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1주 TV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8. 12. 31.

지구촌 인류의 창세 역사와 문화, 한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31일 ~ 2019년 1월 6일

 

 

 

 

 

 

 

 

 

 

 

 

 

일제 식민사관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일제가 왜곡하고 조작해 놓은 가짜 역사를 지키기 위해 처절하게 몸부림을 치고 있습니다.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대한민국 역사학자가 일제가 조작한 역사를 바탕으로 우리의 역사는 중국으로부터 시작했고, 일본보다 짧은 역사라고 학교에서 당당하게 가르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 역사는 일제가 만든 가짜 역사가 정설이고 통설이 되어 있습니다.

일제가 조작해 만든 역사의 틀에서 벗어나면 새로운 연구 결과로 논문이 발표돼도 무시하고, 우리나라에서 어떤 유물과 유적이 나오더라도 절대 인정하지 않습니다.

 

 

 

대표적인 유적과 유물이 강원도 춘천 중도에서 발견된 고대 유물과 유적이 있지만, 대한민국 역사학자 단 한 사람도 관심을 두고 있지 않은 가운데 놀이공원 공사를 앞두고 있습니다.

 

 

 

 

 

 

 

 

 

 

20세기 지구촌 최대의 발굴이라고 하는 홍산문명 유적과 유물이 끝없이 발굴되고 있지만, 대한민국 주류 사학계는 한반도 밖에서 발굴된 유적과 유물은 우리와 상관없는 것이라 연구 대상이 아니라고 생각하고 아예 쳐다보지도 않고 있는 실정입니다.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가 역사학의 요체로 삼고 있는 것이 바로 일본 제국주의 반도사관이기 때문입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점령한 강단사학은 일제 식민주의 반도사관의 거짓 역사를 우리의 정사라고 속이고 조선총독부 식민사관을 그대로 가르치고 있습니다.

 

 

 

 

 

 

 

 

 

 

이미 한계에 다다른 대한민국 주류 강단사학계는 자신들이 선뜻 나서지 못하고 있으며, 급기야는 밥그릇을 담보로 젊은 역사학자를 앞세워 마지막 몸부림을 치고 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을 추종하는 강단사학은 추악한 민낯이 한 꺼풀씩 벗겨지고 있는 가운데 역사광복의 서광이 서서히 비쳐오고 있습니다.

 

 

지구촌 창세 역사와 문화, 한韓민족의 시원 역사와 문화를 되찾는 데 앞장서고 있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이 진정한 역사광복이 이루어지는 그 날까지, 참역사를 찾는 그 날까지 역사광복의 발걸음을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1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현대문명의 대전환 Begins <미래문명편 14회 조성배>, STB 특선 다큐 <흔들리는 식량 아시아 쌀>, 한국의 보물 <12부작>입니다.

 

 

 

신천지 상생의 새 문명을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현대문명의 대전환 Begins <미래문명편 14회 조성배>

 

인간의 삶을 행복하고 더 풍요롭게 만들기 위한 4차 산업혁명과 산업의 미래, 스스로 학습하고 판단하고 결정하는 인공지능의 시대에 대해 인공지능 전문가인 연세대학교 조성배 교수를 통해 인공지능의 실체와 미래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가을우주의 새 문화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STB 특선 다큐 <흔들리는 식량 아시아 쌀>

 

쌀은 인류가 농사를 짓기 시작한 이래로 많은 사람이 오랫동안 주식으로 섭취하고 있는 곡식입니다.

쌀농사를 크게 짓고 있는 우리나라와 배트남, 필리핀, 중국, 태국 등 현지를 직접 둘러보고 쌀의 존재와 의미, 그리고 자연재해로 인한 쌀생산량 감소 등 미래의 쌀농사에 관한 이야기를 담은 다큐입니다.  

 

 

지구촌 유일의 한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한국의 보물 <12부작>

 

하회탈, 가야금, 옹기그릇, 태극기, 택견, 한복, 한글, 풍물, 판소리, 나전칠기, 김장 문화 등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유무형의 문화유산과 문화유산과 함께 살아온 사람들의 이야기를 만나는 프로그램입니다. 

 

 

 

 

 

 

 

 

 

 

 

개벽과 상생의 새 문명 소식을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한韓문화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어가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1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8년 12월 31일 ~ 2019년 1월 6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인류 영성(靈性)문화의 열매 천지조화 태을주 수행문화를 열어가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1월 1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8년 12월 31일 ~ 2019년 1월 6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