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증산도 도전道典

지구촌 대변혁의 실상 - 증산도 도전 문화 콘서트

by 도생(道生) 2019. 6. 16.

우주와 지구 대변혁 후천개벽의 실상과 새 시대를 향한 위대한 도약 

후천 5만 년 조화선경의 위대한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

 

 

 

 

 

 

 

 

 

 

 

 

인간과 천지만물은 대자연의 품속에서 생존합니다.

대자연은 생장염장(生長斂藏, 낳고 기르고 거두고 쉬는)의 법칙과 상극(相克)과 상생(相生)의 원리로 순환하면서 끊임없이 변화해습니다.

 

 

1년 사계절의 변화에서 봄 여름은 상극의 질서를 바탕으로 만물이 태어나고 자라게 되며, 가을은 상생의 질서가 되면서 만물이 결실하게 됩니다. 대자연의 품속에서 생존하는 인간과 만물은 반드시 상극(相克)의 과정을 거쳐야만 열매를 맺는 것이 대자연의 섭리입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지구 1년 사계절의 대자연 변화 현상이 바로 개벽(開闢)입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개벽은 여름에서 가을로 넘어가는, 곧 선천 상극에서 후천 상생으로 넘어가는 후천개벽 현상입니다.

 

 

 

 

 

 

 

 

 

 

 

지구 1년 사계절의 여름에서 가을세상으로 넘어갈 때는 봄 여름의 과정 동안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만들어 놓은 유산을 모두 끊어내고 열매를 맺는 것이 목적입니다. 여름에서 가을로 들어가는 개벽의 변화는 모든 것을 털어내는 아픔의 과정이면서도 결실과 성숙으로 새봄을 준비하는 희망입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의 대자연 섭리와 같이 인간과 문명을 낳고 길러 결실하는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대자연 섭리도 똑같습니다.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우주 1년의 변화를 후천대개벽 또는 가을대개벽이라고 하며 인간을 열매 맺게 하고 문명을 성숙하게 합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 사계절의 변화가 초목의 생존에 절대적인 영향을 주듯이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의 변화는 인간의 생존에 절대적인 영향을 줍니다. 우주 1년의 여름우주에서 가을우주로 넘어가는 후천대개벽의 변화는 지구촌 대변혁을 넘어 우주적으로 일어나는 대변혁입니다.

 

 

 

 

 

 

 

 

 

 

우주의 질서가 상극에서 상생으로 전환하면서 일어나는 지구촌 대변혁의 실상을 종교에서는 종말 또는 말세라고 했는데, 후천대개벽의 실상은 말 그대로 옛것에서 새것으로, 열리고 또 열리는 완전히 새롭게 변화한다는 희망을 담고 있습니다.

 

 

초목농사를 짓는 지구 1년과 인간과 문명농사를 짓는 우주 1년의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대자연 변화는 우주의 법칙입니다.

우주가 영원히 존재하게 하는 생장염장(生長斂藏)의 우주 순환 법칙을 주재(主宰)하시는 분이 우주 통치자 상제님이십니다.

 

 

인간과 문명을 열매 맺고 상생의 질서로 돌아가는 가을우주를 열어 주시기 위해 150년 전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 인간으로 오셨습니다.

 

 

 

 

 

 

 

 

 

 

우주의 목적을 이루기 위해 인간으로 오신 우주의 통치자 상제님께서는 선천 5만 년의 상극 세상을 끝내고 후천 5만 년 상생의 조화 선경을 열어 놓은 천지공사(天地公事)를 행하셨으며, 지구촌 인류에게 새 역사의 주인공으로 진정한 우주열매가 되는 위대한 사명과 비전을 주셨습니다.

 

 

지구 1년과 우주 1년의 봄과 여름 동안 인간과 만물은 생명의 근원에서 멀어지고 극(克)을 통해 성장과 분열을 거듭해 가을이 되면 열매를 맺고 생명의 뿌리로 돌아가야 하는 것이 우주의 법칙입니다. 그래서 가을을 '시원을 살펴 근본으로 돌아간다.'라는 원시반본(原始返本)의 계절이라고 합니다.

 

 

인간농사를 짓는 우주 1년 사계절에서 인간이 가을우주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생명의 근원, 역사의 근원, 진리의 근원을 찾고 열매를 맺어야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되고 성숙한 인간으로 거듭 태어날 수 있습니다.

 

 

 

 

 

 

 

 

 

 

우주의 통치자 하느님 증산상제님의 말씀과 행적을 기록한 우주 제1의 경전이 바로 증산도 <도전道典>입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에는 우주의 통치자 증산상제님의 도권(道權)과 조화(造化) 세계와 우주가 열린 이래 인류의 역사와 인류의 미래, 인간의 존재 의미와 가치 등 진리의 모든 것이 오롯이 담겨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은 인간으로 강세하신 참하느님 증산상제님의 유일한 대도(大道) 경전으로, <증산도 도전 문화 콘서트>를 통해서 인류가 그동안 찾아왔던 진리에 대한 갈증을 해소할 수 있습니다.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는 인간과 만물을 기르면서 영원히 순환하는 우주의 이법, 우주를 다스리시는 조화옹 상제님 조화 권능, 대자연의 섭리 속에서 펼쳐진 인류의 역사, 후천대개벽으로 일어나는 지구 대변혁의 실상, 그리고 인류가 맞이할 후천 5만 년의 조화 선경 세상에 대한 희망을 전해 드립니다.

 

 

 

 

 

 

 

 

 

 

인간은 대자연의 질서 변화에 어우러져 함께 변화하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는 것이 대자연의 이치입니다.

대립과 갈등의 상극(相克) 질서에서 평화와 조화의 상생(相生) 질서로 넘어가는 후천개벽(後天開闢)은 새 역사로 나아가는 변화의 마디로 지구촌 인류에게 희망의 미래를 열어주는 새로운 비전입니다.

 

 

 

우주와 지구 대변혁의 실상과 천지와 하나 된 우주의 열매인간이 되는 비전을 제시하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에 참석하셔서 하나님의 꿈과 우주의 목적을 실현하는 새 역사의 주인공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인류의 꿈을 이루는 <증산도 도전道典 문화 콘서트>

안경전 종도사님 말씀

 

 

 

행사 일정:

1부 - 당신이 천지의 꿈을 성취한다

2부 - 당신의 꿈을 이루는 가을개벽과 태을주 수행

 

일시: 2019년 6월 23일 일요일 오후 1시

장소: 대전 증산도 교육문화회관 태을궁

문의: 1577 - 1691

 

 

 

 

 

 

 

 

 

 

증산도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jsd.or.kr/

 

 

 

 

STB 상생방송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www.stb.co.kr/

 

 

 

 

 

 

댓글