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을주수행(신神의세계

도공신장(천지신명) 체험 -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

by 도생(道生) 2018. 4. 12.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의 친명을 받들어 도공신장(道功神將, 천지신명)내려주는

증산도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 체험 

 

 

 

 

 

 

 

 

 

 

 

 

증산도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은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의 신권(神權)과 조화권(造化權)을 체득하는 수행법입니다.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법은 천지의 조화신(造化神)과 하나 되고, 대자연과 하나 되게 하는 수행법입니다.

 

 

 

증산도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을 통해 천지조화의 기운을 받아 신도(神道)의 조화권으로 과 마음을 치유해 줍니다.

증산도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가을우주 신천지(新天地)의 태일(太一) 인간으로 거듭 태어나는 은혜를 받습니다.

더불어 상제님으로부터 직접 명을 받은 도공신장(道功神將, 천지신명)들과 신인합일(神人合一)하는 체험을 하기도 합니다. 

 

 

 

 

 

 

 

 

 

 

증산도 포천 지역 구ㅇㅇ 도생(道生) - 태을주 도공 수행으로 도공신장(천지신명) 체험 사례

 

 

태을주 도공 수행을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도공 수행에 몰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인당(印堂)에서 노란 불빛이 보이기 시작했고, 서서히 번지더니 하늘 전체가 노란 불빛으로 가득 찼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도장(道場) 성전의 천정이 서서히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열린 하늘에서 갑옷을 입고 칼과 창으로 무장한 도공신장(천지신명)들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이 내려왔습니다.

기치창검으로 무장한 도공신장(천지신명)들은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도생(道生)들 머리 위에 정렬하여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도생들과 신인합일(神人合一)하여 천지조화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체험을 했습니다.  

 

 

"일이 되어서 하늘이 손을 다 잡았다 할 때에는 만방에서 나와 나를 따르느니라.

신명(神明)이 같이 해야지, 천상에서도 신명이 없으면 일을 하지 못하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73:9~10)

 

 

 

 

 

 

 

 

 

 

도공신장(천지신명)과 함께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는 신인합일(神人合一)의 신도(神道) 체험을 한 후에는 도공의 조화 에너지가 제 몸을 치유하는 체험을 했습니다.

 

 

저의 하단전 쪽에서 파란 기운이 만들어지기 시작했고, 파란 기운은 점차 상단전 쪽으로 올라오다가 목 부위 빨간 기운 앞에서 멈춰 서는 것이었습니다.

 

저의 목 주위에는 붉은색 기운이 똘똘 뭉쳐 있었는데, 파란 기운이 계속 올라오면서 뭉쳐있던 빨간 기운을 쳐내버리고 상단전을 지나 백회까지 샘솟듯 치고 올라왔습니다.

 

 

"천지개벽(天地開闢)을 해도 신명(神明) 없이는 안 되고 신(神)이 들어야 무슨 일이든지 되느니라.

내 세상은 조화의 세계요, 신명과 인간이 하나 되는 세계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4:5~6)

 

 

 

 

 

 

 

 

 

 

파란 기운이 백회까지 뚫고 나가자 하늘에서 원통 모양으로 맑고 투명한 물이 백회로 쏟아져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맑은 물기운이 백회로 들어오면서 정신 역시 밝아졌고, 척추 마디마디로 곧게 서는 느낌을 받는 체험을 하였습니다.

 

저는 근래 불규칙한 식습관으로 식도염이 발생했습니다. 파란 기운이 목 주변에 있던 빨간 기운을 쳐내는 체험을 한 직후부터 답답함이 사라지고 시원해졌습니다.

 

 

 

종도사님께서 직접 내려주시는 태을주 도공 수행에서 천지조화의 신도(神道)가 내려 도공신장(천지신명)을 체험하고 치유의 은혜를 체험한 것에 깊이 감사 올리며 천지일월 부모님의 크신 은혜에 보은하는 태을랑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태을주 주문 수행 - 정공(靜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49

 

 

증산도 태을주 도공(道功) 수행 - 동공(動功) 수행

http://gdlsg.tistory.com/1350

 

 

인간으로 오신 이버지 하느님과 어머니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국내외 각 지역 도장과 태전 태을궁에서 태을주 주문 수행과 태을주 도공 수행을 하면서 신인합일(神人合一) 천지조화 성령 체험과 병 치유의 은혜 등 다양하고 신비로운 체험 사례를 짧게 편집하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