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허리통증 치유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4. 13.

치유의 은혜 허리통증 치유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증산도 파주 지역 조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허리통증 치유 체험

 

저는 사무용 가구를 조립해 설치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순방 오시기 이틀 전 근무 중 조립할 물여러 개를 한 번에 옮기려다 허리를 삐끗했습니다.

조립할 가구가 많아서 빨리해야겠다는 조급한 마음에 일을 너무 서두른 것이 화근이 되었습니다.

 

 

 

허리를 삐끗한 이후 허리통증이 심해져서 더 일하기가 힘들었고, 심지어 허리를 숙일 수조차 없을 정도로 통증이 심했습니다. 허리를 삐끗하고 통증이 발생한 것이 마침 금요일 일을 마칠 때쯤이었기 때문에 토요일은 집에서 허리 찜질을 하며 몸을 추슬렀습니다.

 

토요일 오전에 병원에 갈 수도 있었지만, 일어나기도 힘들 정도로 허리통증이 심해 집에서 쉬면서 일요일 종도사님의 순방을 기다렸습니다.

 

 

 

 

 

 

 

 

 

 

"일심(一心)으로 믿는 자라야 새 생명을 얻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2:91:4)

 

 

허리통증 때문에 밤새 잠을 설쳤지만, 일요일 아침에 허리통증을 참아가며 일어나 도장에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직접 지역 도장에 오셔서 태을주 도공을 내려주시기 때문에 도장에 가서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허리통증을 치유해야겠다는 마음으로 참석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여러 체험이 있었던 터라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치유될 것이라 확신을 했습니다.

도장에 가자마자 천지일월 부모님께 간절하게 허리통증을 치유해주실 것을 일심으로 기도했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오시고 태을주 도공 수행을 시작하자마자 천지조화 도공 기운이 강하게 내려오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강력한 태을주 도공 기운이 내려오면서 통증이 심하던 오른쪽 허리 부분이 뜨거워지기 시작했습니다.

순간적으로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기운으로 허리통증이 치유되고 있다고 직감했습니다.

 

 

뜨거운 기운은 점차 허리 전체로 번지기 시작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시원하다 못해 서늘한 느낌이 들며 허리통증이 치유되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일심(一心)으로 믿는 자는 물속인들 못 찾으며 불속인들 못 찾을쏘냐.

내가 비록 서촉(西蜀)에 있을지라도 일심하는 자는 다 찾으리라."

(증산도 도전道典 8:57:4~5)

 

 

 

 

 

 

 

 

 

 

태을주 도공 수행이 절정에 이르자 이번에는 양쪽 무릎에서 허벅지 쪽과 발등까지 뜨거운 기운이 올라가고 내려가기 시작했습니다. 하반신 전체에 전해진 천지조화 도공의 뜨거운 기운은 마치 불로 지지는 것처럼 그 기운이 뜨거웠습니다.

 

태을주 도공 수행이 끝나고 몸은 가벼웠고 허리통증은 사라졌습니다.

특히 허리통증이 심했던 오른쪽 허리와 오른쪽 발등의 뜨거운 기운은 태을주 도공 수행이 끝나고 나서도 한동안 계속됐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직접 태을주 도공을 내려주셔서 허리통증이 치유되었고, 저는 언제 아팠느냐는 듯이 가벼운 발걸음으로 집에 돌아왔습니다. 그동안 많은 은혜를 받으며 증산도 신앙을 해왔는데, 이번에 또 허리통증이 치유된 은혜를 받았습니다.

 

천지일월 부모님의 크고 깊은 은혜와 사랑에 깊이 감사 올리며 보은하는 태을랑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공(動) 수행- 도공(道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증산도 태을주 정공(靜功수행 - 주문(呪文)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태전 태을궁과 각 지역 도장에서 태을주 도공 수행과 태을주 주문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천지조화 성령 체험과 병 치유 등의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