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산도 도전 속의 놀라운 천지공사

참하나님의 우주 통치 법전 증산도 『도전道典』 속의 놀라운 천지공사 세계

 

 

 

 

 

 

 

 

 

 

 

증산도 전남 지역 신ㅇㅇ 도생(道生) - 인류의 새로운 미래가 있는 증산도 『도전』 속의 놀라운 천지공사 세계

 

저희 가정은 기독교를 신앙하는 가족과 종교를 가지지 않은 가족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교회를 다니는 가족도 열성적인 기독교 신앙인이라기보다는 세상에서 흔히 말하는 썬데이 크리스천입니다.

 

 

직장 후배가 예전부터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라고 여러 번 권했습니다.

후배가 상생방송 시청을 권할 때마다 건성으로 대답만 했는데, 우연히 집에서 TV를 보다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증산도 도전道典 봉독>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도전』에 있는 상제님과 태모님의 말씀이 TV를 통해 나오는 순간 가슴이 뭉클해지고 뭔지 모를 느낌이 전해지면서 강한 여운이 남았습니다. 순간적으로 증산도 상생방송이 예사 방송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춘생추살 프로그램을 계속 시청했습니다.

 

 

 

 

 

 

 

 

 

 

"파리 죽은 귀신이라도 원망이 붙으면 천지공사(天地公事)가 아니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4:48:4)

 

 

상생방송에서는 제가 수십 년을 살면서 전혀 듣지도 보지도 못했던 진리 이야기가 나왔고, 증산도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책도 읽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과 『개벽실제상황』 등의 책을 사 읽기 시작했습니다.

 

'140여 년 전에 하나님께서 인간으로 오셨다 가셨다.'라는 내용부터 하나님 아버지뿐만 아니라 하나님 어머니께서도 인간으로 오셨다 가셨다는 충격적인 내용도 있었습니다.

 

 

특히 저를 놀라게 한 것은 증산도 『도전』 속의 놀라운 천지공사(天地公事) 세계였습니다.

상극(相克)으로 돌아간 우주의 봄여름 끝자락에 인간으로 오신 참하나님 증산상제님께서 하늘과 땅을 뜯어고쳐 상생(相生)의 가을우주를 여신 천지공사 세계는 의구심도 들었지만, 천지공사 그대로 실현되어 나가는 세상을 볼 때 사람이라면 누구도 믿지 않을 수 없을 것입니다.

 

 

 

 

 

 

 

 

 

 

"나는 동정어묵(動靜語默) 하나라도 천지공사(天地公事)가 아님이 없고

잠시도 한가한 겨를이 없이 바쁜 줄을 세상 사람들은 모르느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3:18:3)

 

 

'세상에 참진리가 있다면 바로 증산도다.'라는 확신이 들어 증산도 도장을 방문했습니다.

도장에서 증산도 진리를 여덟 가지로 나누어 교육하는 팔관법 교육을 받으면서 저의 확신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제가 혼자 증산도 도전을 볼 때와 도장에서 교육을 받으면서 증산도 도전道典 책을 볼 때는 전혀 달랐습니다.

도장에서 체계적인 교육을 받지 전에는 제가 증산도 진리에 대한 기초지식이 부족해 도전 속의 천지공사 세계를 많이 놓치고 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나님 아버지이신 증산상제님께서는 9년 천지공사를 보셨고,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10년 천지공사를 보셨습니다.

이 세상은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지공사 그대로 역사가 진행되는 것이 너무 놀라웠습니다.

 

 

 

 

 

 

 

 

 

 

"현하의 천지대세가 선천은 운(運)을 다하고 후천의 운이 닥쳐오므로

내가 새 하늘을 개벽하고 인물을 개조하여 선경세계를 이루리니 이때는 모름지기 새판이 열리는 시대니라.

이제 천지의 가을운수를 맞아 생명의 문을 다시 짓고 천지의 기틀을 근원으로 되돌려 만방(萬方)에 새 기운을 돌리리니,

이것이 바로 천지공사니라."

(증산도 도전道典 3:11:3~4)

 

 

상제님과 태모님의 천지공사는 세계 질서 재편하신 것뿐만 아니라 우주 통치자의 대권으로 하늘과 땅과 인간, 곧 천지인 삼계(三界)를 개조하신 것입니다.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으면서 무엇보다 지금까지 조상님의 크신 은혜를 모르고 산 제가 너무 부끄러웠습니다.

 

 

인간과 신명을 구원하고 상생의 새 역사를 열어 놓으신 상제님과 태모님의 무한한 사랑과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증산도 신앙을 하게 해주신 천지일월 부모님과 조상님들의 은혜에 보은하는 참다운 도생(道生)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삼계대권(三界大權)을 주재하신 아버지 하나님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 신앙의 입도(入道) 과정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