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도전道典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 강해

by 도생(道生) 2019. 4. 23.

역천불변(易天不變) 하는 대자연의 섭리는 오는 천지인(天地人)의 대변혁 천지개벽(天地開闢)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강해

 

 

 

 

 

 

 

 

 

 

 

 

개벽(開闢)이란 인간이 인식할 수 없는 미시 세계의 찰나(刹那)보다 짧은 변화에서부터 무한광대한 우주의 거대 변화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변화하는 현상을 말합니다.

 

 

 

개벽(開闢)은 우주의 변화 법칙이며 대자연의 질서로서 극소의 미시 세계에서부터 극대의 거대 우주까지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일정한 법칙으로 천지만물이 순환하면서 생멸을 거듭합니다. 천지개벽은 하늘이 바뀌어도 절대 변하지 않는 역천불변의 대자연 섭리(攝理)입니다.

 

 

 

 

 

 

 

 

 

 

천지(天地)의 질서가 바뀌는 것이 천지개벽(天地開闢)입니다.

천지(天地)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것이 천개지벽(天開地闢)입니다.

 

 

천지(天地)의 계절이 바뀌는 것이 벽천개지(闢天開地)입니다.

천지개벽과 천개지벽과 벽천개지는 모두 같은 의미로서 하늘과 땅과 인간과 만물이 완전히 새롭게 태어나는 것입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삶의 여정과 인류 역사를 통해서 지금까지 누구도 경험하지 못했던 우주의 질서가 대전환하는 후천대개벽기입니다.  

 

 

 

 

 

 

 

 

 

 

대자연의 질서를 주재(主宰)하시는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께서 우주의 여름에서 우주의 가을로 가는 새 역사의 문을 열어주시기 위해 149년 전 인간으로 강세하셨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간으로 오신 참하느님 아버지와 어머니의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하느님의 우주 통치 법전이며, 후천 5만 년 전 인류의 진리 교과서로 도(道)의 원전입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강해는 2019년 3월 24일 두 번째 도전 강해가 열립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강해를 통해서 천지개벽은 왜? 일어나고 어떻게 일어나며, 인간의 삶과 문명은 어떻게 바뀔 것이며, 과연 우리는 천지개벽을 어떻게 대처해야 할 것인가? 등 대자연의 섭리와 인류의 문화가 완전히 새롭게 변화하새 역사에 대한 비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자연의 질서가 전환하는 천지개벽은 하늘과 땅의 질서가 바뀌는 자연개벽과 정신문명과 물질문명이 하나 되는 문명개벽과 천지와 하나 되는 인간개벽이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태전 도안 도장 도전道典 강해를 통해서 자연개벽과 문명개벽과 인간개벽의 3대 개벽 거대 담론을 통해서 하늘이 새롭게 열리는 개천(開天), 땅이 새롭게 열리는 개지(開地), 인간이 새롭게 태어나는 개인(開人)의 후천대개벽의 실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거주지와 가까운 도장을 방문하시면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강해를 인터넷 생방송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전국 및 해외도장 연락처와 약도 등은 증산도 홈페이지 <신앙과 수행 - 도장 찾기>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증산도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