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B 상생방송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4월 2주 TV 방송편성표

by 도생(道生) 2019. 4. 8.

인간으로 오신 우주 통치자 하느님의 대도(大道)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019년 4월 2주차 - 주간 - TV 방송편성표

2019년 4월 8일 ~ 2019년 4월 14일

 

 

 

 

 

 

 

 

 

 

 

인류 최초의 나라인 환국 이래로 한韓민족이 모셔온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이 계십니다.

대자연의 질서, 곧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주신(主神)의 호칭이 상제님입니다.

 

 

지구촌이 하나의 문화권으로 이루어졌던 환국(桓國) 시대는 생장염장하는 우주의 법칙으로 보면 우주의 여름에 탄생한 마지막 문명에 해당합니다.

 

 

우주 여름철은 대자연의 질서에 의해 인류 문화가 분열 발달하면서 분화되고 문명은 발전합니다.

현재 동서양이 이질적인 문화가 되어 있지만, 동서양 문화의 뿌리를 살펴보면 인류 시원 문화의 원형이 그대로 살아있습니다. 

 

 

 

 

 

 

 

 

 

 

흔히 종교를 문화의 결집체라고 말하는데, 지구촌 어디에 살던 인류의 정신적 유산과 생활문화가 고스란히 종교 문화에 함축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지역과 환경에 의해 변화한 동서양의 각 종교에서 변하지 않은 문화가 바로 우주의 법칙을 다스리시는 통치자를 모신 제천(祭天) 문화입니다.

 

 

비록 지금은 동서양 각 종교의 제천문화가 그 흔적만 남아 있지만, 우주의 통치자를 향한 원형 문화 코드는 각 종교 문화에 그대로 살아 있습니다.

 

 

 

 

 

 

 

 

 

 

세월이 흐르면서 동서양 종교 문화가 다소 이질적인 문화로 변화됐지만, 유일하게 변하지 않은 것이 우주를 다스리시는 절대자에 대한 신앙관입니다. 

 

 

동서양 종교의 절대자에 호칭으로 하느님, 미륵부처님, 상제님 등을 사용하고 있으며, 이 절대자께서 미래의 인류를 구원하러 오신다고 공통적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인류의 문화가 성장과 발전의 단계를 거쳐 바야흐로 성숙과 통일로 들어가는 우주의 가을을 맞아 지금으로부터 149년 전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께서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대자연의 절대 섭리인 생장염장(生長斂藏)의 법칙은 미시에서 거시에 이르기까지 천지만물과 역사에 공통적으로 적용됩니다.

우주의 법칙은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에서부터 미물에 이르기까지 누구도 거스를 수 없는 절대 법칙입니다.

 

 

이 우주의 절대 법칙을 다스리시는 우주의 통치자께서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들어가는 가을개벽기에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우주의 통치자께서 인간으로 오신 것은 우주의 질서와 섭리에 맞춰 오신 것입니다.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동북아의 작은 한반도 땅에 강림하셨지만, 상제님은 우리나라에 국한된 하느님이 아니라 지구촌 전 인류가 애타게 기다려온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십니다.

 

증산도는 가을개벽기를 맞아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아버지 하느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열어 놓으신 대도(大道) 진리입니다.

 

 

 

 

 

 

 

 

 

 

인간으로 오신 참하느님의 무극대도(無極大道)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상생방송 2019년 4월 2주차 주간 추천 프로그램은 일본 속의 신라사 <1회 한일 고대사>,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58회 이완, 김정란 도생>, 도전道典 퀴즈 <150회 군산 조촌도장>, TV 책방 북콘서트 <아임 낫 파인>입니다.

 

 

잃어버린 한韓민족의 뿌리 역사를 복원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일본 속의 신라사 <1회 한일 고대사>

 

우리가 아는 한일고대사는 너무 많이 왜곡되어 있습니다.

백제의 영향을 받은 일본에 대한 연구는 활발하지만, 신라와 일본의 관계에 대한 연구는 거의 전무한 상태입니다.

일본에 남아 있는 신라의 역사와 문화를 통해 고대 신라와 일본의 올바른 역사를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후천 5만 년의 조화선경을 여는 무극대도 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나의 신앙 증산도 시즌2】 <58회 이완, 김정란 도생>

 

증산도를 만나면서 우주의 법칙과 인류 역사, 그리고 신도(神道) 세계에 대해 올바르게 알게 된 이완 도생과 진리를 찾는 여정에서 고민과 방황 끝에 상제님 진리를 신앙하게 된 김정란 도생의 신앙 이야기를 들어봅니다.

 

 

새 시대의 비전을 제시한 참하느님의 말씀을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도전道典 퀴즈】 <150회 군산 조촌도장>

 

증산도 신앙의 최일선 개벽의 땅 군산에서 신앙하는 군산 조촌도장 도생들과 상제님과 태모님의 거룩한 생애와 말씀이 수록된 도전道典을 공부하는 시간입니다.

 

 

인문학적 소양을 키워주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TV 책방 북콘서트】 <아임 낫 파인>

 

당신, 지금 괜찮나요?

괜찮지 않은데 괜찮다고 말하고 있진 않나요?

"괜찮지 않아도 괜찮습니다!"라고 말하는 사람들의 솔직 담백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한韓문화 중심채널 증산도 STB 상생방송 전국 & 지역 채널 안내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신앙 상담 문의: 1577 - 1691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상생(相生)으로 열리는 새 시대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4원 2주차 - 주간 TV 방송편성표

2019년 4월 8일 ~ 2019년 4월 14일

<여기를 클릭하시면 증산도 상생방송 TV 방송편성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하느님의 참진리를 전하는 증산도 STB 상생방송

2019년 4월 2주차 - 주간 추천 프로그램 안내

2019년 4월 8일 ~ 2019년 4월 14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