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준 우주의 진리

풀 수 없었고 풀리지 않았던 우주와 인생에 대한 의문에 해답을 준 우주의 진리 증산도

우주의 참 진리 증산도는 가장 합리적이고 과학적이며 이성적인 우주의 법칙이 있다. 

 

 

 

 

 

 

 

 

 

 

 

 

증산도 경북 지역 오ㅇㅇ 도생(道生) -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준 우주의 진리

 

저는 20대부터 우주, 자연, 생명, 인간, 본성 등에 대한 진리 해답을 찾고자 노력했습니다.

진리를 찾고자 했던 저는 우주와 인생에 해답을 주는 우주의 진리가 있다는 말을 들으면 어디든지 달려갔습니다.

 

이 세상에는 나뿐만 아니라 세상 사람 모두가 궁금해하는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주는 우주 최고의 진리가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젊은 시절부터 끊임없이 진리를 찾아다녔지만, 참다운 진리, 진정한 우주의 진리를 만나지 못했습니다.

 

 

"만법(萬法)이 머무는 법(法)이 없거늘 내가 낸 이 법(法)이 진법(進法)이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32:6)

 

 

 

 

 

 

 

 

 

 

제가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찾고자 책도 보고, 기독교, 가톨릭, 천도교, 원불교 등 숱한 종교를 찾아다녔습니다.

우주의 참 진리를 찾고자 한 저의 구도(求道) 열정은 단순히 자기 충족만을 위한 구도의 여정이 아니었습니다.

 

 

저는 어떤 종교 신앙을 하던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찾고자 항상 열성적으로 신앙했습니다.

천도교를 신앙할 때는 거주 지역에 교당이 없었지만, 먼 거리를 마다하지 않고 빠짐없이 교당 행에 참여했습니다.

 

또 원불교에서는 지역 신도회장을 맡아 앞장서서 열심히 신앙했습니다.

가톨릭을 신앙할 때는 지역의 가톨릭 농민회 회장을 맡아 봉사하며 충실하게 활동했습니다. 

 

 

그러나 안타깝게도 우주와 인간의 목적, 그 진리의 해답은 기성 종교에서 찾을 수 없었습니다.

여러 종교를 다니면서 많은 것을 배웠지만, 우주와 인생에 대한 의문 등 진리 갈증은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세상 모든 것에 해답을 줄 우주의 참 진리를 찾고자 하는 열망은 더해갔습니다.

 

 

"이제 온 천하가 큰 병(大病)이 들었나니

내가 삼계대권을 주재하여 조화(造化)로써 천지를 개벽하고 불로장생의 선경(仙境) 세계를 건설하려 하노라.

나는 옥황상제(玉皇上帝)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16)

 

 

 

 

 

 

 

 

 

 

TV를 보다가 우연히 증산도 STB 상생방송을 보게 되었습니다.

마침 증산도 진리에 대한 강의 프로그램이 방송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가 도대체 어떤 종교인지 궁금해서 계속 시청하는데 가을개벽기에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후천 조화 선경세계를 여시기 위해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친히 인간으로 오셨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리고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실 수밖에 없는 필연적인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바로 진리의 혼백인 우주 1년 이야기였습니다.

인간이 춘하추동 사계절에 초목농사를 짓듯, 우주도 우주 사계절 동안 인간농사를 짓는다.

 

'우주와 인간은 목적이 있다.', '가을개벽기에 태어난 인생은 참하나님을 만나야 한다.' 등 너무나 충격적인 내용에 기쁨과 환희가 밀려왔습니다.

 

 

 

 

 

 

 

 

 

 

"지금은 온 천하가 가을 운수의 시작으로 들어서고 있느니라.

내가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후천을 개벽하고 천하의 선악(善惡)을 심판하여 후천선경의 무량대운(無量大運)을 열려 하나니

너희들은 오직 정의(正義)와 일심(一心)에 힘써 만세의 큰복을 구하라.

이 때는 천지성공 시대(天地成功時代)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2:43:1~4)

 

 

증산도가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주는 우주의 참 진리이며 내가 찾던 진리구나 확신하였습니다.

증산도 도장에 전화하여 진리 서적을 가져달라고 했습니다.

 

다음날 가져온 증산도 『도전』, 『춘생추살』, 『천지성공』, 『개벽실제상황』 증산도 관련 진리 서적을 사서 읽었습니다.

증산도 진리 서적을 읽으면서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상생방송의 진리 강의, 증산도 진리 서적에 나온 내용을 공부하면서 그동안 품어왔던 진리 의문이 모두 해소되었습니다.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찾고자 그토록 헤맸던 것이 결코 헛된 일이 아니었습니다.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준 우주의 참 진리 증산도를 신앙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 선령님의 크신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립니다. 우주의 참 진리를 너무 늦게 만난 것에 대한 아쉬움도 있지만, 늦은 만큼 더 열심히 하는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우주의 가을개벽기를 맞아 후천 조화선경을 열기 위해 오신 상제님과 태모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우주와 인생에 대한 해답을 준 우주의 참 진리 증산도 신앙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저녁노을* 2018.05.23 06:4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 보고 가요

    월요일같은 수요일 즐겁게 보내세요^^

  2. Deborah 2018.05.24 21: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렇게 진솔한 신앙의 체험담이 많은 분들의 마음을 움직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