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태을주 수행 - 소이증 난청, 테니스엘보 치유의 은혜(12)

by 도생(道生) 2017. 3. 29.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 이야기

12회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소이증 난청과 테니스엘보 치유의 은혜를 받다.

 

 

 

 

 

 

 

 

 

 

 

 

 

 

 

소이증(小耳症)은 선천적으로 한쪽 또는 양쪽 귀가 보통 사람의 평균적인 귀의 크기보다 작게 태어난 것을 말합니다.

소이증은 한쪽 귀가 기형인 경우가 대부분을 차지하고 난청을 동반하고 있으며, 소이증 증상에 따라 일상생활의 불편함에 차이가 있다고니다. 

 

 

 

 

일명 테니스엘보는 불리는 엘보는 운동, 일상생활, 직업 등에서 팔꿈치를 많이 사용하여 팔꿈치 주위에 염증이 발생하고 통증을 유발하는 질환입니다. 테니스엘보가 발병하면 팔꿈치 통증이 팔 전체로 번지면서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심한 통증을 유발하기도 합니다.

 

 

일반적으로 테니스엘보라고 말하는 것은 테니스를 많이 치는 사람이 걸리는 질환이라 하여 이름이 붙여진 것입니다.

테니스엘보는 테니스뿐만 아니라 드민턴, 탁구, 골프 등 팔을 많이 사용하는 운동과 컴퓨터를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 일반 주부와 직업적으로 팔꿈치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도 발생하는 관절질환으로 정확한 명칭 외측상과염으로 흔히 엘보(elbow)라고 합니다.

 

 

 

 

 

 

 

 

 

 

 

 

 

 

증산도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은 우주의 조화기운을 내 몸에 받아 내리는 수행법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내 몸속의 병마를 몰아내서 건강을 회복합니다.

 

증산도 태을주 정공(靜功) 수행이 나와 우주가 하나 된 마음을 갖는 수행법인 반면, 동공(動功) 수행법인 태을주 도공 수행은 천지조화기운을 내 몸에 직접 받아내려 병을 치유하는 은혜를 받습니다.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 이야기 <11회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소이증 난청과 테니스엘보 치유의 은혜를 받다.>에서는 선천적 소이증으로 인한 난청을 치유하고 팔꿈치를 많이 사용하는 직업으로 인해 테니스엘보가 발병하여 오랫동안 통증으로 고생하다 치유된 사례를 들어 봅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 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바로 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은 광제창생(廣濟蒼生), 포덕천하(布德天下)

http://gdlsg.tistory.com/1372

 

 

 

 

 

 

 

 

 

 

 

 

 

 

 

증산도 STB 상생방송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 이야기

12회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소이증 난청과 테니스 엘보 치유의 은혜를 받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