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도전道典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 개벽 강해

by 도생(道生) 2019. 10. 22.

'다시 개벽'과 '인갱생'을 바탕으로 빛의 인간으로 태어나는 신천지의 인존(人尊) 문화

가을우주의 위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개벽開闢 강해

 

 

 

 

 

 

 

 

 

 

 

 

대립과 갈등, 억압과 차별, 고난과 질곡의 역사를 끝내고 진정한 자유와 평화 공정과 정의가 이루지는 세상이 우리의 눈앞에 바짝 다가왔습니다. 지금은 상극(相克)의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 역사의 종착역을 향해 마지막 질주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사는 이 시대는 인류 역사상 그 어는 때보다도 개인과 개인, 단체와 사회와 국가 간에 치열하게 대립하고 갈등이 최고조에 달해있는 시기입니다. 다시 말해 우주 여름철의 성장과 분열의 화(火) 기운이 사방(四方)으로 흩어지고 번져 사람과 문명과 자연이 모두 마지막 생명의 불꽃을 태우고 있는 절체절명의 위기의 시대이면서 새로운 역사를 열어갈 주인공이 될 기회의 순간입니다.

 

 

천지 만물과 인류 문화는 개벽(開闢)을 통해 탄생과 성장과 성숙의 단계를 거치게 되는데 바로 '다시 개벽'입니다.

대자연의 섭리는 개벽(開闢)을 통해 성장과 분열의 끊임없는 변화를 이어왔지만, 이제는 분열을 끝내고 성숙과 통일로 마무리를 짓습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에 의해 인간과 만물이 탄생하는 선천 5만 년의 봄개벽과 분열의 여름개벽을 거쳐 인류 문화가 성숙하는 후천 5만 년의 가을개벽을 앞두고 있습니다. 어머니 하나님이신 태모 고수부님께서는 "선천(先天)에도 개벽이 있고 후천(後天)에도 개벽이 있나니, 옛적 일을 더듬어 보면 다가올 일을 알고 다가올 일을 알면 나의 일을 아느니라." (증산도 도전 11:122:1~3)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선천 5만 년 우주의 봄과 여름 개벽은 대자연의 섭리가 상극(相克) 질서로 돌아가 상극의 기운을 이겨내지 못한 인간 세상에서는 대립과 갈등, 차별과 억압, 고난과 질곡의 역사가 지속했습니다. 상극 질서로 돌아간 선천 5만 년의 인류 역사는 명암이 분명하게 갈리는데 인류의 정신문화는 점차 사라지는 반면 물질문명은 발전한 것입니다.

 

 

인류 문화가 성숙하는 우주의 가을개벽기에는 인간과 천지 만물이 진리와 생명의 근원지라로 돌아가야 합니다.

그것이 바로 원시반본(原始返本)의 섭리이며 우주의 가을 정신으로 진리와 생명의 뿌리 기운을 받고 인갱생(人更生)을 통해 가을우주의 인존문화를 열어가게 됩니다.

 

 

 

 

 

 

 

 

 

 

'다시 개벽'과 '인갱생'을 통해 진정한 자유와 평화, 공정과 정의가 이루어지는 도성덕립(道成德立)의 세상입니다.

'다시 개벽'과 '인갱생'으로 열리는 후천 5만 년의 도덕(道德)은 진리가 이루어지고 바로 서는 세상으로 우주의 꿈이 성취된 세상이며 하나님의 목적이 이루어진 세상입니다.

 

 

 

지금으로부터 149년 전 인간으로 강세한 우주의 통치자이신 증산상제님께서 인류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 놓으셨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께서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세계를 열어주시기 위해 인간으로 강세한 천지부모님이신 증산상제님과 태모 고수부님의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증산도 도전道典>을 바탕으로 '다시 개벽'과 '인갱생'의 참된 의미를 전해 주십니다.

 

 

 

 

 

 

 

 

 

 

 

상극의 질서 속에서 무르익은 인간과 문명은 '다시 개벽'과 '인갱생'을 통해 매 맺게 됩니다.

우주 변화의 원리로 돌아가는 천지와 인류 역사, '다시 개벽'으로 다가오는 지구 대변혁의 실상, 천주 아버지 하나님이신 증산상제님께서 내려주신 우주 생명과 영원히 하나 되는 노래, 태을주의 비밀과 '인갱생'을 통해 열리는 인류의 새 문화와 신인류의 참모습을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道典 개벽開闢 강해>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 개벽 강해>는 참가비는 없으며, 전의 증산도 교육문화회관에 직접 참석하셔도 되고 국내외 증산도 도장으로 참석해 인터넷 생중계를 시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의 도전 개벽 강해> 참석하셔서 후천 5만 년 새 시대의 주인공이 되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증산도 안경전 종도사님 도전道典 개벽開闢 강해>

 

 

일시: 2019년 10월 27일 일요일 오후 2시

장소: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증산도 전국 도장

문의: 1577 - 16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