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교과서와 한국사 교과서의 역사 왜곡

국정교과서와 검인정교과서를 막론하고 왜곡된 우리나라 국사교과서 실정

일제 조선총독부가 왜곡 조작한 식민사학을 추종한 한국사 교과서의 역사 왜곡

 

 

 

 

 

 

 

 

 

 

 

 

1945년 8월 15일 나라는 광복을 맞이했지만, 국가와 국민의 정체성을 형성하는 우리의 역사와 문화는 아직도 일제의 그늘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습니다.

 

 

우리나라와 국민 정체성의 원천을 알기 위해서는 역사 속에 문화를 알아야 하는데, 일제강점기 한국사를 왜곡 조작한 조선총독부에 의해 뿌리 없는 나라, 문화적 역량도 없이 줄곧 다른 나라의 영향을 받은 주체성도 없는 역사를 이어온 나라가 되었습니다.

 

 

대한민국 국사교과서의 뿌리는 일제 조선총독부가 왜곡 말살 조작해 만든 가짜 한국사 교과서로 일본인의 관점에서 일본인의 손으로 쓴 국사교과서입니다. 우리가 지난 70여 년 동안 배운 국사교과서는 한국사 교과서가 아니라 일제가 우리 역사를 왜곡 조작한 일본교과서라고 해야 맞습니다.

 

 

 

 

 

 

 

 

 

 

일제 조선총독부 조선사편수회에서 우리나라 역사를 왜곡 조작하는데 앞장선 대한민국 역사학계의 태두(泰斗) 이병도가 임시중등국사 교원양성소에서 국사교사를 교육했습니다. 이병도의 <조선사대관(한국사대관)>과 이병도의 제자 이기백이 쓴 <한국사신론>의 내용이 그대로 국사교과서에 실렸습니다.

 

 

대한민국 초중고에서 배우는 국사교과서는 일제 식민사학을 그대로 옮겨 놓은 것입니다.

더불어 외국 학교에서 가르치고 있는 한국사 교과서의 역사 왜곡은 상상을 초월합니다.

 

 

대한민국 역사학계가 조선총독부가 왜곡 조작한 가짜역사를 바탕으로 국사교과서를 만들어 배포했습니다.

지구촌의 다른 나라들은 중국과 일본과 한국 등이 만들어 놓은 왜곡된 한국사 교과서와 자료를 바탕으로 자국민에게 왜곡된 한국사 교과서를 만들어 가르치고 있습니다.

 

 

 

 

 

 

 

 

 

 

국사교과서 집필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대한민국 역사교사와 주류 강단사학계는 국사교과서, 곧 한국사 교과서 역사 왜곡에 전혀 관심이 없고 오직 밥그릇 챙기기에 급급할 뿐입니다.

 

 

해방 후 어수선한 틈을 타 일제 식민사학으로 무장한 친일 식민사학의 후예들은 대한민국 역사학계를 점령하고 난공불락의 거대한 카르텔을 형성했습니다.

 

 

일제 식민사학의 후예들은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왜곡 조작한 일제 식민사학을 그대로 답습하여 정체성을 찾지 못하도록 했을 뿐만 아니라 지난 70여 년 동안 국민을 이념논쟁의 소용돌이 속으로 몰아넣어 서로 대립하고 갈등하게 만들었습니다.

 

 

 

 

 

 

 

 

 

 

소위 역사학자란 자들이 일제가 왜곡 조작한 한국사를 바로잡기보다는 해방 후 특정 인물과 사건 등으로 보수와 진보라는 이념 구도를 만들어 우리의 역사와 문화를 찾기보다는 이념 프레임의 굴레에 갇히게 했습니다.

 

대한민국 국사교과서는 국정교과서든지 아니면 검인정 교과서든지 대한민국의 모든 한국사 교과서는 모두 일제 식민사학을 그대로 인용한 역사교과서입니다.

 

 

 

한국사 교과서의 역사 왜곡을 바로잡는 것은 단순히 국사교과서를 개정하는데 그치지 않습니다.

역사와 문화를 찾는 것은 우리의 정체성을 회복하는 것이며 대립과 분열로 치닫는 대한민국을 하나로 묶어주는 구심점이 되어 대한민국의 미래를 열어가는 원동력이 됩니다.

 

이제 진정한 역사광복을 위하여 모든 국민이 나서서 국사교과서와 한국사 교과서의 역사 왜곡을 바로잡아 대한민국 밝고 희망찬 미래를 열어가야 할 것입니다.

 

 

 

 

 

 

 

 

 

 

 

증산도 대학교 열린 강좌

3회 - 우리나라 국사교과서의 실상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Posted by 일신우일신 도생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버블프라이스 2019.04.04 05: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도 너무 중요한 내용에 대해서 다뤄주셧네요?
    국사교과서와 한국사 교과서의 역사 왜곡에 대해서 덕분에 몰랐던 내용을 보고 공부하고 갑니다.^^

  2. kangdante 2019.04.04 08:1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역사는 결국 승자의 기록이
    현실적으로도 팩트보다는 힘있는 자에 의해 쓰여지기 마련입니다
    역사는 힘에 의해 기록됩니다

  3. 청결원 2019.04.04 14:2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늘 날씨가 너무나 화창 날씨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4. 죽풍 2019.04.04 22:3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 나라의 역사도 주류의 뜻이 반영되는 경우가 많는 것 같습니다.
    왜곡된 역사도 많고요.
    잘 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