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신이 내려준 위대한 선물 환단고기는 인류의 보물

by 도생(道生) 2018. 11. 10.

한韓민족과 인류의 역사가 오롯이 담겨 있는 인류의 보배 환단고기桓檀古記

지구촌 인류에게 역사의 신(神)이 내준 위대한 선물 환단고기는 인류의 보물

 

 

 

 

 

 

 

 

 

 

 

 

 

 

서울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역사의 신이 인류에게 내려준 위대한 선물 환단고기는 인류의 보물 

 

끊임없이 발전한 역사든지 아니면 영욕으로 점철된 굴곡진 역사일지라도 그 자체가 인류의 위대한 여정이며 위대한 역사입니다. 

역사를 만들어 온 인류가 올바른 역사를 얼마나 알고 있을까요? 안타깝게도 참된 역사를 모르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좀 더 직설적으로 표현한다면 역사를 장악한 세력, 특정 인종과 이념정자와 종교와 학자에 의해 역사가 왜곡되고 조작됐다고 하는 것이 정답일 것입니다.

 

 

고등학교 재학시절 쉽게 번역된 고서를 접하면서 그 안에 담겨 있는 참의미를 제대로 이해할 수 없었지만, 그래도 제 인생과 가치관을 정립하는 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하고 무작정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제가 환단고기를 처음 읽은 것은 대학에 입학하고 도서관에 갔다가 친구가 읽던 환단고기 슬쩍 보고 나서 내용이 궁금해 읽게 됐습니다. 환단고기의 내용은 학교 교과서와 전혀 다른 내용이라 쉽게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그래도 며칠을 두고 도서관을 찾아 환단고기를 모두 읽었습니다.

 

 

나름 꼼꼼하게 읽었다고 생각했는데 막상 뒤돌아서니 기억나는 것이 없어서 며칠 후 서점에서 환단고기를 사서 시간을 두고 차근차근 읽었습니다.

 

 

제가 전문 역사학자도 아니고 역사 지식이 없는 보통 학생이었지만, 만일 환단고기의 기록이 진실이라면 환단고기는 값으로 따질 수 없는 진짜 인류의 보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고 취업하여 바쁜 사회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어떻게 보냈는지 모를 정도로 몇 년을 숨 가쁘게 보내고 어느덧 결혼하여 두 아이의 아버지가 됐습니다.

 

직장과 가정이 안정되면서 시간이 날 때마다 서점과 도서관에 다니며 책을 읽었습니다.

근 20년 만에 집 근처 도서관에 갔다가 신(神)이 내려준 위대한 선물이며 인류의 보물인 환단고기를 다시 만났습니다.

 

 

도서관에는 어린이, 청소년, 일반인 등 계층별로 볼 수 있는 여러 판형의 환단고기가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어린이 환단고기>와 <청소년 환단고기>는 작은 크기에 내용도 아주 쉽게 나왔지만, <환단고기 역주본>은 600여 페이지에 달하는 해제를 포함해 원문과 해석, 자료 등 약 1,400여 페이지가 넘었습니다. 

예전에 사봤던 환단고기와는 외형부터 달랐고 내용은 더 말할 것도 없었습니다.

 

 

 

 

 

 

 

 

 

 

<환단고기 완역본>을 읽고 난 지 얼마 되지 않아 우연히 증산도 도생(道生)님을 알게 됐습니다. 

그분으로부터 여러 자료를 받고 증산도 상생방송 시청을 권유받았습니다.

 

 

처음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할 때만 해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만 집중적으로 여러 차례 시청했습니다.

역사의 현장에 남이 있는 유적과 유물, 그리고 우리나라를 비롯하여 그 나라의 역사와 문화까지 실증적으로 전달하는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말씀처럼 역사광복이 머지않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처음 볼 때만 해도 우리나라 역사가 얼마나 왜곡되고 조작된 지 몰랐었습니다.

우리가 학교에서 배운 역사 대부분이 일본 제국주의가 만들어 놓은 역사라는 사실을 알고 분노가 치밀어 올랐지만, 한편으로는 이런 사실이 대한민국을 넘어 지구촌 전역에 알려진다는 것이 통쾌하기도 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역사 관련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대한민국 역사학자가 전전긍긍하면서 불안해하는 모습이 눈에 선하게 보였습니다.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제가 예전에 만약 환단고기의 역사가 진실이라면 환단고기』가 인류의 보물이라는 생각이 틀리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 프로그램 중간에 <환단고기 추천사>가 나오고 있었습니다.

이찬구 박사님의 <환단고기 추천사> 내용 중에 "역사의 신(神)이 숨겨 놓았다가 마지막으로 한민족을 위해 내려준 선물."이라는 말씀을 들으며 나도 모르게 무릎을 치며 "맞다 환단고기는 신(神)이 내려준 위대한 선물이며 인류의 보물이다."라고 외쳤습니다.

 

 

 

 

 

 

 

 

 

 

인류의 보물 환단고기가 역사의 신이 인류에게 내려준 위대한 선물이라면 저에게 있어서 위대한 선물이며 위대한 보물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영광스럽고 축복의 선물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안운산 태상종도사님의 대도(大道) 말씀 프로그램이었습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를 바탕으로 인류의 역사와 인간의 삶, 그리고 증산상제님에 대한 말씀은 그런 생각조차 없이 살아온 저에게 크나큰 충격으로 다가왔습니다.

 

 

대자연의 섭리를 다스리시는 우주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우주의 목적을 이루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셨다는 말씀은 참인간의 삶을 열어주신 말씀이었습니다.

 

 

 

 

 

 

 

 

 

 

 

환단고기도전, 이것이 개벽이다, 증산도의 진리 등 진리 서적을 읽고 가족과 함께 증산도 행사에도 참석했습니다.

예전에는 인류의 보물 환단고기가 신(神)이 인류에게 내려준 위대한 선물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증산도 도전증산도의 진리, 이것이 개벽이다 등의 책을 읽고 나서는 증산도 진리 관련 서적은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절대자 증산상제님께서 지구촌 인류에게 내려준 위대한 선물이며 지구촌 인류가 모두 읽고 신앙해야 할 진정한 인류의 보물이라고 확신하게 됐습니다.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를 만날 수 있도록 천상에서 자손을 인도해 주신 조상님들께게 감사 올리며 상제님의 천지대업(天地大業)을 완수하는 참일꾼이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극(相克)의 선천 5만 년 역사를 심판하고 상생(相生)의 후천 5만 년 조화선경 세상을 열어 놓으시기 위해 천상 보좌에서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하느님 어머니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입도)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