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천지 신도체험-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4. 11.

천지 신도(天地 神道) 체험 - 증산도 태을주(太乙呪) 도공 수행

 

 

 

 

 

 

 

 

 

 

 

증산도 인천 지역 장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천지 신도 체험

 

 

저는 꾸준하게 태을주 주문 수행과 도공 수행을 해왔습니다. 그런데 근래 들어 사회에서 복잡한 문제 때문에 수행을 해도 좀처럼 집중하지 못했습니다. 종도사님의 인천 지역 순방을 계기로 마음을 부여잡고 천지조화의 태을주 주문을 염념불망 읽으며 생활했습니다.

 

 

먼저 단문(短文) 주문으로 도공 수행이 시작됐는데, 주문과 북소리에 집중했습니다.

얼마 후 도공 수행 몰입이 되면서 천지 신도(神道)가 내리고 제가 허공을 향해 올라가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허공으로 올라가던 제 몸은 회색빛 구름에 앉아 편안하게 도공 수행을 계속했습니다.

잠시 후 어디서 나타났는지 말이 제 곁으로 오길래 말에 올라타고 무작정 하늘을 달리기 시작했습니다.

 

말을 타고 계속 달리던 중 갑자기 파란 하늘 위에 붉은색 터널이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저가 말을 타고 하늘에 뚫린 터널 안으로 빠른 속도로 달려 들어가는 천지 신도 체험을 하다가 첫 번째 도공 수행을 마쳤습니다.

 

 

 

 

 

 

 

 

 

 

"신도(神道)가 대발(大發) 하는 개벽의 운을 당하였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49:8)

 

 

단문(短文) 주문으로 두 번째 도공 수행을 할 때 역시 천지 신도가 내리면서 체험이 시작되었습니다.

제 몸에는 옛날 장수들이 입던 갑옷이 입혀지기 시작했는데, 갑옷은 단색이 아니고 노랗고 파랗고 하얀 등 여러 색이 나는 갑옷이습니다. 그리고 제 손톱은 마치 독수리 발톱처럼 날카롭게 변했습니다.

 

 

독수리 발톱처럼 변한 손톱으로 목과 가슴 주위 상체에 뭉쳐 있는 검은 기운을 움켜잡고 뽑아내기 시작했습니다.

몸을 둘러싸고 있던 검은 기운을 뽑아내자 몸이 한없이 가벼워지고 맑아지면서 도공 수행에 몰입하다가 두 번째 도공 수행을 마쳤습니다.

 

 

 

 

 

 

 

 

 

 

 

"태을주(太乙呪)는 심령(心靈)과 혼백(魂魄)을 안정케 하여 성령(聖靈)을 접하게 하고,

신도(神道)를 통하게 하며 천하창생을 건지는 주문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11:180:4)

 

 

마지막으로 태을주 도공 수행에 들어갔는데 도장에서 함께 도공 수행을 하는 도생(道生)님들에게서 각기 다른 기운들이 나오는 것이 보였습니다. 도생님들로부터 나온 기운은 마치 연등처럼 둥둥 떠오르더니 하나로 뭉쳐지기 시작했습니다.

뭉쳐진 기운이 팽이처럼 돌다가 서서히 하늘로 올라가는 천지 신도 체험을 하였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기 전에 집중을 못 하면 어떻게 하나 하는 걱정도 들었지만, 종도사님께서 직접 지역 도장에 오셔서 내려주신 도공이라 더 각성하고 집중도 더 잘된 것 같습니다.

 

 

 

오늘의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제 몸은 더 건강해지고 마음은 더 밝아진 아주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인천 지역에 순방하셔서 내려주신 태을주 도공 수행은 저뿐만 아니라 다른 도생님들도 남다를 것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천지 신도를 체험하고 한층 더 마음을 바로 세우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께 감사드립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정공(靜功)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 동공(動功)

http://gdlsg.tistory.com/1350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을궁과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의 신도(神道) 체험과 병 치유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