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천지일체 체험

by 도생(道生) 2018. 3. 27.

우주 만물의 근원을 찾아주는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 천지 일체 체험

 

 

 

 

 

 

 

 

 

 

 

증산도 태을주(太乙呪)는 우주 생명의 혼(魂)이며 진리의 근원,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가게 하는 주문(呪文)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태을주는 뿌리 찾는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9:199:7)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인간은 태을주 주문 수행을 통해서만 진리와 생명의 근원으로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주와 하나 됨, 즉 천지 일체(天地一體)가 될 수 있는 주문 수행법은 천지간에 오직 태을주 주문 수행법이 유일합니다.

 

 

 

하늘과 땅과 인간은 고요하고 텅 비어있지만, 한없이 충만한 적막무짐(寂莫無朕)의 우주가 이 세상에 드러난 것입니다.

 

현상 세계에서 볼 때 인간이 하늘과 땅 사이에 사는 객관적 존재이지만, 그 신성(神性)은 본래 하나입니다.

다른 말로 천지인(天地人)은 우주의 조화성령(우주의 조화삼신三神) 자기현현(自己顯現)으로 하늘과 땅과 인간은 일체 관계입니다.

 

 

 

 

 

 

 

 

 

 

천지조화 도공(道功)은 하늘땅이 생긴 이래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과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처음 열어주신 천지조화의 동공(動功) 수행법입니다.

 

 

 

천지조화 태을주 주문을 근본으로 하는 태을주 도공 수행은 태을주 주문 외에도 여러 단문(短文) 주문의 도공 수행도 병행합니다. 

 

태을주(太乙呪)는 생명 창조의 원리가 내재한 우주 근원의 신(神)의 소리이며, 신의 노래요 우주 음악으로 우주의 가장 지극한 생명의 노래입니다.

 

 

 

 

 

 

 

 

 

 

증산도 홍성 지역 김ㅇㅇ 도생(道生)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의 천지 일체 체험

 

 

종도사님께서 친히 지역 도장에 오셔 태을주 도공을 열어주셨습니다.

이번 태을주 도공 수행은 북소리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에 주문을 읽으면서 북소리에 집중하는 순간 갑자기 눈앞에 맑고 파란색의 둥근 빛이 나타났습니다.

 

눈부시게 밝은 파란 둥근 빛은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고 있는 제 명치 쪽으로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파란색 광명이 명치 쪽에 들어온 순간 가슴이 뻥 뚫린 것처럼 시원해졌습니다.

 

 

 

 

 

 

 

 

 

 

저는 느낌에 연연하지 않고, 태을주 도공 수행에 계속 몰입했습니다.

광명의 조화 기운은 서서히 위로 올라오더니 머리끝까지 올라왔습니다.

태을주 광명의 조화 기운이 머리에 올라온 순간 머리가 한없이 시원해지고 맑고 밝아졌습니다.

 

 

정신이 밝아지면서 머리 중앙의 백회가 열리면서 천지와 하나 되는, 즉 천지 일체의 체험을 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흐르는 것인지, 내가 있는 것인지도 모를 정도로 하늘과 땅과 하나 된 한없이 고요하고 평온한 천지와 일체된 체험이었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이 끝나고 나서도 천지와 일체된 체험이 몸과 마음에 그대로 남아 있었습니다.

몸은 날아갈 듯 가벼웠고, 정신도 그 어느 때보다 맑고 밝아졌습니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부족한 저에게 천지 일체의 체험을 하게 해주신 종도사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지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동공(動功) 수행 - 도공(道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증산도 태을주 정공(靜功) 수행 - 주문(呪文)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 우주의 조화주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국내와 각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과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체험과 천지 일체 체험, 병 치유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