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우주의 통치자 자연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하나님 옥황상제님

by 도생(道生) 2018. 11. 8.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이 돌아가는 우주의 이법(理法)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

목적률과 인과율로 돌아가는 대자연의 질서를 주재(主宰)하시는 참 하나님 옥황상제님

 

 

 

 

 

 

 

 

 

 

 

 

 

증산도 서울 지역 장ㅇㅇ 도생(道生) -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하나님, 우주의 통치자 옥황상제님

 

아버님께서는 도교와 유교와 관련된 서적을 즐겨 보셨습니다.

학창시절 아버님께서 읽난 책을 저도 봤는데 내용이 난해하여 아버님께 내용을 물어봤던 기억이 납니다.

 

 

 

아버님의 말씀을 통해서 똑같은 의미가 있다고 생각했던 우주와 천지와 자연에 대한 개념이 같으면서도 차이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면서 우주와 천지와 자연을 조금이나마 이해하게 됐습니다.

 

 

 

 

 

 

 

 

 

 

우주(宇宙)는 시간과 공간의 개념이고, 천지(天地)는 현상 세계를 말하고, 자연(自然)은 우주의 본질이라는 의미와 함께 우주와 천지와 자연은 인간과 만물을 전제로 한 것이기 때문에 천지와 우주와 자연을 말할 때는 인간과 만물을 분리하면 안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천지대자연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 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주재자 하나님인 옥황상제님이 계신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

 

 

 

아버님은 책 내용을 설명해 주시면서 하늘과 땅과 인간 세계에 셀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신(神)이 계시고, 그 신(神)들과 자연의 질서를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 옥황상제님이 가장 높은 절대자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화교(華僑)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아버님은 화교인 지인들로부터 도교와 유교 서적을 많이 빌려다 보셨습니다.

 

 

 

부모님의 정성스러운 보살핌 속에서 무난하게 성장했으며, 결혼하고 사회생활을 하는 과정에서 부모님께서 모두 돌아가시고 난 후 우리 가족은 불교를 신앙했습니다. 스트레스를 받는 일이 있거나 마음이 혼란할 때는 절에 가서 스님과 대화를 나누거나 불경을 외우며 마음의 안정을 찾았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스님과 이야기를 나누던 중 스님께서 갑자기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해 보라고 권유하는 것입니다.

증산도가 종교인지도 몰랐고 상생방송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스님께서 증산도 상생방송에 유익한 프로그램이 많이 방송되니 꼭 시청해보라고 하셨니다.

 

 

 

처음에는 스님께서 왜 저런 말씀을 하실까? 하는 의문도 들고 혼란스럽기까지 했습니다.

그래도 스님께서 그렇게까지 말씀하시는 데는 다 이유가 있으리라 생각하고 집으로 돌아오자마자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기 시작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에서는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이 방되고 있었습니다.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 옥황상제님이 바로 증산상제님이시다."라는 말씀을 듣고 학창시절 보았던 책 내용과 아버님의 말씀이 떠올랐습니다. 

 

 

제가 불교를 신앙하면서도 마음 한구석에는 항상 옥황상제님은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이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상생방송에서는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증산도의 증산상제님과 옥황상제님이 같은 분이라고 했습니다.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은 증산도 신앙만큼 비전 있는 일이 없다고 하셨는데,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말로 반드시 신앙해야 하는 곳이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 도전道典과 천지성공, 생존의 비밀 등의 진리 서적을 함께 읽으며 진리 공부를 했습니다.

문득 우주의 통치자 참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실 때 임어하셨다는 모악산 금산사 미륵전을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주말을 이용하여 금산사를 참배했습니다.

 

 

 

금산사 미륵전 참배를 마치고 주변에 사는 사람들에게 물어물어 천지대자연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옥황상제님에서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신천지를 여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증산상제님의 발자취를 찾아다니다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얼마 후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개벽문화 북콘서트에 참석하여 안경전 종도사님의 명쾌한 말씀을 듣고 증산도 신앙을 해야겠다고 다짐하고 도장을 방문하였습니다.

 

 

21일 동안 도장에서 태을주 정성 수행과 함께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으면서 마음속에 남아 있던 작은 의혹마저도 모두 사라졌습니다. 도장에서 교육을 받으면서 진정한 인생의 해답과진리를 찾은 것은 현실적으로는 스님께서 길을 열어주신 것이지만, 보이지 않은 조상님의 손길이 작용한 것이란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지구촌 인류가 후천 5만 년의 복된 세상을 볼 수 있도록 하루하루 상제님의 진리를 전하는 구도자의 삶을 살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안운산 태상종도사님 말씀 中

 

"증산상제님은 우주의 주재자, 천지를 다스리시는 천지를 다스리시는 본래 옥황상제님이시다.

삼계대권(三界大權)을 가지고 천계와 지계와 인계, 즉 하늘과 땅과 인간 세상의 문제를 전부 한 손에 거머쥐고 관리, 통치하시는 우주의 주재자 참 하나님의 우주의 가을개벽기에 가을걷이를 하러 이 세상에 오셨다.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상극의 질서에서 상생의 질서로, 천지자연의 질서가 바뀔 때 알캥이 문화를 들고나오는 우주의 통치자, 매듭문화, 통일문화, 총체적인 하나의 문화권을 들고오는 우주의 주재자 참 하나님 옥황상제님, 만유의 생명을 관리하시고 우주를 통치하시는 통치자 하나님, 우주의 주재자 참 하나님 아버지, 미륵부처님, 옥황상제님이 바로 증산상제님이시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천상 옥경에서 자연의 질서를 주재하시는 참 하나님 아버지이시며 옥황상제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하나님 어머니이신 태모 고수부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