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천지조화 광명체험

by 도생(道生) 2018. 3. 23.

우주와 인간의 본성(本性)신성(神性)은광명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천지조화의 광명체험

 

 

 

 

 

 

 

 

 

 

 

인간은 본래 천지의 대광명, 즉 우주의 조화성신이신 삼신(三神) 상제님으로부터 광명을 받은 광명의 존재입니다.

그래서 우리 한韓민족은 유사 이래로 나라 이름을 천지광명(참마음) 사상을 뜻하는 국명(國名)을 사용하였고, 삶 속에서는 광명 문화를 뿌리내렸습니다. 

 

우리의 역사와 문화는 내 마음의 광명, 내 영혼의 광명에 내재하여 있는 삼신 상제님의 조화 광명, 그 신성을 온전히 보존하기 위한 역사였습니다.

 

 

 

그러나 역사와 문화를 잃어버리면서 인간의 본래의 참마음인 천지의 마음, 천지의 대광명 사상과 문화도 잃어서 무명에 갇히고 말았습니다. 100여 년 전 인간으로 오신 삼신상제님, 증산상제님에 의해 잃어버렸던 인류 창세 역사와 한韓민족의 문화와 사상이 복원되었습니다.

 

인간으로서 천지의 꿈과 대이상을 펼치는 광명의 인간, 곧 태일(太一) 인간이 되기 위한 삶으로 돌아가는 것이 바로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입니다. 천지의 대광명, 우주의 대광명을 회복하는 사상과 문화는 우리 한민족 문화 사상의 원류입니다.

 

 

 

 

 

 

 

 

 

 

증산도 서산 지역 신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 中 광명체험

 

종도사님께서 지역 도장에 오셔서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을 직접 내려주셨습니다.

들뜬 마음에 태을주 도공 수행이 시작했을 때는 도공 수행에 몰입할 수 없었습니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태을주 주문에 집중하면서 점차 태을주 도공 수행에 몰입이 되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에 완전히 몰입되는 순간 갑자기 저의 눈앞에 황금빛 광명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눈을 뜰 수 없을 정도로 눈부신 황금빛 광명은차 퍼지더니 이윽고 도장(道場) 전체를 뒤덮어버리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잠시 시간이 지나고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저의 머리 위쪽이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머리가 너무 뜨거워 하늘 쪽을 바라보니 밝고 환한 광명이 저를 향해 쏟아져 내리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제가 어느 넓은 곳을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얼마쯤 걸어갔을까 넓은 평원 같은 곳에서 여러 명의 여자분이 태을주 수행을 하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저는 걸음을 멈추고 여자분들이 읽는 태을주 주문에 맞춰 태을주를 따라 는 체험을 하며 태을주 도공 수행을 마쳤습니다.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제 마음속의 어둠을 밝혀준 천지 광명을 체험하고 나서 이전보다 마음이 더 밝아진 것에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일신강충(一神降充) 하사 성통광명(性通光明) 하니

세이화(在세理化) 하야 홍일인간(弘益人間) 하라.

 

대우주의 조화성신 일신(삼신)께서 참마음(광명)을 내려주셔서,

사람의 성품(본성)은 신(神)의 대광명과 통해 있으니,

삼신(일신)의 가르침으로 세상을 다스리고 깨우쳐 인간을 널리 이롭게 하라,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 정공(靜功) 수행법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 동공(動功) 수행법

http://gdlsg.tistory.com/1350

 

 

 

※ 상제님과  태모님은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천하창생을 구원하시고 후천의 조화선경 세계로 넘어가는 생명의 다리를 놓아주신 천지부모님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하느님 아버지와 어머니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께서 열어 놓으신 천지의 대도(大道),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하는 국내외 도생(道生)들이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과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광명체험과 병 치유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천지조화 성령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