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진리眞理

정신세계사 출판사 책과 증산도 다이제스트 개벽

by 도생(道生) 2018. 11. 6.

인간의 정신세계와 관련된 정신세계사 출판사 책을 즐겨 읽다 보게 된

증산도 다이제스트 『개벽 』은 인간의 무한한 가능성을 현실에서 이루어주는 끝판왕 

 

 

 

 

 

 

 

 

 

 

 

 

증산도 경북 지역 이ㅇㅇ 도생(道生) - 정신세계사 출판사 책과 증산도의 다이제스트 『개벽』

 

인간의 본질 문제에 관심이 많아 오래전부터 인간의 마음과 정신세계에 관한 도서를 많이 발행하는 정신세계사 출판사 책을 즐겨 읽었습니다. 종교와 철학, 인간의 본성과 잠재의식, 자연과 수행과 명상 등을 비롯하여 정신세계사가 『한단고기』로 출판한 『환단고기』도 읽었습니다.

 

 

 

제가 증산도를 처음 접하게 된 것도 결혼하기 전으로 한참 책을 많이 읽던 시기였습니다.

정신세계사 출판사 책을 구매하기 위해 서점에 갔다가 우연이 증산도의 다이제스트 『개벽』을 사 읽게 되면서부터입니다. 

 

 

 

 

 

 

 

 

 

증산도 단체 이름은 예전부터 알고 있었지만, 교리와 신앙의 목적과 방향성 등에 대해서는 전혀 아는 게 없어 한 번 읽어 봐야겠다고 생각하여 고른 책이 다이제스트 『개벽』이었습니다. 증산도의 다이제스트 『개벽』은 1980년대 초반 출판된 『이것이 개벽이다』의 요약본으로 책이 작아 보는데 부담 없이 읽었습니다.

 

 

다이제스트 『개벽』은 증산도가 어떤 곳인지 알기 위한 목적만 가지고 책을 읽었고, 그때만 해도 인간의 마음과 정신세계에 관심이 있었던 터라 정신세계사에서 나오는 책을 주로 읽었습니다.

 

 

다이제스트 『개벽』 내용 중에서 오랫동안 기억에 남은 것은 제가 그동안 읽은 정신세계사 출판사에서 발행한 책과 연관 있는 우리의 역사와 인간의 마음과 신(神), 그리고 태을주 수행 등이었습니다.

 

 

 

 

 

 

 

 

 

 

결혼하고 아이들을 키우면서 책을 읽는 시간도 없을 정도로 바쁘게 살았습니다.

아이들이 학교에 입학하면서 시간이 남아 그때부터 다시 정신세계사 출판사에서 나온 책을 읽기 시작했습니다.

 

 

 

제가 증산도와 다시 인연이 된 것은 지인들과 주역을 배우는 과정에서 강사님이 증산도 상생방송의 우주 변화의 원리 프로그램 시청을 추천하면서부터입니다. 주역은 인간의 문제들뿐만 아니라 우주 만물의 생성 변화 원리의 이치를 공부하는 학문으로 증산도에서 말하는 우주 변화의 원리와 같습니다.

 

 

 

 

 

 

 

 

 

 

 

제가 하는 주역 공부가 지엽적인 것에 치우쳤지만, 증산도의 우주 변화의 원리는 어느 한쪽이 치우치지 않고 우주와 인간과 역사와 만물 등을 통관하는 진리였습니다. 처음 주역을 공부할 때는 생각도 못 했었는데 증산도 상생방송의 우주 변화의 원리 프로그램을 시청하다 보니 다이제스트 『개벽』에 나온 증산도 우주 1년 이야기가 생각났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시청하면서 증산도가 그냥 종교단체가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 책꽂이에 있던 다이제스트 『개벽』을 꺼내 다시 읽기 시작했습니다.

 

 

다이제스트 『개벽』을 집중해서 읽다 보니 증산도의 진리는 누가 인위적으로 만든 교리가 아니라 대우주가 돌아가는 이치의 우주 변화의 원리 바탕으로 한 완벽한 진리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상극의 선천 5만 년 역사가 끝자락에 가을개벽의 우주적 대변혁이 일어나 상생의 후천 5만 년의 새 시대가 열리는 것도 우주 변화의 원리에 의해 오고, 선천 5만 년의 끝자락에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께서 이 세상에 오신 것도 대자연의 섭리에 맞춰서 오신 것이란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상생방송을 계속 시청하면서 증산도 진리를 차근차근 공부하던 중 증산도를 제대로 공부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도장(道場)을 방문했습니다.

 

 

도장 책임자분으로부터 증산도 진리와 태을주 수행 등에 대하여 하나하나 배우면서 제가 그동안 정신세계사 출판사에서 발행한 마음과 수행 등에 관한 책의 결론이 증산도였다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그동안 나와 가족만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이기적이고 진리에 반하는 것인가를 증산도 진리 교육을 받으면서 처음 알았습니다.

생명의 뿌리이며 천상에서 자손을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에 대해 무관심이 보통사람들 입장에서는 아무렇지 않게 생각할 수 있겠지만, 스스로 죄를 짓고 있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 

 

 

증산도 진리를 공부하면서 참진리를 옆에 두고도 모르고 살아온 저 자신을 참회하게 됐고, 진정한 진리 인간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불초한 이 자손을 위해 언제나 노심초사하시며 상제님 진리로 인도해 주신 조상님의 은혜에 깊이 감사 올리며 진리와 함께하는 도생(道生)으로 거듭 태어나겠습니다.

보은(報恩)!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우주의 여름철에서 우주의 가을철로 넘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류를 구원하고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을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하신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 아버지 증산상제님과 어머니 하느님 태모 고수부님을 신앙하는 국내외 증산도 도생(道生)들이 증산도를 만나는 과정의 입도(入道) 수기를 짧게 편집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