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증산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과 환단고기 북콘서트

by 도생(道生) 2018. 11. 4.

지구촌 대변혁의 실상과 지구촌 통일문명 시대의 비전을 전해준 증산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

인류 창세 역사의 원형문화와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를 알려준 <환단고기 북콘서트>

 

 

 

 

 

 

 

 

 

 

 

 

증산도 경북 지역 강ㅇㅇ 도생(道生) - 증산도 STB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과 <환단고기 북콘서트>

 

각박하고 메마른 현대생활 속에서 종교를 가져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날이 갈수록 부쩍 커가는 아이들을 보면서 무탈하고 건강하게 잘 자라고 더불어 행복한 가정이 유지되기를 바라며 선택한 종교가 불교입니다. 

 

 

처음 집 근처 절에 다닐 때만 해도 불교 진리를 전혀 몰랐습니다.

스님과 보살님들에게 물어보고 책도 사보고 불교방송을 시청하면서 진리를 조금씩 공부해갔습니다.

 

 

평상시 절에 자주 가지 못했지만, 행사가 있을 때면 두 팔을 걷어붙이고 봉사에 앞장섰습니다.

그렇게 10여 년을 한 사찰에 다니면서 신앙을 했는데, 제가 다니던 사찰에서 스님끼리, 그리고 신도들 간에 큰 분란에 생겼습니다.

 

 

 

 

 

 

 

 

 

 

정확한 상황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어느 편도 들 수 없어서 잠잠해질 때까지 집에서 불방송을 시청해야겠다고 생각하고 한동안 절에 안 나갔습니다. 어느 날 불교방송을 보기 위해 채널을 돌리다가 우연이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게 됐습니다.

 

 

 

집 거실에서 제가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남편과 아이들도 가끔 상생방송을 함께 시청했습니다.

남편은 제가 불교방송을 시청하지 않고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는 것을 보고 지나가는 말로 불교에서 증산도로 개종을 하려고 하느냐며 열심히 공부해 보라고 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생존의 비밀>이란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은 인류 역사의 흥망성쇠를 함께 해온 전염병을 주제로 강의가 시작됐습니다.

생존의 비밀 프로그램이 재미있어서 1강부터 9강까지 모두 시청했는데, 전편을 모두 시청하고 한동안 충격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은 단순히 질병의 역사를 강의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주기적으로 일어난 전염병 대란은 질병의 엄습은 생존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인류의 문명과 역사를 바꾸어왔다는 사실입니다.

 

 

'문명은 질병을 만들고, 질병은 문명을 만들어 왔다. 고대와 중세, 근대와 현대의 문명 대전환 과정에서는 전쟁과 더불어 발생한 전염병이 가장 강력한 충격을 주었다.'라는 내용은 현직 의사이며 상생방송 강사가 인위적으로 만든 내용이 아니고 역사가 증명하고 문명이 증명하는 역사적 사실이라는 것입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에서는 새로운 문명을 만들고 새역사가 시작되는 질병의 역사뿐만 아니라 지구도 병들고 인간의 마음도 병들었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인류의 역사와 문명의 발전 과정 우주 1년으로 설명하고 있었는데 지구 1년 사계절로 비유하여 설명해 잘 이해됐습니다.

 

 

<생존의 비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증산도 진리를 더 알아보기 위해 그 후 1년 동안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생존의 비밀에 이어 진리를 보고 세상을 보는 저의 안목을 한층 더 넓혀주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서 제가 지금까지 전혀 모르고 있던 인류의 창세 역사와 한민족의 시원 역사를 비롯하여 지구촌의 모든 종교의 뿌리가 되는 신교(神敎)에 대해서 처음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던 중 제가 사는 이웃 도시에서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열린다는 예고를 보고 지인들과 함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직접 보기 위해 갔습니다. TV에서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도 큰 감명을 받았지만, <환단고기 북콘서트>가 열리는 현장에 직접 참석해 보니 그 감동은 배가 되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 개최 현장에서 무엇보다 저의 마음에 큰 울림을 준 것은 인류 창세 역사 때의 정신문화가 사라지고 왜곡되어 있지만, 아직도 지구촌 곳곳에 문화 코드가 남아 있고 인간은 잃어버린 정신문화를 복원하고 완성하고 완전한 광명의 인간으로 새로 태어나 새로운 문명을 열어 우주의 목적을 완성한다는 말씀이었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의 여운이 다 가시기 전에 집으로 돌아와 남편에게 증산도 신앙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남편은 저와 다르게 증산도 상생방송을 관심을 두고 열심히 시청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끔 증산도 상생방송을 같이 시청했기 때문에 증산도가 혹세무민하는 종교도 아니고 진리 내용도 좋다고 말하며 본인은 지금 당장 신앙할 수 없지만, 제가 증산도 도장에 나가는 것을 적극적으로 지원해 주겠다고 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생존의 비밀>과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은 제가 증산도 신앙을 결심하는데 다리를 놓아주었습니다.

그러나 제가 증산도 신앙을 결정한 것은 우주 1년 진리 이야기였습니다.

 

 

 

 

 

 

 

 

 

 

우주와 인류 문명과 인간의 삶이 대자연의 섭리인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순환 시스템 속에서 시작하고 완성하고 왔다 간다는 진리는 너무나 합리적이고 과학적인 진리였기 때문입니다.

 

 

 

조상님의 크나크신 음덕으로 증산상제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만난 것에 깊이 감사 올리며 부족하지만, 상제님 진리를 세상 사람에게 전하는데 신명을 다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말법 시대에 후천 5만 년의 용낙화낙원을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참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