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신명체험

by 도생(道生) 2018. 1. 16.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 신명(神明)체험

 

 

 

 

 

 

 

 

 

증산도 서울 지역 조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 신명체험

 

 

저는 증산도를 만나기 전에 오랫동안 진리를 찾아 단학수련과 타 종교를 신앙했습니다.

증산도를 만나기 바로 전까지는 2년 동안 기독교 신앙을 했습니다.  

 

 

 

증산도 진리에 대해 제대로 알지 못한 상태로 태전(대전)에서 열리는 천지 보은 대천제(天地 報恩 大天祭) 참석을 권유받았습니다.

대천제에 참석하기로 약속하고 참석 전날 밤 신기한 꿈을 꾸었습니다.

 

노인과 어린 동자가 험한 길을 가면서 저보고 빨리 따라오라고 하였습니다.

노인과 동자를 따라가는 길이 오르막 산길이라 힘들었지만, 뒤처지면서도 따라가는 꿈이었습니다.

후일 상제님께서 천지대신문(天地大神門)을 여신 모악산 대원사 성지순례를 갔을 때 올라가던 산길이 대천제 전날 밤 꿈속에서 갔던 그 길이었고, 대원사 벽화에 그려진 노인과 동자였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태을궁에서 열린 대천제는 사뭇 낯선 느낌이었고, 우주의 통치자를 비롯한 천지의 대신명님을 모시는 대천제가 다른 어느 곳보다 엄숙하고 경건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할 때는 거리낌 없이 도공 수행을 따라 했습니다.

 

 

"내 세상은 조화의 세계요, 신명과 인간이 하나 되는 세계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4:6)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참석한 도생(道生)님들의 수많은 조상님 태을주 도공 소리에 맞춰 덩실덩실 춤을 추는 모습을 보는 신명체험을 하였습니다. 교회 다닐 때도 신명체험을 하였지만, 기독교에서는 무조건 사탄 마귀라고 하여 무조건 내쫓았습니다.

 

대천제를 다녀와서 도장에서 수행하면 신명(神明)님이 옆에서 수행을 같이하며 도와주는 신명체험도 하였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광주지역 유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 신명체험

 

단문(短文) 주문으로 도공을 하면서 태사부님과 도모님께 앉아서 지켜보고 계시다가 옆으로 오셔서 "열심히 하라."는 말씀을 하셨으며, 신명님들이 양동이에 담긴 금동전을 뿌려주는 신명체험을 하였습니다. 

 

 

"태을주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180:4)

 

 

 

다른 단문 주문으로 바꾸어 도공 수행을 할 때는 투구를 쓰고 갑옷을 입은 장군 신명이 종도사님의 옆에 서 있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들어가자 신명이 양동이에 담긴 물을 뿌려주었고, 그 물이 제 몸에 닿자마자 모모가 마음이 깨끗이 정화되는 느낌이었습니다.

 

 

신단(神壇) 위에서 마치 폭포수와 같은 물이 도생(道生)들에게 쏟아지는 신명체험을 했습니다.

계속된 태을주 도공 수행에서 하늘에서 하얀빛이 저의 백회로 들어왔고, 하얀빛은 온몸을 가득 채우면서 제 몸이 밝고 환한 빛으로 변했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을궁과 증산도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 및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조화성령 체험과 병 치유의 은혜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