덕(背恩忘德)은 신도(神道)에서 허락하지 않으므로 저희들에게 일시의 영유(領有)는 될지언정 영원히 영유하지는 못하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5:118:1~2) 라고 말씀하셨다.

 

 

"서양 사람에게 재주를 배워 다시 그들에게 대항하는 것은 배은망덕줄에 걸리나니, 이제 판밖에서 남에게 의뢰함이 없이 남모르는 법으로 일을 꾸미노라. 일본 사람이 미국과 싸우는 것은 배사율(背師律)을 범하는 것이므로 장광(長廣) 팔십 리가 불바다가 되어 참혹하게 망하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5:119)

 

 

 

 

 

 

 

 

 

 

증산도 도전道典 5편 119장 3절 각주

'장광'은 나가사키(장기長崎) 히로시마(광도廣島) 말한다.

 

 

증산도 도전道典 5편 119장 각주

일본은 국가를 형성하는 과정에서부터 절대적으로 의존해 온 선생국인 조선을 수시로 침략하였을 뿐 아니라, 메이지유신 이후 미국으로부터 근대문명을 받아들여 근대국가로 발돋움하였음에도 불구하고 미국 진주만을 침략하였다. 또 근대화 과정에서 많은 도움을 받은 영국과도 인도차이나 전선에서 전쟁을 했다. 그래서 일본은 배사율에 걸려 참혹히 망하게 되는 것이다.

 

 

 

 

 

 

 

 

 

원자폭탄의 투하 목표지점은 상생교(相生橋)

증산 상제님께서는 당신님의 진리를 '상생의 대도(大道)'라고 말씀하셨다.

역설적이게도 상극(相克)의 전쟁 속 가장 최고의 상극적 무기인 원자폭탄을 상생교를 목표지점으로 하여 투하하였다.

 

 

 

 

 

 

 

 

 

 

원자폭탄 투하 목표지점이 공교롭게도 강증산 상제님의 근본이념인 상생(相生)과 같은 이름이라고 하니 서로서로 살리며 돕고 살아야 한다는 증산 상제님의 천지공사 이념을 일본인과 전 인류에게 각인시려는 방법으로 상제님께서 상생교에 원자폭탄을 투하하도록 공사를 집행하신 것은 아닐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