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와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by 도생(道生) 2018. 11. 9.

야만의 역사에서 희망의 역사를 보게 된 STB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인류와 한민족의 사라진 상고사와 조작하고 왜곡한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전남 지역 고ㅇㅇ 도생(道生) - STB 상생방송의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환단고기 북콘서트>

 

몇 년 전부터 방송과 신문에서 '신비의 도시', '위대한 발견', '한반도 최대 규모의 청동기 유적' 등 여러 수식어를 붙인 장소가 있습니다. 한반도 중심에 있고 호반의 도시로 잘 알려진 춘천 중도 유적지입니다.

 

 

춘천 중도는 청동기시대 유물이 대량발굴된 곳입니다.

신석기와 청동기와 철기 시대와 삼국시대에 이르기까지 수천 년 우리 선조의 역사가 고스란히 우리 곁으로 찾아왔습니다.

 

 

본래 하나였던 중도 지역이 의암호가 조성되면서 상·하중도로 나뉘었기 때문에 의암호에 잠겨있는 유적과 유물도 상당수가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어느 날부터인가 춘천 중도 유적지에 대규모 놀이공원이 들어서고 있다는 기사를 보게 됐습니다.

제가 역사에 관심을 두기 시작한 것도 엄청난 유적과 유물이 대량으로 발견된 춘천 중도 유적지가 놀이공원으로 조성된다는 기사를 보고 난 후부터입니다.

 

 

춘천 중도에서는 물질에 눈먼 업자들도 있지만, 소위 지성인이라고 하는 역사학자의 방관과 외면 속에 담당자는 유적과 유물을 방치하고 쓰레기처럼 취급하는 등 야만적 행위가 자행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초중고등학교와 대학교 교과서에 없는 우리의 상고 역를 새롭게 조명할 수 있는 소중한 유적과 유물을 쓰레기 취급하는 몰상식한 행위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신문과 방송을 볼 때마다 대한민국 역사학자의 머릿속에는 어떤 생각이 들어있는지, 과연 그들이 대한민국 사람인지 아닌지 의구심까지 들 정도였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역사 유적을 방치하고 훼손하는데도 대한민국 역사학자 누구 한 사람 나서는 사람이 없다는 것을 보면서 대한민국의 미래는 없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반도 어떤 유적 발굴과도 비교할 수 없는 엄청난 발견임에도 불구하고 춘천 중도에 레고랜드 테마파크가 건설된다는 뉴스를 보면서 처음에는 발굴만 해놓고 대형 놀이공원이 들어서는데도 수수방관하는 이유를 몰랐습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그토록 춘천 중도 유적을 무시한 이유를 알게 된 것은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였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역사에 관해서는 문외한이었던 저의 두 눈을 뜨게 해 주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방되고 있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일제 식민사관의 후예들이 주장하는 것처럼 무조건 광활한 영토와 길고 장구한 위대한 역사를 자랑하지 않았습니다.

 

 

약 1만 년의 장구한 역사는 인류의 역사이며 한韓민족의 역사이고, 광활한 영토를 누볐던 나라는 우리의 선조뿐만 아니라 중국과 기마민족, 그리고 유럽 민족 등도 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프로그램 중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가장 강조하신 부분은 인류의 정신문화입니다.

인류 시원의 문화정신, 유전자 코드가 아직도 지구촌 곳곳에 그대로 남아 의 근간이 되고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에서는 오늘의 인류문명을 있게 한 문화정신뿐만 아니라 철학과 종교와 수학과 언어와 천문학 등에 관한 말씀도 있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는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인류의 창세 역사에 대한 진실을 말씀하고 있습니다.

지구촌의 여러 곳에서 진행한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시청하면서 일본, 미국, 독일, 러시아 등 다른 나라와 민족 역사의 뿌리도 제대로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외에도 우리의 역사와 문화의 진실을 알리는 여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우리 한민족참된 역사를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의 역사 프로그램에 출연한 강사님들이 이구동성으로 하신 말씀 중에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일제 식민사관의 틀을 절대 벗어나지 않고 있다고 하셨습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의 뿌리가 되는 이병도와 신석호는 우리의 역사를 왜곡하고 조작한 심장부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활동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가 망하고 돌아갔지만, 조선사편수회에서 활동한 역사학자가 해방 후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장악하여 일본이 만든 거짓 역사를 70여 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에게 주입하여 마치 진짜 역사인 것마냥 세뇌했습니다.

 

 

 

 

 

 

 

 

 

 

일본 제국주의 조선사편수회가 조작해 만든 역사를 그대로 추종하고 있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춘천 중도 유적과 유물에 입을 다물고 있는 것도 일제가 만든 역사에는 한반도에 청동기시대, 즉 고조선의 역사가 없어서 절대 인정하지도 않고 무시하고 있는 것입니다.

 

 

더불어 춘천 중도에서 발견된 유적과 유물 상당수가 흔히 홍산문명 또는 요하문명으로 불리는 지역의 유적, 유물과 동일하다는 사실도 알게 됐습니다.

 

 

홍산문명의 유적과 유물, 그리고 춘천 중도의 유적과 유물이 동일하다는 것은 고조선과 그 이전의 배달국, 그리고 환국의 역사도 실존 역사였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며 우리가 배우는 역사가 거짓 역사라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상생방송에서 방영하고 있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를 통해 역사의 진실을 알고, 증산도 진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면서 증산도가 역사의 열매라고 확신하게 됐습니다.

 

 

안경전 종도사님의 <환단고기 북콘서트> 내용 중에서 인류 최초의 경전이며 계시록인 천부경 말씀과 천부경과 함께 우주론의 결정판이며 인류 문화의 근원이라 할 수 있는 하도와 낙서에 대한 말씀을 시청하면서 증산도가 참진리라고 확신하는데 결정적이었습니다.

 

 

증산도를 제대로 알기 위해 도장을 방문하여 수개월 동안 태을주 수행을 하며 진리 교육을 받았습니다.

집으로 돌아오면 증산도 진리 도서를 읽고 상생방송을 꾸준히 시청했습니다.

참하나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증산도 진리를 널리 알리고, 대도(大道) 진리를 참되게 실천하는 구도자가 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 신천지(新天地) 우주의 가을 세상을 열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참 하나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나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